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전라도 사람인데 서울에서 학교다니는데 과동기가 부산 출신인데 부모님이 전라도에 대해 안좋게 생각하신다고 해서 본인은 안 그런데 그거 듣고 너무 당황스러운데 실제로 그런 사람들이 우리 부모 세대만 해도 꽤 있어?? 얘랑 이제 친하게 지내는 건 힘들까?
|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난 전라도 사람인데 서울에서 학교다니는데 과동기가 부산 출신인데 부모님이 전라도에 대해 안좋게 생각하신다고 해서 본인은 안 그런데 그거 듣고 너무 당황스러운데 실제로 그런 사람들이 우리 부모 세대만 해도 꽤 있어?? 얘랑 이제 친하게 지내는 건 힘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