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뭐지 다른 학과기는 한데 면접후기보니까 예상질문에서 한개나오고 나머지 질문들은 예상질문에 없어서 당황했다라고 하던데 하 너무 걱정돼 나 진짜 순발력 제로인데.... ㅈㅂ 면접예상질문안에서만 나오게해주세여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
|
그 뭐지 다른 학과기는 한데 면접후기보니까 예상질문에서 한개나오고 나머지 질문들은 예상질문에 없어서 당황했다라고 하던데 하 너무 걱정돼 나 진짜 순발력 제로인데.... ㅈㅂ 면접예상질문안에서만 나오게해주세여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