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2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자주 신어 ??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 나 하이보다 더 무난한 ..? 기본템들두 없는데 그냥 하이 살까 ?! 보통 하의 뭐 입고 신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치마나 그냥 청바지에두 예뻐 !! 근데 다 잘 어울려 고냥 완전 기본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헉시 약간 스키니한 바지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으 것도 잘 어울려
무난한 색 사면 그냥 다 잘 어울린다고 보면 돼 코디 쉽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자주신어 ! 아직은 더워서 쪼리신고 다니는데 좀만 시원해지면 바로 신을듯 개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컨버스 로우 없으면 로우 먼저 사는거 추천행
그리구 컨버스는,, 진짜 안어울리는 옷 없다
난 와이드바지 좋아해서 로우는 와이드바지랑 신고
하이는 치마 같은거 입을때 가끔 신어! 아니면 청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하이는 고무끈 아니면 신고벗기 최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버스 로우는 아닌데 비슷한 구 있다 !! 로우보다 하이가 이쁜 거 같아? 맞아 ㅠㅜ 신고벗기 때문에도 고민돼 ㅠㅠ 이번에 다 9시 수업이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하이가 이뻐보이면 하이사는게 맞징 !
고무끈 사면 신고벗는것도 얼마안걸려
원래 고무끈아니고 일반끈이면 매번 묶고 풀고 해야하는데
고무끈이면 끈이 늘어나서 그냥 양말신듯이 신으면 되는거라 은근 또 편해
난 하이산거 후회 절대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 고마워 !!! 자주 신나보네잉 사면 저것만 맨날 신어야게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혹쉬 스키니한 바지는 어때 ..? 질문이 넘 많지 미안해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두 스키니+하이 조합 자주 입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편해서 자주 신지는 않아 근데 진짜 예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청반바지랑 검정 하이 조합 너무너무 조아해
그리고 로우 없으면 로우부터 사봐!
하이는 신고벗기가 진짜 핵불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바지 .. 날씨를 되돌리규 싶구만 .. 로우 같은 신발은 있는데 휴 고민되는 구만 하이가 더 이뻐? 아무래도 그 분위기..?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도 로우도 다 예뻐
난 운동화류 중에 컨버스 만한데가 없다구 생각함 디자인은,,,,
갠적으로 로우 하나 하이 하나 추천햄 왜냐면 둘다 예뿌니까!!!!!! 아니다 근데 로우 비슷한 신발 있으면 하이로!!!
난 와인색이랑 블랙이 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오 고마워 !!!!!!! 한 번 사봐야겠다 !!!! 혹시 좀 스키니한 바지는 어때 ..? 질문 넘 만ㅎ아서 쏘리쏘리 합니다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스키니한바지두 이뻐 어디든 다 예뿐거같애 내눈에 콩깍지가 씌여서 그런감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16:20 l 조회 1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2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1
16:19 l 조회 6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
16:19 l 조회 4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1
16:19 l 조회 15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1
16:19 l 조회 6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1
요즘 애들(06,07)5
16:18 l 조회 19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2
16:18 l 조회 15
공기업쪽이 워라밸 좋아서 인기 많은건가7
16:17 l 조회 24
오늘 디카페인 합쳐서 커피 3잔 드링킹함
16:17 l 조회 6
쏠탑투 지금 사도ㄱㅊ?
16:17 l 조회 8
쇼핑몰 익.. 나 아직 반품 승인도 안했는데 고객이 편택으로 보냄;
16:17 l 조회 14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1
16:17 l 조회 10
인스타 게시물 노래 제목 의미 부여해??3
16:17 l 조회 15
카페 텃세 처음 겪는데 에바다...1
16:17 l 조회 18
볼캡쓰면 가려져서 대부분 원래보다 예뻐보이지?5
16:17 l 조회 17
저가커피 알바해본 익들아4
16:17 l 조회 7
건강검진에서는 충치 있다고 했는데 치과 가니까 없대 깨끗하대
16:17 l 조회 10
남 비꼬고 뒷담화하고 깎아내리는 사람 ㄹㅇ지능 낮은 것 같음2
16:1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