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3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다 최소 중학생에서 고등학생인 익들이 쓰는거겠지?.. 제발?.. 

 

미자익들 절대 다 깎아내리려는거 아님 요새 어른스러운 학생들 많음것도 알아 단지 저 나이가 외모 이런거에 가장 신경쓰고 민감할 시기인 것 같아서 

 

그리고 사실 성인이 나 진짜 예쁜듯~ 어쩌구저쩌구 이런글 쓰는게 상상이.. 안가서 그럼 성인이라고 하면 진짜 너무 대리수치심들거같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순 그 얘기가 아니고 아이돌 콘서트 어쩌구 글 보고 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ㅏ 그럼 그걸 써줘.. 난 또 다 싸잡아서 얘기하는건가했네 너가 올리기 전에 바로 아래에 나 좀 예쁜듯 이라는 글도 있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글도 저 글 얘기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본문이 콘서트 얘기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좀 예쁜듯??? 그 물음표 많은 글 말이야ㅋㅋㅋㅋㅋ그것도 콘서트 글로 드립치는거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ㅎ 난 제목만 봐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현실에서 예쁘다고 햇을때 감사해요~ 하는거랑.. 익명 커뮤에서 난 진짜 예뻐서 소문난듯 어쩌구 저쩌구는... 하 후자는 성인이 할 행동은 아무리 생각해도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 제대로 박힌 성인이면 ㄹㅇ안그러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ㅋㅋㅋㅋㅋㅋ 나 그글보고 당연하게 농담인줄 알았는데 아니야서 당황해서 뒤로가기 눌렀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도.. 당연히 드립인줄 알았는데 댓글에서 진지하길래 또 수출되겠구나ㅠㅠ 싶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오그리토그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타싸 퍼가서 조롱당할까 무서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내연애 벌레들 ㄹㅇ 회사 나가서 스킨쉽해라
9:03 l 조회 1
이 인팁 어때보여???
9:03 l 조회 1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7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5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
9:02 l 조회 7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1
9:01 l 조회 5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2
9:00 l 조회 16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20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1
9:00 l 조회 24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11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9
8:59 l 조회 32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30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6
8:56 l 조회 22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58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6
8:55 l 조회 88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32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3
8:55 l 조회 20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12
8:54 l 조회 58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8: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