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 하면 안하는거보다 생기긴 하는데 남들의 몇배 안생기는 몸이긴 한거같아 .. 주변애들 진짜 운동하는 친구 하나도 없고 나만 꾸준히 하는데 근육량 친구들보다 훨씬 낮고 예전에 피티 했을 때도 근육량 안늘었었음 걍 살만 빠지고 …
|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
|
물론 !!! 하면 안하는거보다 생기긴 하는데 남들의 몇배 안생기는 몸이긴 한거같아 .. 주변애들 진짜 운동하는 친구 하나도 없고 나만 꾸준히 하는데 근육량 친구들보다 훨씬 낮고 예전에 피티 했을 때도 근육량 안늘었었음 걍 살만 빠지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