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94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내주변에서는 한 명도 못봄.. 대부분 요요 오거나 빼도 통통정도? 오히려 보통에서 날씬으로 간 애들이 더 유지 잘했던듯
대표 사진
익인1
있어
걘 체질 자체가 바뀜
식습관도 바뀌었고 위가 작아져서 많이 못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키로 넘게 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있긴 있음 다만 열에 하나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뚱뚱까진 아니고 통통에서 마름 계속 유지하는 친구 있음 근데 좀 강박증 같은 게 생겨서 스트레스 많이 받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주변엔 ㄹㅇ 없음
입터지는 순간 요요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30키로 빼고 반년 유지중인데 다시 조금씩 찌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있어..심지어 직업도 트레이너로 바꿨더라 이친구 너무 존경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음 우리 언니,,, 존경스러워,,, 5년째 유지중인데 나날이 라인이 이뻐지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 16키로 빼고 아직도 잘 유지중
짱 멋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주변엔 없어,,,, 바프까지 찍엇던 애 요요와서 그전ㅂ다 더 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의다 기아수준으로 유지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래 유지하는 사람 드물음 똑같은 체형이여도 원래 마른 사람보다 살빼서 유지하는게 몇배로 힘들어서...살 확빼서 오래 유지하는 사람들은 진짜 대단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30키로빼고 유지하고싶은데 더빠지고있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뚱뚱하다가 마름으로 와서 그런가 오히려 강박을 가지고 더 관리하던데 뚱뚱하면 안좋은걸 누구보다 잘 아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엄마 20키론가 빼고 유지중~~ 근데 더 빠지는구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20키로빼규 나는 강박 생기던데,,,,,,진짜 하루하루 몸무게 재면서 조심하면서 사는중 지금도 조금씩 빼는둥이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주변은 나 말고 뚱뚱한 사람이 없어서 내가 20kg 뺀 케이슨데 운동보단 식단 위주로 빼서 그런지 엄청 강박 생겼어... 먹을 때 칼로리 안 본 적 없고, 1일 1식만 한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나 같은 사람들은 입 터지는 거 조심하는게 젤 중요할듯! 그리고 체중계보단 눈바디 위주로 하면 요요 안 올 거 같음...! 예전에 다이어트 할 땐 체중계로 보면서 빼니까 왜 이렇게 안 빠지지? 어차피 해도 안되겠다ㅋㅋㅋ 라는 생각으로 포기했는데 눈바디하니까 자신감 생기고 더 날씬해지고 싶어서 노력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진짜 유지가 더 어려운 거 같음
ㅠ 주변에 좀 빠르게? 뺀 사람들 금방 패턴 돌아가면
바로 다시 몸무게 느는 것 같더라
근데 아예 체질 습관이 바뀌면 유지하는 거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집개'라는 말 몬가 귀여워
15:51 l 조회 1
니네 애플이 깽판칠줄 알았냐
15:51 l 조회 1
애인이인플팔로우하는거
15:51 l 조회 6
초코케이크 먹는 중 ㅎㅎ 나중에 마라탕 먹어야지1
15:50 l 조회 5
-80프로 가면 무서울것도 없다
15:50 l 조회 5
몸 예쁘게 만들려면 복싱 vs 헬스 뭐가 좋을까???2
15:50 l 조회 6
부모님 집에 얹혀살면 다 참아야하는거야?2
15:50 l 조회 16
편의점 안간지 꽤 됐다
15:50 l 조회 2
청도계 -> 청미적 으로 옮기면1
15:49 l 조회 5
취업 못 하니까 자존감 바닥 침
15:49 l 조회 8
주말 서울 미어터지겠지...? 3
15:49 l 조회 9
하닉 넣말3
15:49 l 조회 19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1
15:49 l 조회 8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5
15:49 l 조회 8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15:49 l 조회 14
패알못 도와줘1
15:49 l 조회 12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1
15:48 l 조회 8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2
15:48 l 조회 16
간장게장 안비려???9
15:48 l 조회 21
드디어 나도 하닉 샀다
15:4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