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26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나에게 수능은 

 

1. 쉬운 시험의 일종이다. 그냥 고딩들이 치는 쉬운 시험이고 별거 아니다.  

2. 어려운 시험이다. 여러 다양한 시험(회계사시험, 공무원 시험, 세무사 시험 등등등등) 중에 만점 받는건 매우 어려운 시험이다. 엄청 철저히 준비해야 하는 시험이다.  

 

 

난 2번이라 생각하거든....  

다들 어찌생각함?!?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의대 가고싶은 n수생인데 우리 엄마가 그거 수능 그냥 고딩들이 치는거고 쉬운건데 그거가지고 그러냐고 나 무시하고, 그냥 집에서 아무데서나 공부하면 되고 혼자 대충 공부하면 되는건데 유난떤다고 ㅠㅠㅠㅠㅠㅠ 자꾸 뭐라고 해서 올려봄..,,,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n수가 많은 이유가 뭐겠어.. 2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만점 받기 쉬웠으면 아무나 설의대 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수생인데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수생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이도로 따지면 쉽진 않지 ㅠ 걍 지나고 보니 별 거 아니엿던 .. 시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점 받는 거야 당연히 어려운 거고 .. 회계사 공무원 세무사 이런 것처럼 합/불합 딱 나뉘는 게 아니라 저런 류의 시험이랑 비교하기엔 뭔가 심리적으로 쉬운 시험인 것 같음
수능 세 번 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의대 가고싶은 n수생인데 우리 엄마가 그거 수능 그냥 고딩들이 치는거고 쉬운건데 그거가지고 그러냐고 나 무시하고, 그냥 집에서 아무데서나 공부하면 되고 혼자 대충 공부하면 되는건데 유난떤다고 ㅠㅠㅠㅠㅠㅠ 자꾸 뭐라고 해서 올려봄..,,,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한테 풀어보라그래..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주주 잇뉘…? 걍 버려야하나
13:52 l 조회 5
트럼프 말 또 바뀜ㅋㅋㅋㅋ
13:52 l 조회 8
그런데 솔직히 한국 페미 문제 많은듯
13:52 l 조회 6
롱래쉬 마스카라 추천해주라
13:52 l 조회 2
오늘 박지성 해설 발언들
13:51 l 조회 18
ㅈㅇㄷ노 원래이래???
13:51 l 조회 6
어떤애가 자기 오겜이랑 기생충 안봤다길래4
13:51 l 조회 25
주식 ㄹㅇ 밥 안먹어도 배부르다는게 이런건가
13:51 l 조회 7
하이닉스는 진짜 걍 살수있을때 사는게 맞는듯
13:51 l 조회 9
isfj는 상대방한테 물어보다가 더 할말 없으면 그냥 카톡 읽씹하고 끝냄?
13:50 l 조회 9
물을 많이 마시니까 진짜 살 빠지네.. 지방 연소에 물이 필요하다길래 마시기 시작함
13:50 l 조회 6
근데 쿠팡은 사용한것도 반품가능해??
13:50 l 조회 14
사람들이 나를 너무 개무시해....
13:50 l 조회 20
근데 네이버카카오도 옛날에 하닉같은 분위기엿음?3
13:50 l 조회 27
친구 지금 하이닉스때문에 분조장왔음 ㅋㅋ2
13:49 l 조회 40
삼전 이 개잡주는 40도 못뚫네 1
13:49 l 조회 24
밥 적게 먹고 빼니까 가슴 싹사라짐 샤갈
13:49 l 조회 21
엄마한테 저능한말하지말라고 했다가 엄마가 우심ㅜㅜ4
13:49 l 조회 28
대구 수성구 강사면 취업 잘한거야?8
13:48 l 조회 17
우울증 친구 계속 징징징거리는 소리 어떻게 해야 멈춰? 3
13:4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