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그냥 안 좋아하는 사람. 별로 친해지고 싶지도 않은… 카톡 안읽씹해도 또 보내고 짜증남진짜 계속 만나고 싶지 않은데 주기적으로 봐야되는 사이라는게 더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