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709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3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생각나고 보고싶고 그래도 왜 연락 한 번 안하는 거야??! 

용기가 없어서 못한다 치고 오면 받아줄 거야?
대표 사진
둥이1
그럴거였으면 안헤어졌을거니깐.. 헤어진거면 다신 안만날 생각으로 헤어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그리고 다시 만나도 똑같은 이유로 또 싸우고 스트레스 받을거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닝 난 같은이유로 또 헤어질거라고 생각해서 안받아주고 연락안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리고 헤어졌다가 다시만나는거 하다보면 습관적으로 헤어지자고 말할까봐 헤어지면 끗으로 하자라는 나만의 기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완전완전 정떨어져서 헤어지는거라딱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굳이 반복하고싶지 않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돌아가도 똑같을거라생각하고 지금이 끝이 옳다고생각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좋아하는 상태에서도 끝이 맞다고 생각해서 헤어질 수 있다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지 서로좋아해도 헤어져야하는일은 얼마든지 있을수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헤어짐에는 이유가 있는 법이니까 또 겪기 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닝 한번 헤어지면 다시 마음 생길일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사람은 안 바뀐다고 생각해서 똑같은 이유로 헤어질거 아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가 차인 입장이면 또 상처받기 싫어서 (또 차일까봐)..찬 입장이면 일도 맘이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정말 끝이라고 생각해서 헤어진거니까 내 기준에선 정말 끝인건 사랑의 감정이 전혀 없는 상태야 아쉬울 것도 없고 연애하고싶다면 다른사람 만나면 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먼저 끝을 말하면 안힘들어?? 아님 힘든 것도 잠깐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는 감정 정리가 된 상태여서 전혀 안힘들더라 오히려 후련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리 정리하고 말하는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당연 헤어지고 싶지도 않은데 속상한 마음에 헤어지자고 하면 붙잡는 상대방만 지치지 갑자기 끝내는 것도 아니고 기다리고 참다가 시간지나도 아닌것 같으면 헤어지자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2달 뒤에 연락오면 어떨 것 같아? 사실 내가 이유 같지 않은 이유로 차여서 ㅋㅋㅋ ㅜㅜ 상대가 딱 둥이 처럼 헤어질 이유 생기고 2주 동안 혼자 정리했대 난 하나도 몰랐거든 차라리 완전 싸우고 욕하면서 헤어지는게 더 잊을 수 있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2달이면 난 다른 사람 만나고있을 시기라... 아무 생각 없을 거 같아
나도 헤어질때 명확한 이유는 숨기긴해 자잘자잘한 사건+일련의 큰이유 하나(상대방 잘못 혹은 내 상황) 때문에 헤어지는 거라 이걸 다 설명하기엔 너무 길고 상대방도 납득 못할 수도 있어서 대충 제일 헤어지고 이유 혹은 그냥 연애하기 싫다고 하고 헤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1에게
답답하고 미련남으면 연락해봐 돌아오는 답으로 좋은 방향이든 아니든 마음정리 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와.. 헤어지는 큰 이유랑 연애할 여유 없다고 했는데 둥이랑 똑같다 어제 상대가 겹친구한테 얼굴 한 두 번 볼 수는 있어도 헤어지면 다시 안만난다고 해서 끝난거 아는데 마음정리가 잘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끝까지 참고 헤어지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정같은거 안남아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끝까지 할 수 있는 만큼 노력 다하고 헤어지거나, 다시 사귀어도 똑같을 거라 생각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최선을 다해서 이제 하기시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똑같을거라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헤어진 이유가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같은경우는 진짜 오만정 다떨어져서 헤어져도 타격1도 없을때 끝내서! 그전에 끝내면 아무리 그 연애가 힘들다해도 헤어짐을 더 못견디겠더라 그래서 재회할일x 그리고 정말 단 1초도 슬픔 안느낌 끝난게 넘 행복해서ㅋㅋ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14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3
15:49 l 조회 26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9
15:29 l 조회 62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38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39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4
15:24 l 조회 71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32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110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5
15:16 l 조회 44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1
15:15 l 조회 3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25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3
15:13 l 조회 36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26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28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8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4
15:06 l 조회 26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15:01 l 조회 38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9
15:00 l 조회 91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2
14:58 l 조회 30
애인 인프피인데1
14:5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