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31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4년 전 (2021/9/25) 게시물이에요
나는 주변에 진짜 부작용와서 가족 전부 안 맞는 사람은 봤거든 그런 경우 빼고는 백신 안 맞는 사람은 못 본거 같은데 커뮤에는 항상 많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아빠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황소고집이라 아빠 빼고 다 맞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친구 약간 양의학 자체를 불신하고
주사가 무섭다고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알러지있어서 백신 상담받으러 의원갔는데 거기 의사쌤이 안 맞으셨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사면 사람 많이 만나는 직업인데 괜찮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없어
오히려 다 빨리 2차까지 끝내고 싶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변에 다들 2차 빨리 맞으려고 일정 땡기고 그러더라 나도 담주내로 맞을 생각이라 잔여백신 잡을 생각인데 이번엔 좀 아프진 않을까 걱정은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질병있어서 안 맞는건 맞고싶어도 안되니 어쩔 수 없지ㅠㅠㅠ손소독제 꼭 들고 다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친구들.. 자기 빼고 다 맞으면 자기 맞은거나 다름 없는거 아니냐면서 안맞고 있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안 맞는 사람들이 불이익이라는 게 사실상 주변인들이 2차까지 다 맞으면 그 사람들은 카운팅이 안되는거니까 딱히 불이익이라고 할게 없지 않나 싶어 안 맞는 사람들은 본인 빼고 주변은 앵간하면 다들 맞을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 한 명 있오… 나머진 전부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주변도 다 때가 되니 맞는구나~ 하면서 접종 잘 하는중… 안맞고 싶어하는 친구들 있기야 하겠지만 아직 그걸 티내는 사람은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도 처음엔 꺼려하더니 다들 맞긴 맞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음 불안감보다 이젠 2차 맞고 어떻게하면 덜 부작용이 올까 그게 더 관심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나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맞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주변에는 없음 오히려 빨리 맞고 싶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마저 다들 빨리 맞으려고 난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동료 블러드 클롯 걱정된다나 뭐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있어 근데 반반이야 맘이 빨리 맞고는 싶은데 무섭기도 한 마음 또 알러지 심해서 못맞는 사람도 있고 임신준비중이라 못맞는 사람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건너건너? 있긴한데 원래 사상이 좀 특이해서 그려려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일단 안 맞는게 좋지 않을까?? ㅠㅠ내 친구들도 맞고 싶어서 맞긴 했는데 심장통증 온 애들이 몇 있긴 하거든 그런거 생각하면 백신이 어떻게 작용될지 모르니 조심하는 게 더 좋을거 같기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구나... 아 근데 솔직히 맞고 편하게 살고 싶어ㅠㅠ 근데 정말 극소수의 부작용이 나에게 오면 평생 편하게 못살겠지...? 집에만 있긴 하는데 아예 안나갈 수도 없고... 참 고민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그치 맞고 편하게 사는 게 훨씬 좋긴해ㅠㅠㅠ그래서 나도 빨리 맞으려고는 하는데 부작용 올까 무섭긴하다..ㅠㅠㅠㅠ일단 더 지켜봐바 밑에 익 18이 말한대로 부작용이 일어났을 때 제대로 된 피해보상이 이뤄지는 경우가 별로 없으니까 뭔가 대책이 좀 더 나왔을 때 맞는게 좋지 않을까 싶기도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그래야겠다...
휴... 어렵다 어려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프지말자ㅠㅠㅠ코로나 항상 조심하자ㅠㅠㅠ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응 쓰니도 좋은 하루 보내! 아프지 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괜히 물어보면 물어보고도 안맞는다고 생각하고 너 엄청 안좋게볼수도... 엥간하면 조용히 안맞는게 나은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 댓봐도 알겠지만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 하고 안맞은거 알면 다들 맘에 담아놓는듯? 필요한 정보 얻엇으면 될수있으면 더 이야기 안하는게 나을거 같아 그냥 내 생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8에게
그렇겠다...
익인이가 현명하네 생각 말해줘서 고마워 나도 생각해보니 익인이가 말한 것처럼 더 말하지 않아야겠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을 애들은 빨리 맞는데 안맞는 애들은 조용히 안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안 맞은거 티내는 사람은 못 봤다 맞은거 티내는 사람은 봤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가 외가 친구들 엄빠 나 다 맞음
주변에서 안 맞겟다는 사람은 못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안맞음. 지금 피해봐도 보상 안해주는거 보니까 좀 기다렸다가 부작용 사례 더 크게 터지면 그때서야 조금은 제도적으로 그나마 커버쳐줄거 같음. 전체 접종 완료율이 지금은 지역별로 45%정도 던데 한 80%되거나 그전에 보상제도 마련해주면 맞을듯. 그리고 친구들한테는 맞았다 어쨌다 티안냄. 괜히 이야기 꺼내봤자 개까일걸 알기에. 그래도 이게 (물론 사람 컨디션 마다 다르지만) 내 몸에겐 현명하다고봄. 욕먹는거 못버텨서 등쌀에 맞았는데 크게아프면, 뭐 나라에서 해주는것도 없고 나만멍손해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피해보상이 제대로 안되는 부분들이 존재하지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
7:13 l 조회 7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2
7:13 l 조회 6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2
7:11 l 조회 12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9
사돈이랑 사귀는거2
7:10 l 조회 32
몇살까지 결혼 못하면 늦은거야…?1
7:10 l 조회 21
답장70퍼 읽씹30퍼
7:06 l 조회 9
너무 행복한 꿈 꿔서 깨고싶지않다 3
7:05 l 조회 22
여경 옹호하는 애들 위험할 때 꼭 여겅오길🙏🙏 대한민국 경찰 검찰 다 망했네1
7:05 l 조회 11
친구 남친도 아니고 회사동료 남친이랑 밥을 왜먹어야됨
7:05 l 조회 11
연극동아리랑 그림동아리 중에 뭐하지?
7:05 l 조회 3
조의금 부조금 부주라고쓰는 사람들 어디출신임?5
7:05 l 조회 47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제발 로우라이즈 청바지 입어줘라6
7:04 l 조회 18
하루 9시간 일하면서 달에 6번 쉰거면 체력좋은거야?
7:01 l 조회 12
아이폰 액정 수리해본 사람 ㅜㅜㅜ6
6:58 l 조회 18
인턴인데 난 간식 언제 돌리지2
6:58 l 조회 17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12
6:56 l 조회 239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1
6:56 l 조회 27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3
6:55 l 조회 18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2
6:5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