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66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0
이 글은 4년 전 (2021/9/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한두번 보는건 그냥그래. 노출심하거나 엄청이쁘면 나라도 쳐다볼수밖에 없거든 

 

근데 내가옆에있는데도 계속 그쪽으로 시선이 가거나 

내가 말하는중인데도 나랑 눈 안마주치고 그쪽만 보고있으면 진짜 헤어지고싶어ㅋㅋㅋㅋㅋㅋ 

 

옆에 애인있는데도 계속 쳐다보는사람은 자제력이 없어보여서 못믿겠어 

 

다들 어떤편이야??
대표 사진
둥이1
계속 보면 빡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그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안 화나면 ㄹㅇ 보살임 내 여자친구가 딴 남자만 보고 있다? 절대 이해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남익이었어?? 남익들은 이런거 신경안쓰는줄알았는데 사람마다 다르구나.. 나도 똑같이 보고싶은데 시력이 안좋아...잘안보여..ㅋㅋㅋㅋ화나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랑 같이 있는데 딴 여자 보는건 매너가 아니지 고쳐야됨 그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라고 그대로 말해야겠다 고마워 익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눈돌리는거 보이면 바로 니 어디보냐 하면서 장난으로 말하는데 계속 보면 바로 정색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디보냐고 하면 애인이 뭐라고 대답해?? 내애인은 안봤다고 해서 더빡쳥..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애인은 그냥 애교부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라고 얘기할꺼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재밌당 애인 기분도 안상할거같구!!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진짜?? 근데 장난식으로 한번쯤은 말해봐도 좋은거같아! 나도 둥이처럼 말꺼내봐야겠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누굴 쳐다보질 않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속편해ㅜㅜㅜ나 내 애인이랑 걷다보면 한번씩 스트레스받는다니까.. 내가 예민한가싶기도 하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스트레스 받을만 하다 ㅠㅠ 나는 연애초라 그런가.. 나만 보긴 하는데 딴야자 보면 싶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럽당..ㅠ.ㅠ애인분이 둥이를 너무사랑하나바!! 이뿐연애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필터링 됐다 죽,, 이,, 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ㅋㅋㅋㅋㅋㅋ아 죽1이1고..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지고싶다는거 공감 진짜 개빡쳐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ㅋㅋㅋㅋ물어보면 또 아니라그런다??차라리 봤다고 미안하다하면 덜화날거같은데 부정하니까 진짜 더빡춍..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런애 만나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진짜 내남친이 그러면 너무 열받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만이러는거 아니구나..ㅠㅠ 나 내가 되게 예민한가싶어서...힝 고마워익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 하나도 안예민해보여..
무조건 말해.. 진짜 오바야.. ㅠㅠ
계속 그러면 헤어져도 될거같음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그럴께..!!!그런모습 볼때마다 바로 말해야겠더!!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그냥 그러려니 할 듯 나도 솔직히 잘생긴 사람 지나가면 쳐다볼 수도 있는 거니까 그냥 지나가는 사람인데 뭐 그렇지만 이건 내 생각 쓰니가 기분이 나쁘면 말해봐 봐!! 그래도 대화하는데 쓰니 쳐다도 안 보고 다른 사람 보고 있으면 기분 나쁠만하다 그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애인 진짜 이쁜 사람 좋아하는데 막 저렇게 뚫어지게 쳐다보지도 않고 슬쩍 봤다가 내가 와 저 사람 예쁘다 보여??? 이러면 이미 봤지 ㅎ 이정도임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저러면 진짜 개빡치고 정 떨어질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옆에서 나도 같이 볼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런남자 개많음.........옆에여친있는데 ㄱㅖ속쳐다봐;무슨;나같으면 그런거 여러번 보이는 순간 정 다떨어져서 헤어질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2:19 l 조회 1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13 l 조회 7
내가 이상한건지 애인이 예민한건지..
1:54 l 조회 21
썸 어떻게 끊어내지
1:52 l 조회 21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1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16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3
1:40 l 조회 61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47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60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4
1:07 l 조회 70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74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0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86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33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83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4
0:58 l 조회 138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58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1
0:54 l 조회 29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4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