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26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
이 글은 4년 전 (2021/10/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알려주라ㅠㅠ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마음에 들면 어떻게 다가와도 좋더라..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카톡 계속 개칼답하면 별로 안 좋아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 정도 간뎍이 괜찮을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상대방이 빨리 답장오면 적당히 빨리하고 상대방이 10분 만에 오면 8분 이따하고 한시간 만에 오면 한 30분 이따하고 약간 이렇게..?ㅌㅋㅋㅋㅋ근데 이건 나만 그런 걸 수도..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ㅎㅎㅎ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 먼저 친해지는 게 중요하고 연락텀 너무 짧지않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조금씩 천천히 부담스럽지않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첫인상이 젤 중요하긴 한데 웬만큼 별로지 않은 이상 다 첫인상 ㄱㅊ아서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첫인상 개공감 첨부터 아니다 싶으면 끝까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천천히 스며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제발 훅 들어오지만 나 isfp인데
훅 들어오면 바로 잠수타고 싶어져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조금씩 천천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사소하게챙겨주는거에호감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가쌍방이라고생각할때 훅들어오면좋은데 아니면 부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22 배려가 돋보이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자꾸 약속 만들지말아죠... 기다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상대방이 호감 없는 상태라면 무조건 슬쩍 챙겨주고 텀 뒀다가 슬쩍 챙겨주고 반복
상대방이 쓰니함테 호감있는 상태라면 계속 말걸어주고 해도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 isfp!!! 카톡이나 메세지 답장을 웃.기.고 센.스.있.게 보내주면 두근거림ㅋㅋㅋ
대화방 채팅 여러번 곱씹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끊임없이 연락해주고 만나고 하면 마음 생기던데 삼개월 정도 걸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익이 여익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엉 여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일단 첫인상이 좋고나 호감이 있어야 돼 .. 일단 앞서나가서 친한 척만 안하면 반은 갈거 같은뎅 있는듯 없는듯이 젤 좋아 없으면 또 궁금해지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편하고 재밌게!! 훅 들어오거나 부담스럽게 하지 말아죠.. 떨떠름해하는 것 같다?! 그럼 망한거야
막 여자가 아 배고프다 이럴때 치킨 깊티 보내지 말기 카톡 답장 3시간만에 왔는데 1초만에 답장하지 말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편하게.. 천천히... 매너있게.. 따뜻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부담스럽지 않게 하는게 진짜 중요!!
카톡 텀도 길어도 진득하니 계속이어줘야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13:36 l 조회 4
사내 썸.. 1
13:33 l 조회 5
안짜치게연애하는법1
13:30 l 조회 9
이런 과거 가진 애인 만날 수 있어?2
13:30 l 조회 14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2
13:28 l 조회 36
3년만나고 파혼했는데 아무런 자신감이 안생긴다
13:27 l 조회 15
어장..인걸까 2
13:26 l 조회 10
불쾌한 전애인. 읽씹 vs 안읽씹1
13:23 l 조회 16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5
13:20 l 조회 22
잇프제 익들아 이거 거절이야?? 1
13:18 l 조회 11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연애 하고 결혼했다!!! 궁물1
13:18 l 조회 17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13:10 l 조회 25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36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5
13:01 l 조회 41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4
13:00 l 조회 36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37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23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40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8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10
12:55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