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한두번 보는건 그냥그래. 노출심하거나 엄청이쁘면 나라도 쳐다볼수밖에 없거든 근데 내가옆에있는데도 계속 그쪽으로 시선이 가거나 내가 말하는중인데도 나랑 눈 안마주치고 그쪽만 보고있으면 진짜 헤어지고싶어ㅋㅋㅋㅋㅋㅋ 옆에 애인있는데도 계속 쳐다보는사람은 자제력이 없어보여서 못믿겠어 다들 어떤편이야??| 이 글은 4년 전 (2021/9/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한두번 보는건 그냥그래. 노출심하거나 엄청이쁘면 나라도 쳐다볼수밖에 없거든 근데 내가옆에있는데도 계속 그쪽으로 시선이 가거나 내가 말하는중인데도 나랑 눈 안마주치고 그쪽만 보고있으면 진짜 헤어지고싶어ㅋㅋㅋㅋㅋㅋ 옆에 애인있는데도 계속 쳐다보는사람은 자제력이 없어보여서 못믿겠어 다들 어떤편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