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는 이모 계신데 이모가 점심 사주신다고 그러셨는데 내가 괜찮다고 했거든 이모가 사준다고 한 5번 넘게 말했는데 걍 먹을걸 그랬나 근데 나도 집 가서 밥 먹을 이유가 있었긴 한데 ㅠㅠ 너무 거절을 했나... 근데 난 진짜 괜찮은걸 ㅠㅜㅜ 이모랑 같이 먹는 것도 아니고 혼자 먹는 거임
| 이 글은 4년 전 (2021/9/11) 게시물이에요 |
|
같이 일하는 이모 계신데 이모가 점심 사주신다고 그러셨는데 내가 괜찮다고 했거든 이모가 사준다고 한 5번 넘게 말했는데 걍 먹을걸 그랬나 근데 나도 집 가서 밥 먹을 이유가 있었긴 한데 ㅠㅠ 너무 거절을 했나... 근데 난 진짜 괜찮은걸 ㅠㅜㅜ 이모랑 같이 먹는 것도 아니고 혼자 먹는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