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94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ㅋ
대표 사진
익인1
정신사납고 산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엔프피아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왜냐면 내가 엔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이 너무 직설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entp 친구 있는데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가 당당하고 직설적인 너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냉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저냥 괜찮은데 아주 가끔 엇..하게 되는 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밈잘알 말하는개너무웃김... 자존감높고 위로되게잘해줌... 나 우유부단할때 다 결정해줘서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 놀리는거 개좋아함 바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아할수록 더놀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특히 잇티제 인티제 놀리는 재미 쏠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ㅇㅈ 좋아하면 놀릴 수밖에 없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이웨이 겁나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쌉마이웨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밝고 활발하고 사람 안가리는데 또 싫어하는사람은 엄청 싫어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겁이없어! 이건 진짜 부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개인적인 느낌으론 뭔가 벽이 있다고 느껴져!! 연예인들 봐도 그렇고 활발하고 그런 거 같은데 무언가 선이 느껴지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이소리 진짜 많이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팁이 외향형중에서 내향기질이 잘 나타나는편이라 그런가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례, 개그맨, 즉흥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약간 필러팅 안거치고 막말하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또 재밌고 쿨하고 친해지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간 약속 안지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안지키는게 아니라 못 지키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소름...민간인 사찰 sto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민간인 사찰 StOp........찔리고 간다... 그래도 요즘은 많이 사회화 돼서 정각 이전에 도착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나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안 미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우 얼마나 맞추나 보자~~~하고 들어왔는데
다 나라서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밸런스 좋은 것 같음 사회화에 따라서 급격하게 달라지는 유형인 것 같음 난 내 친구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갤가서 사회화 안 된 사람 보니깐 깡패같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회화 잘된 엔팁 진짜 멋있고 좋은 유형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못하는 거 거의 못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초초초초초초초 당당함. 뺀질거리는 척 하는데
본인의 ‘대충’기준이 꽤 높아서 생각보다 뭐든 잘함. 그런데 이제 벼락치기를 곁들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말에 필터링이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윟댓처럼 사회화 잘되면 딱 선잘지키는 개유잼 유쾌한 사람인데 아니면 걍 선넘고 무례한 사람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t지만 사회성이 좋은 사람이 많음 그래서 가끔은 얘가 진심으로 날 이해하는게 맞나? 싶기도 함 뭔가 공감이 안되는데 그렇게 해야될 것 같아서 해주는..? 그리고 자존심이랑 고집 쎈편이라 남한테는 뭐라그래도 자기가 잔소리 듣는건 안좋아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쫌 맞다 이말,,나 entp인데 의식적으로 다른사람들 말에 공감하는 반응을 하려고 노력 하는듯...? 딱히 공감안되고 속으로 그냥 그럴수있겠구나 생각해도 아~ 맞아~이런 반응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기주장이 강하고 자존심 엄청 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가 최고라고 생각하고 항상 말로 이기려고해서 짜증남 물론 내주변 entp 기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희망편 반에서/과에서 목소리 크고 핵인싸고 웃김

절망편 싸우면 별로 논리적이지 않은데 본인 논리에 심취해서 큰 목소리로 빠르게 우김 걍 ㅇㅋ 니 말이 맞다ㅎ 해주면 진짜 본인 말이 맞아서 이긴줄 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희망편 : 안녕자두야 자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사람 놀리는 거 좋아하고 낯 안 가리고 어른분들한테도 잘 다가가는 듯+자존심 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뻑이있고 목적없이 말도 잘 거는디 묘하게 남한테 관심없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옛날사람 기준은 싸이월드 버디버디 카카오스토리 지토 투지폰 써본 사람이래
17:08 l 조회 1
대학생인데 2개월만 근무가능하거든 6개월 알바 지원해서
17:08 l 조회 1
공휴일이랑 일요일에 일하는 직장 어때 ㅠ..?
17:08 l 조회 1
43살 30살 커플도 말 나오니
17:08 l 조회 2
불법으로 돈번사람 만날 수 있어?
17:08 l 조회 3
연프 여출 중에 실물 본 사람 2먕인ㄷㅔ
17:08 l 조회 4
어딜 가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들 특징이 뭔 것 같아?
17:07 l 조회 9
노트북 새거사려면 쿠팡이 젤 싼가?
17:07 l 조회 4
혹시 집에 다이슨 드라이기 있는사람??
17:07 l 조회 14
키큰남자는 키작은여자 좋아하는것보다는
17:07 l 조회 14
여자 32살 결혼 어때? 7
17:06 l 조회 21
알바 지원문자해놨는데 바빠서 못보고 하루뒤에 답장한게 잘못임??
17:06 l 조회 5
이시기에 컴퓨터 죽었어..
17:06 l 조회 2
나는 이제 아빠랑 안싸움
17:06 l 조회 6
요즘 코인장 다시 이제 활성화될까4
17:06 l 조회 12
밤에 잠 나흘씩이나 안자면
17:06 l 조회 4
수험생이면 화장하고 렌즈 사면 안돼?2
17:05 l 조회 11
어우 5년전 사진 모니까 탱탱하네
17:05 l 조회 6
여자 얼굴은 평범한데 키 170이고 비율좋은편이면8
17:05 l 조회 16
취미학원 추천해주라4
17: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