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1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대학교 나와도 망했다 생각하는 사람 많은데 뭐...갠적인 생각으론 인생 흥망 기준이 대학교는 아닌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왜이리 인생이 망한거같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딩익이야? 그럼 그게 정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게 맞다는 소리는 아니고
고딩이면 다들 그런 생각 해
근데 좀 더 살아보니 대학은 인생에서 생각보다 그렇게 중요하지 않더라 (꼰대발언미안 ~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학하다가 대학갈수있는데 포기하고 한국 와버려서 인생 망한거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에서 대학 가면 되지~~ 그게 뭐라구 인생이 망해 ! 대학 안가더라도 잘만 먹고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대익인가? 암튼 그렇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젊고 도전 많이 해볼수있는 나이야 앞으로 어떻게 보낼지가 중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갔다 자퇴하는 애들도 있는데 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
9:44 l 조회 2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2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4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
9:43 l 조회 2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1
9:42 l 조회 5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1
9:42 l 조회 10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1
9:42 l 조회 20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8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7
9:41 l 조회 18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6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1
9:41 l 조회 10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1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0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36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5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7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2
온 지구가 32강을 막고 있다1
9:39 l 조회 14
동남아 공항에서 2시간 30분 기다리는 거 가능?3
9:39 l 조회 17
지거국이랑 중경외시랑 학벌차이
9:3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