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0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재미들리니까 쭉쭉 빠진다 식욕 억제도 잘되는것 같구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어째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나게 소식하는 습관,, 굳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칭 매일 아침에 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은 30분 이상 꼭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것만 반복하면 걍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쉽지않아……….. 부지런하구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부지런한 성격 절대 아냐 방도 잘 안치우고 잠도 지금 보다싶이 늦게 자기도 하고 그런데도 저건 꼭 함 왜냐면 그래야 사람 사는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ㅜ나두우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뻥치디마ㅏ아아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다ㅠ다이어트시작해놓고 지금 만두넣고
라면 끓여서 먹고 있는나..넘한심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아놔 귀여워 추베릅이다 마싯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씩은 괜찮음 나도 먹고싶을땐 걍 먹는데 먹고나선 그 다음날은 공복 유지하다가 요거트나 쉐이크같이 간단한고만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단하네ㅠ공복유지 어떻게해??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야?
배고파서 잠안오지않어?
난배고프면 잠이 안오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잠 안왘ㅋㅋㅋㅋ근데 적응되몀 할만 한데 나도 어제 과식해서 오늘 조금 공복유지했거든 아침에 요거트랑 삶은 계란만 먹고 저녁까지 밖에 나돌아 다니다가 집와서 프로틴 쉐이크 먹고 아무것도 안먹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생각엔 궤도에 올라야 됨
이때까지 해온 노력이 아까워서라도 식단이나 운동 포기 못하는 궤도에 오르게 되면 진짜 그거 유지만 하면 됨

그리고 그 궤도라는 걸 한번이라도 경험해 본 사람이면 가본 길이니까 이후에라도 언제든 다시 도전할 수 있는데
한번도 못 겪어본 사람은 암흑 속에서 걸어가는 것처럼 도무지 감을 잡을 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 세줄 진짜 킹정이야 그 전에 노력이 아까워서라도 그냥 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이거야 내가 요즘 하는 생각이랑 똑같아 그걸 표현할 방법이 없었는데 궤도에 오른다는 말 딱이다 완전 글 잘쓴다..! 내가 그 궤도에 올라서 3키로 빼려던거 7키로까지 쉽게 빠졌는데 그걸 방해하는 걸 만나서 조금씩 무너지고 무너졌어ㅠㅠ 그래도 느낌 아니까 조만간 다시 꼭 찾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생각보다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 ㅁ많다는거에 진짜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럽다 진짜 나는 식단도 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는데 넘 안빠져서 재미가 읍거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엘지전자 나한테 엿먹임
12:32 l 조회 1
재미있는 소설책 추천해주라ㅠㅠ
12:32 l 조회 1
메모리 주식이 근데 왜 내려가? 애플이 손해지
12:32 l 조회 1
재택 주6일 최저면 할만한가?
12:32 l 조회 1
이번년도 목표 3천 모으기
12:32 l 조회 3
나 이거 김칫국 원샷인거야...?????ㅠㅠㅋㅋ ㅠㅠㅠㅠㅠ
12:32 l 조회 8
회식 진짜 양날의 검같음...
12:32 l 조회 6
남자들 비율보다 외모를 더볼수도 있어?5
12:30 l 조회 11
6월 30일까지 연기금 리밸런싱 아녀?2
12:30 l 조회 22
처진가슴은 반컵브라를 입어야돼??
12:30 l 조회 6
친구랑 1박2일 여름여행 가는데 어디갈까?1
12:30 l 조회 7
대학생이라 돈 없어서 포모 너무 온다
12:30 l 조회 16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5
12:29 l 조회 40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23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8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7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2
12:28 l 조회 7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1
12:28 l 조회 17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10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4
12:2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