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48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
이 글은 4년 전 (2021/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요즘 엠비티아이에 과몰입한 인프피인데 걍 궁금해섴ㅋㅋㅋㅋㅋ 

애인이 인팁임!
대표 사진
둥이1
안맞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서로 성격이 너무 달라 서로 엄청 이해하고 맞춰줘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별로일거같긴함 ㅋㅋ 엠비티아이만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궁합 잘맞는건 가운데는 비슷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필 가운데가 다르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나 엠비티아이 살짝만 아는데도 안맞아보여..ㅋㅋ큐ㅠㅠㅠ 엠비티아이만! 딱 봤을때는 인프피쪽이 상처받기 쉬운 고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처 되게 잘받기는 하는데 이제 애인이랑 오래 사귀다 보니까 애인이 뭔 말을 해도 어떤 맘으로 팩폭을 날리는지 분간이 되서...ㅜㅜ 근데 팩폭 날리면 상처받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인팁 전애인 인프피었는데 역대 연애 중 최악이었음... 물론 다 같은 스타일은 아니겠지만 감정적인데 쌓아두고 소심해서 판 깔아줘도 말 안하다가 갑자기 뭔 일로 터지면 별의별 과거 괜찮다 했던 일들 다 울면서 꺼내다가 날 우주핵폐기물로 만들어버려 당황했던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헣...나 약간 그러긴 해...이게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고 진짜 괜찮아질려고 노력하거든 근데 그게 사실 안괜찮아서 계속 가슴에 남아있다가 어느날 무슨 한가지 일로 폭발하는 느낌....연애초에 그렇게 대판 싸우다가 요즘은 터지기 전에 조금씩 서운한점 말할려고 노력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노력이라두 하면 대단한거지...ㅎ 이건 이제 좀 일반화하긴 어려운 분야긴 한데 눈물 많고 약간 피해의식 있어서 내가 무슨 말 하면 한 5배 뻥튀기해서 듣는.. 것도 너무 힘들었어 ㅠ

쓰니는 그래도 애인 위해서 고민도 해주구 노력도 하니...! 훨씬 성숙한 사람 같으니 걱정말어 예쁜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 친구 두명이 저런데 안맞으면서 맞는데 안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할....최악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흐급 애인 인팁인데 그럼 인팁들아 너희는 인프피의 어느 부분이 좀 힘들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랑 예전 남사친 조합인데 내가 intp (t f 비율 55 45) 고 솔직히 걔는 진짜 답답해서 너무 질렸어 ㅠㅠ 그래서 안 지 반 년 못 넘기고 손절엔딩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infp 성향 내가 어느정도 갖고 있기도 할 테고 이 유형 동성 친구들이랑은 문제 없이 지내서 인프피 자체를 욕하고 싶지는 않은데, 걔는 유독 안 맞았음 소심하고 상처 잘 받고 은근히 이기적인데 착한 줄 알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인팁인데 인프피 힘들어.. 내가 만나본 칭구들은 그랬어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는 f49 t51 인데 이정도여도 infp 살짝 힘들었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똑땅....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래두 지금은 완전 절친임!! 인프피가 은근 속마음 잘 숨겨서 인팁이 알아내려고 시간이 좀 걸리더라 ㅋㅋㅋ ㅠㅠ 그래도 진심 다하면 좋아할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시 연락할까 말까1
14:24 l 조회 4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36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25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3
14:09 l 조회 24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2
14:07 l 조회 19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37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48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39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36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0
13:42 l 조회 52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74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924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5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6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4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494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43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51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