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4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21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현실적으론
12

대표 사진
둥이117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전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21살인데 전혀 아저씨 아줌마 안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외적으로도 그렇고 얘기해봐도 아저씨네 아줌마네 느껴본적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말이 30살이라 하니까 앞자리가 3이라 많아보이는거지
얼굴만 보면 서른살인지 구분 안가는사람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걍 어른같음 큰언니 큰오빠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아 이성사랑방이구나.. 그렇다면 아줌마 아저씨같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아니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아줌마 아저씨는 에바 어른스러움이 느껴지는 언니 오빠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아줌마 아저씨까진 아니고 삼촌 이모정도는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진짜 아저씨라기보다 그냥 아 아저씨같아~ 이런느낌 나 25짤인데 31살보고 그렇게 느낌ㅋㅋㅋㅋㅋ실제러 친구들보단 조금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ㅇㅇ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약간?? 나 스무살인데 언니 오빠 하진 못할듯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ㅇㅇㅇ 근데 친구네 친오빠가 31살인데 친하긴 함. 서로 유치원 고등학생 시절부터 봐서 그런거고, 사회에서 만난거면 그냥 삼촌 느낌 외모에 따라 아저씨까지도 느껴진달까..? 참고로 난 2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와 근데 유치원, 고등학생이라고 적으니까 나이 차이 실감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걍 삼촌임..ㅋ 나 그나이때 알바했을때 30넘은 사장이 자꾸 껄떡대서 넘 짜증났는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21살한테 30은 이모 삼촌 느낌인데 31살한테 40은 언니 오빠 느낌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웬만하면 좀 멀게 느껴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근데 내가 25살되보니까 30살도 엄청 젊게느껴지더라...ㅠ 내가 서른되면 서른도 젊은나이라는걸 깨닫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헐 아니? 언니오빠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어른같아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난 친척오빠가 32살이라 그런가 32-33 이 정도까지는 그냥 오빠같던데…? 가끔 장난으로 이름만 불러댈 때도 있고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그냥 아는 사람이면 오빠 근데 이성으로는 아저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엉 나 21살인데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둥138 말이 딱맞음 그냥 아는 사이면 오빠고 이성적으로는 아저씨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나이로만 생각해보면 그런데
직접 만나서 대화해보면 어느정도 꾸미는 사람들은 20대 중반이나 후반이나 30살이나 비슷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그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근데 오빠는 또 아님..애매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30 초인데 언니로 보는 거 강요 안하고 나도 ㅇㅇ씨에 존댓말 쓰는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연애상대론 ㅇㅇ 당근.. 뭐 그렇다고 그냥 아는사이에서도 아저씨 아줌마~ 이렇게 부를 사이는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근데 정말 남녀갈라치려는게 아니라 주변 선배들 보면 30 언니들은 아직 이쁘고 한 26-27로 보이는데 남자 선배들은 유독 아저씨 느낌이 많이나는듯.. 27살만 돼도 뭔가 ....
사바사긴 해ㅜ 잘생기고 동안인 사람은 오빠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엥 아니 아는 언니 오빠 30살인데 ㅋㅋㅋㅋ 전혀 아줌마 아저씨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근데 모순적인게 연애 할 땐 나보다 6살 이상 많으면 아저씨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사촌오빠 29살인가 30살인디 별로 그렇게 안 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구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아는언니 봐도 절대 아줌마라는 생각 안 들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배우들같은 피지컬과 외모면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여기 사랑방임 이성적으로 그런지 물어보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솔직히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그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막 완전 아저씨..는 아닌데 다가가기 힘든 어른?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 반저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솔직히 냉정하게 남자들은 아저씨같음
근데 여자분들은 요즘 관리들도 너무 잘해서 언니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22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걍 이모 삼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응 아저씨같을듯 +삼촌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먼 아저씨여 오빠라 부르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오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그냥 나이차이 많이나는 언니오빠지 아줌마 아저씨는 오반듯ㅋㅋㅋㅋㅋ 근데 사랑방이라 더 언급하자면 이성으로 보일 확률은 낮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21이면 좀 많이 어려운 이모 삼촌임 언니나 오빠라 부르긴 어렵고 아줌마 아저씨하기엔 실례인거같지만 나한테 들이대면 아저씨 됌ㅋㅋㅋㅋㅋㅋ 나 21일때 서른이 들이대서 역겨웠어 여기서 관리 얘기 나와서 하자면 관리 잘하면 멋있지만 어려운 언니오빠 정도야.. 아무리 성격좋아도 9살차이는 큼.. 이걸 멋있게 보고 연인으로 발전한다면 남이보기엔 30이 애를 좋아하는게 이상해보임. 9살 어린 애를 이성으로 본게..ㅋㅋ 아무리 정상적으로 잘 만나도 이상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dd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21살인데 아저씨 아줌마 아니고 그냥 큰오빠 큰언니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연애상대로는 안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웅 약간 언니, 오빠라고 해도 되는지 애매한 나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막 아저씨다 아줌마다라고 느껴지진 않는데 나이차이가 많이 나다 보니까 나와 세대가 다른 어른 느낌이 많이 나지 오빠나 누나라고는 부르기 조금 찜찜하고 아저씨나 아줌마라고 부르면 뭐라고 할 것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10년만 빼도 한 명 성인돼서 술 마시고 다닐 때 다른 한 명은 아직 유졸에 초등학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ㅇㅇ hoxy 대시하려구 한거면 대시하지말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30살 연예인ㅊ생각했을때 엄청 아줌마 아저씨 느낌은 아닌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응 나 그 나이땐 언니 오빠라고 부르고 싶지 않았어ㅋㅋ
여자는 화장이나 꾸미는 걸로 조금은 커버되지만 남자는 진짜 아저씨 같았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집적대지만않으면 그렇게 생각안함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ㅜ) 2
12:31 l 조회 4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
12:29 l 조회 9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2
12:27 l 조회 24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
12:26 l 조회 10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2
12:21 l 조회 20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1
12:13 l 조회 31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61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33
12:06 l 조회 63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2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2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6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57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38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40
연애중 나 진짜 나쁜애같은데 자꾸 결혼까지는 못갈거 같다는 생각들어5
11:35 l 조회 59
본인 연애관련은 여기에 상담 하지마라 ㅋㅋㅋ7
11:34 l 조회 129
이제 곧 만날 소개팅녀 연락이 잘 안되는데8
11:31 l 조회 95
결혼 나는 가끔 미래 시어머니가 신기하구 무섭다
11:25 l 조회 16
연락잘하는 사람들 진짜 용기있는듯ㅠㅠ 8
11:23 l 조회 106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24
11:17 l 조회 90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