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769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78
이 글은 4년 전 (2021/10/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기타] 3일만에 답장한 여자 어떻게 생각해?? | 인스티즈 

 

 

그냥 소개 받았는데 여자나이는 30대 연상임 

 

근데 첫날 전화할때 세시간 가까이 TMI했거든? 

난 리액션 하구 잘 들어줬음 ..  

 

근데 카톡은 매번 단답이길래 내가 최대한 맞춰주긴 함 

 

그러다 갑자기 읽씹 당해서 

나한테 관심이 없구나 하고 눈치 있게 나도 더이상 톡 안하고 살았지  

 

근데 3일만에 저렇게 톡이왔어  

좀 이해 될만한건 저 누나 일이 워낙 바빠서 일주일에 한번 쉴까말까 하긴한데  

 

암만 그래도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그냥 나한테 관심이 없었으니 3일간 카톡도 확인을 안했을거고 지금은 그냥 심심해서 다시 연락한 기분 너무 드는데 맞지?  

 

저누나는 참고로 엔프피임  

엔프피들 거짓말 못하고 솔직한걸로 아는데 저 말이 사실이라면 그냥 나는 안중에도 없던건가
12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음날 결국 내가 읽씹하고 끝났어 ..
뭔가 처음에 답장 괜히 한 것 같기도하고
나도 호감은 살짝 있던 정도라 다들 조언 고마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거짓말이든 원래 연락 잘안하는스타일이든 지금 별감정없는상태는 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맘 없는 거임 관심 있으면 카톡 무조건 확인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나 관심있어도 바쁘고 힘들면 톡잘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3일 오바야.. 화장실갈때나 밥먹을때나 출퇴근하는 시간에 답장 할 수도 있었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자정 넘어 퇴근했으면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나중에 연애하고도 힘들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음날 결국 내가 읽씹하고 끝났어 ..
뭔가 처음에 답장 괜히 한 것 같기도하고
나도 호감은 살짝 있던 정도라 다들 조언 고마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더 좋은 인연 있을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이 세상 모든 일들은 하면 된다 !!! 안되면 되게 함. ㅋㅋㅋ 안되서 안되는건 별로 안좋아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나 카톡하는 거 싫어하는데 서로 호감 있고 살짝 썸 타긴 하는 데 일 있어서 만나진 못하고 썸 길어지면서 카톡도 의미없이 일상 보고 하는 식으로 장기간화돠면 진짜 스트레스 받음 ㅋㅋㅋ 그래서 답안하다가 저엏게 답하곤 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나도 평소에 바쁘고 카톡하는 게 쉬는 시간을 뺏는 것 같아서 카톡으로 일상보고 하고 하는 무의미한 카톡은 연애나 썸 초반 아니면 진짜 별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내가 잘 저럼
특별한 이유 없고 바쁘고 쉴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쓰니가 한 아니라면 다행이네 이 말에서 저 여자는 속으로 욕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궁금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내 생각이긴 하지만 3일동안 연락안할정도면 일부러 한 건데 쓰니가 눈치 없다고 생각해서?? 내 생각이긴 해.. 암튼 연락 끊길 잘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상대방은 예의상 말은 건네고 연락 그만두고 싶었다는 마음이란 소린가?.. 마지막에 그 누나가 보낸 톡 내용이 난 오늘 쉬는날이라 집에서 뒹굴뒹굴 하려고 라고 보냈는데 내가 씹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저 말이 거짓말은 아닌것 같은데 연애해도 똑같을거라 잘 정리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바쁜사람이랑 연애하는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바쁘더라도 관심있으면 늦답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인프피.. 좋아하는사람이어도 일에 치여서 답장 못했음.. 내가 너무 치이고 고통스러워서 카톡 켜는것조차도 힘들더라 내 정신 챙기기 바빠서
만약 연애해도 쓰니가 좀 외로운 연애를 했을수도ㅠ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14:43 l 조회 7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1
14:42 l 조회 16
이거 누가 이기적인거 같아? 6
14:41 l 조회 8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2
14:40 l 조회 7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9
이별 생일 이후에 헤어져서 생일선물 못줌... 1
14:36 l 조회 18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3
14:33 l 조회 22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23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
14:31 l 조회 22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7
14:29 l 조회 29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
14:27 l 조회 45
고민 썸타는데 연락 문제2
14:24 l 조회 17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5
14:23 l 조회 23
예민하면 단기연애만 하게돼? 1
14:22 l 조회 23
생활 패턴 바뀐 애인때문에 좀 지쳐
14:22 l 조회 15
장기연애하고 헤어질까 고민 중인데 다들 어떻게 마음 먹었고 어떻게 헤어졌어? 8
14:16 l 조회 34
전애인한테 연락 왔다3
14:14 l 조회 45
나보다 돈 못 버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9
14:11 l 조회 46
모든연애가 1년미만의 단기연애면 본인문제다vs아니다9
14:07 l 조회 51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어??3
14:0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