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15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2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보증서도 없고 국내 A/S도 안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당당함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30퍼정도 저렴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벌크같은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입업체 어딘지도 안알려줘서 믿음이 안가... 그냥 공신력있는해외바이어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는 자기들이 정품 보증한대놓고 진짜 정품이랑 비교해서 물으니까 대답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네이버에서 쇼핑하면 안되나봐 거르느라 스트레스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 나도 샀다가 가품이어서 너무 화났다 다신 안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입생 샀는디 영수증 다 보내주고 백화점 as 가능하드라!! 국내 백화점에서 병행수입이나 외국에서 사온거도 에이에스 받아주는지 그거부터 확인해봐 ㅠ 난 입생이 전세계 보증해준대서 병행사본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로랑 가방도 보증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엇 난 지갑만 맛보기로 사본거라 ㅋㅋㅋ 막상 테두리 가죽마모는 제품 특성상 아예 보증 자체를 안해주는 케이스라고 쫓겨나긴 했지만 ㅋㅋㅋㅋ ㅠ 지갑은 영수증 있으면 되드라! 가방은 모르게쒀!! 확인해봥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행수입보다 통관이 중국발이면 1000% 가품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진짜 양심에 손을얹고 정품 병행수입인데 혹시 어떤 서류나 내용있으면 믿을만한것같아!?
내가 운영중인곳은 가품일시 200%보상기재해놓구 보증서나 영수증 있는건 보내주고 원한다면 통관 인보이스도 보여줄 수 있는데..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며 찍은 영상있으면 좀 믿음이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네이버직구에서 매장에서 직접 구매한 영수증 넣어주면 믿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건 대량(?)은 아니고 현지 사는 셀러분이 직접 매장가서 사오는 거라 가능하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이버직구는 해외에 사는 해외사업자만 되던데 나는 해외물건 한국으로 수입해서 파는거거든 ㅠ 네이버직구 딱지 달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찐은 걍 말하는거 보면 알아 짭 파는 곳은 납득할 수 없게 설명해놓음 걱정 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도대체 짭을 한국으로 어떻게 들고오는지가 의문이다 세관에서 검사 빡시게 할텐데 ㅠ 더 열심히 잡아주면 좋겠네 세상억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꺼 기준으로는 보증서나 a/s는 브랜드마다 정책이 달라! 우리가 얘는되고 얘는안돼요 정해두는건 아니구 각 브랜드에서 해외에서 구입한걸 국내에서 a/s해주냐안해주냐 정책이 다른거여가지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댓글에 적어놓은 것들 상세페이지나 공지로 기재해놓으면 믿을만 한듯.. 아닌데는 진짜 티가남.. 정품이에요?나 보증서 있어요? 물어보면 다른 말 돌리는 티나면 진짜 짜증나서 정품이든 가품이든 거긴 안사는듯ㅋ큐ㅠ 왜 짭들을 갖다 놔서 내가 하나하나 검열해야되는지 피곤하다 증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작은 업체라 수수료때문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만 하는데 지마켓이나 옥션 위주로 찾아봐! 거기는 판매자랑 이베이랑 계약?같은거 해서 가품일시 보상해주는걸 아예 체계화해놨어. 정품감정도 이베이 측에서 해주고!!! 인터넷으로 구매할건데 정품사고싶다 = 믿을만한 스토어를 찾거나 / 지마켓 옥션 둘러보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잘 모르겠지만 일단 영수증, 후기, 보증서 이런거나 마켓의 인지도.. 인스타랑 블로그 이런거 활발하게 활동하면 뭔가 조금 더 믿음가기도해 직접사는 영상이나 이런거있음 더 좋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나 그래서 네이버 대형 구매대행 카페에서만 사. 아울렛 기프트리싯이나 영수증 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가품오거나 사기 당하면 카페에서 보험가입해놔서 전부 환불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구매대행카페 검색하면 되나! 이용하는 카페 추천해줄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매대행 치면 회원수 많은 카페들 있어! 콕콕 마담 메튜 어스맘 등등 여기는 대형카페고 전세계 아울렛 다 모여있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병행수입 무조건 걸로 네이버 스토어면 더더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이버스토어 백팩 살려고 찾아봤는데 어떤 상품 누가 정품 확실하냐 그런식으로 질문 남겼는데 답변이 담당자가 정품이라고 했습니다. 이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짭 파는 주제 까지하넼ㅋ쿠ㅜㅜㅜ 어떻게든 책임 돌리는거 보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탱 없었음ㅋㅋㅋㅋ 그거 본뒤로 어떻게든 싸게살 생각 치우고 무신사에서 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후기 몇백개있는데도 짭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품 사면 인보이스나 구매영수증 챙겨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온라인으로 명품 살 때 네이버는 거름
온라인에서ㅜ사도ㅠ백화점 온라인(ak, 신세계, 롯데) 이런 데서 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보증서가 없는게 말이 됨…? 어떻게 보증서가 없대ㅋㅋㅋㅋㅋㅋ 보증서도 없는데 저걸 찐으로 생각하고 사는것도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행수입은 보증서 없어도 찐인 경우가 있긴함 드물어서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병행수입 짭많음 웬만하면 정식통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쓱이나 백화점 사이트에서 사는건 괜찮은거지...? 네이버 포인트 때문에 네이버 거쳐서 많이 사는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페이만 이용하는거면 괜찮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쓱은 신세계랑 관련 있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나 모자 사기 당한적 있음ㅠㅠ 아무리 봐도 로고는 진짜 똑같은데 모양이랑 크기가 정품이랑 달라보여서 후기글에 이거 정품 맞냐고 썼는데 다른 후기글에는 답변 해줬으면서 내 후기에는 답변 안해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트렌비??요기는 백퍼 정품이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ㅇㅇ 거긴 파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트렌비프리모클럽은 정품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 언니 네이버스토어로 꼼데가디건 삿는데 짭이엿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마트몰,신세계몰 이런데서도 짭 팔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로 두 번 사봤는데 한 번은 보증서 이런 말 없었고 다른 한 곳은 오프매장에서 a/s 된다길래 차이를 느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러쉬 스프레이 삼만원에 팔던데 이것도 짭일까..? 살라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폴로 그런것도 짭일 경우 있겠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
17:42 l 조회 1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
17:41 l 조회 1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3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
17:41 l 조회 2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
17:41 l 조회 3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6
고액 중고 거래할 때 분납, 예약 요청하는 구매자 걸러야겠다
17:40 l 조회 7
하..ㅠㅠ 일이 나랑 안 맞는 걸까
17:39 l 조회 14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13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17:39 l 조회 22
아 출근 전에 저녁 골라줘 ㅠㅠ3
17:39 l 조회 7
너넨 돈많은 남자 만나라 난 잘생남 만날란다3
17:39 l 조회 16
웹툰/웹소설 네웹 AI챗 빨리 나왔으면 함
17:39 l 조회 2
근데 속옷 비치는거까지 남 신경 써줘야하나…??1
17:39 l 조회 12
당근 ㄹㅈㄷ 거래하는 사람이 나 30분 기다리게 하고 걍 차단 박음
17:38 l 조회 9
나 화려하다 청순하다 반반 나뉘는데 뭘까2
17:38 l 조회 9
남의 옷 갖고 그렇게까지 상관을 ㅋㅋ1
17:38 l 조회 20
다이소에서 찍은 셀카 뭔가 내가 다 부끄러움.. 3
17:38 l 조회 7
그레이트 피레니즈 섞인 골댕이가 진짜 귀엽더라
17:37 l 조회 7
그냥 남의 브라색으로 뭐라하는게 이해안됨..1
17:3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