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24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대학 입시 중인데 실력이 진짜 진짜 안늘어 ㅠ ㅠ  

솔직히 말하면 다른 애들에 비해 재능이 없는것 같아 

근데 예체능은 진짜 그 분야에서 즐기는게 나와야하잖아  

근데 난 못 즐겨서 더 빨리 못 느는것 같아 그냥 왜 이런지 모르겠어 재능 없는데 그렇다고 또 포기할순 없고 진짜 ... 

이럴때 진짜 어케 해결해야하니 ..........
대표 사진
익인1
와 딱 나다...남들앞에선 더 안나와서 큰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체능 어느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술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자인 입시면 재능이 막 필요하진 않은데! 회화쪽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밑댓처럼 즐기면서 입시하는 경우는 진짜 못봤어! 보통 기계적으로 그림 그리면서 그 기간을 버티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자인이야 근데 진짜 우리학원이 잘 그리고 나랑 제일 친한 친구가 진짜 재능이 넘챠서 너무 힘들다 ... 근데 나도 처음엔 즐기는 사람 없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나는 지금 즐겨야 할 상태인것 같애 나는 강박이랑 부담감 때문에 자꾸 머뭇거리게 되고 그냥 진도가 잘 안나가는것 같거든 내 그림인데 내가 없는것 같애 ...... ㅠ ㅠ ㅠㅠㅠㅠㅠ 하 이걸 어케 설명해야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즐긴다기보단 부담을 내려놓는게 필요한듯 너무 완벽하게 잘 그려야한다는 생각하지말고 매번 안정적으로 그리면서 최대한 깔끔하게 마감하고 주제부를 어떻게하면 더 돋보이게 만들까 고민해봐! 교수님이 그림을 보는 시간은 1초도 안돼는 시간이고 휘리릭 지나가면서 평가하니까 그냥 한눈에 볼때 괜찮은 그정도 느낌이면 되는것같아 배경 부분에 작은 부분까지 잡고 가고싶어서 노력하다보면 주제부에 쏟을 시간을 낭비하기도 하니까! 이건 개인차가 있겠지만 나는 대입 내내 구도 하나를 끌고갔었는데 그러다보니까 시간 단축도 되고 항상 중박 이상은 치는? 그런 그림이었거든 쓰니가 지금 고삼인지 입시반인지 모르겠지만 디자인 입시는 재능보단 운+꾸준함이 중요한갓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핸드폰으로 길게 쓰려다보니까 횡설수설한것같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쓰니 그림이지만 쓰니가 없는것같다고 했는데 디자인 입시가 원래 그런것같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시를 하는데 즐기면서 하는 애는 정말 극소수일거야 없을수도 있고. 너무 그거에 사로잡혀 있지 않았으면 좋겠어 그냥 너의 모습을 인정하고 너무 강박가지지 말고 마음을 조금 내려놓고? 편안하게 임했으면 좋겠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
12:29 l 조회 1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1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1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29 l 조회 2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
12:28 l 조회 2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
12:28 l 조회 5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4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
12:28 l 조회 8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7
가슴 크고 좀 처졌으면 와이어 브라 사야겠지?
12:27 l 조회 3
길걸어다니면서 담배피는 놈들은 머리에 똥이 찼나봄
12:27 l 조회 2
주식시대끝난듯 이제 비트코인이 시작할 차례다2
12:27 l 조회 10
Sk스퀘어 주주 잇나용 2
12:27 l 조회 13
하닉 또 망한거니2
12:27 l 조회 43
어제부터 계속 모르는 전화 부재중 찍혀있는데
12:27 l 조회 4
아니 청년미래적금 신청결과 개늦게나오네????
12:27 l 조회 2
지흡 수술을 하는데 피검사를 안 할 수도 있는거여? 1
12:27 l 조회 6
버거킹은 왜 물티슈가 없냐1
12:27 l 조회 5
담배값 올려서 흡연구역 만든다음에
12: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