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50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백신 맞은 사람들은 다 죽을거라고

근데 지금 의료진들도 백신 다 맞았는데 백신 맞은 사람들이 죽으면 걍 같이 죽는게 나을듯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혼자살아봤자뭐함..어차피 인류 멸망할 운명이면 혼자 아등바등 살기보단 남들 죽을때 같이 죽을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왜?? 내가 죽는다니...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겠지 100년 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이 장수 하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0년후면 이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맞은 의료진들 많음 안맞고 주변에서도 맞지말라고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ㅋㅋ뭐...죽으면 어때 나 혼자 가나 차피 적어도 내 주변 백신 맞은 애들 수두룩 빽빽인디ㅋㅋㅋ친하게 지낸 사람 보내본 사람으로써 남겨져 있는 사람도 생각보다 더 힘듦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어떤 약이든 다 그렇듯이 아무렇지 않게 넘어가는 사람들도 있고 치명적인 사람들도 있는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거 있는 얘기였ㅇㅓ? 그냥 자기 피셜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완전 근거 하나도 없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무시하장ㅋㅋㅋㅋㅋㅋㅋ훟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의료진 아무도 없는 세상에서 어떻게 살려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배우는일이 너무 간단해서 현타옴 ㅋㅋ
21:33 l 조회 1
법적으로 문제없는 깨끗한 10억
21:33 l 조회 1
생식기 겉에 따가워서 만져보니까 작은 멍울잡히는데 무ㅏ임??
21:32 l 조회 3
나 턱끝필러 맞을까 말까? 1
21:32 l 조회 8
30초 인스타 계정 만들었는데 친구가 없어서 애매하다
21:32 l 조회 5
이투스 인강 재생하려는데 창이 안 열려
21:32 l 조회 2
원래 사람은 자연광에서 더
21:32 l 조회 4
전남친 나랑 헤어지고 6개월만에 외국 매매혼 알아본다네 ㅋㅋ2
21:31 l 조회 21
간호졸업반인데 공항에서 일하고 싶음....1
21:31 l 조회 15
회사 첨 다니는데 정규직 전환 언제 말해줌? 2
21:31 l 조회 11
타투 싫어하는 익들아 발등에 작은 레터링 있는것도 별로야 ?2
21:31 l 조회 7
물치나 작치익들 있어?
21:31 l 조회 7
당근라페 다이어트 음식이야??
21:31 l 조회 11
성인되고서 망한 연애만 생긴 여자의 한탄...
21:31 l 조회 11
정시 단국대치대면 공부 얼마나 잘한거임?
21:31 l 조회 5
성인이 되면 방구 더 많이 뀌게 되나?1
21:31 l 조회 5
위고비맞고 두달동안 10키로 빠짐
21:30 l 조회 12
만약 보수 정권 아닐때 전쟁나도 우리 보호해주겠지?
21:30 l 조회 8
오늘 식단 성공2
21:30 l 조회 8
작사/작곡 탑라인 못하는 여자 탑라이너 없는 것 같다..
21:3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