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교정 다 끝나고도 치아 통증 있기도 해? 나 발치 교정한지 2년 반정도 되는데 아랫니가 시큰거리거나 욱신 거리는 통증이 있는데.. 이거 아직 교정 진행중이어서 그런거지..? 교정 끝나고도 이러는건 아니지?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혹시 교정 다 끝나고도 치아 통증 있기도 해? 나 발치 교정한지 2년 반정도 되는데 아랫니가 시큰거리거나 욱신 거리는 통증이 있는데.. 이거 아직 교정 진행중이어서 그런거지..? 교정 끝나고도 이러는건 아니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