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소개 받았는데 여자나이는 30대 연상임 근데 첫날 전화할때 세시간 가까이 TMI했거든? 난 리액션 하구 잘 들어줬음 .. 근데 카톡은 매번 단답이길래 내가 최대한 맞춰주긴 함 그러다 갑자기 읽씹 당해서 나한테 관심이 없구나 하고 눈치 있게 나도 더이상 톡 안하고 살았지 근데 3일만에 저렇게 톡이왔어 좀 이해 될만한건 저 누나 일이 워낙 바빠서 일주일에 한번 쉴까말까 하긴한데 암만 그래도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그냥 나한테 관심이 없었으니 3일간 카톡도 확인을 안했을거고 지금은 그냥 심심해서 다시 연락한 기분 너무 드는데 맞지? 저누나는 참고로 엔프피임 엔프피들 거짓말 못하고 솔직한걸로 아는데 저 말이 사실이라면 그냥 나는 안중에도 없던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