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29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이거 인천사람만 다르게 부른다던데 | 인스티즈 

마포...다들 마포라고 하지않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포가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사진 이제 떳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밀대..대걸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포를 모른다고요?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대걸..레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들도 저기 마포 좀 갖고와서 닦아라~ 이래서 난 당연히 마포인줄알고 살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천익.. 마포.. 마대... 대걸레... 이렇게 불럿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걸레가 인천에서는 왜 마포가 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몰라... 학창시절 내내 마포 하는 애들 어디갔어!?!?! 마포 가져와!!!!!! 맨날 이랬눈데.. 인천만 쓰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포당번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나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천익인데 왜 마포라고 하는거지 언제부터 그렇게 불렸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래를 찾아보고 싶을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울익에게 마포란.....그저 마포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포..마포.....게슈탈트 마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자신의 가치관을 정확히 알아?
21:52 l 조회 1
엄마 목소리 들으면 기분 나빠지는데
21:52 l 조회 1
ㅁㅊ 홍명보 입국 안 한다고?1
21:51 l 조회 21
외근할때 출근시간 보고 어케하니ㅠ
21:51 l 조회 3
치플레 8구짜리 샀는데 진짜 너ㅜ무 맛있음
21:51 l 조회 7
살쪄서 종아리 발목 두꺼운 남자 진짜 싫다
21:51 l 조회 7
자기인생 망했다고 말하는사람들중 막상보면...안망한 사람들 많음1
21:50 l 조회 10
여친이 이쁜편인데 데이트비용으로 갑질..?비슷하게 하는데10
21:50 l 조회 31
나 옷사이즈 뭐 사야될 거 같아? 제발 봐주라1
21:50 l 조회 10
악플달리면 무시가 맞는거같아 어떻게든 자기 위치로 끌어내릴려고
21:50 l 조회 7
감정이있는데 헤어지는게가능해?
21:50 l 조회 3
강아지 짖는 문제로 민원 넣는 사람들 이해간다2
21:50 l 조회 10
다이어트할때 아침으로
21:50 l 조회 6
공차 당도 10-20 할수있어?
21:50 l 조회 6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11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1
21:49 l 조회 15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1
21:49 l 조회 21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12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7
21:49 l 조회 18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