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84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3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솔직히지금은 너무 불안한 상태.. 그리고 이제 마스크는 평생써야할듯
대표 사진
익인1
내년 될 때까지는 오바인 거 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도 오바야 난 2024년 연말이적당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솔직히 어느 정도 백신이나 치료제 개발 제대로 안정된 다음에 해야지 무작정 경제 생각해서 그러는 건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한 2024년에 완전히 코로나 종식되면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예언가니? 무당? 24년에 종식된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벌써 위드코로나 외치는 것 보면 좀 불안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근데 이제 거리두기의 의미가 없지 않나 새로운 방법이 있으면 좋은텐데 현실적으로 다른나라들도 위드코로나 실현중이고 조금 더 지켜보고 하는 건 좋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마냥 미룰 순 없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44 언제까지 미루게 이미 효과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55 이미 2년동안 이 생활했는데 2년 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냥하지않고 버티기에는,,
시도가 필요하다고봐
이제 실험도많이하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만 생각하면 안하는게 좋긴한데 소상공인 죽어나가는게 옆에서 보여서.. 더이상 미루는 건 힘들다고 봄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소상공인분들도 다 본인들이 선택하셔서 장사하시는거니깐 그거까지 우리가 봐줄필욘없다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쓴이 마인드 진짜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이게 지금 논리적인말이라고 생각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과격하게말한건 사과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분들이 다 코로나 염두해두고 장사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든 사업에는 리스크란게있잖아 근데 그 리스크가 코로나인것뿐이고 물론 안타깝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분들 다 지금 이년동안 리스크 감수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소상공인분들 자살 엄청 하셨어ㅜㅜ그렇게 말하지마 먹고 사는 문제야 생존의 문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게 말이야 방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코로나 잠식될때까지 10년이고 20년이고 그러면 코로나 잠식 되기전에 나라가 망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연쇄작용돼서 우리 모두의 삶에 영향을 미친다고..경제가 완전 죽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 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얘 진짜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뭘 봐줱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자영업자만 죽냐고.. 다 관련되어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 내가 뭘본거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성적인 척 하지 말라고.. ㅋㅋㅋ 아 짜증나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장난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Real?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어절씨구...쓰니랑 관련없는 이야기 아니야 소상공인이 경제랑 관련이 있는데 경제 타격이 크면 당연히 쓰니도 피해입는걸; 단순히 생각하면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왜이리생각이짧아…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본인들 선택?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어그로삥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반대 지금부터라도 해야 2년후에 뭐라도 변화가 있을거임 지금 거리두기도 의미없고 평생 이렇게 살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야지 ..
직장인이면 몰라도 소상공인들 진짜 다 죽어감
당장 홍대만 봐도 상권 다 죽음 ..
익7말대로 2년 뒤에 달라지는 거 없고 지금이랑 상황 똑같으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해보고 위드 코로나 다시 없애는게 나을거ㅜ같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님 조만간 시작해야함 경제 어쩔꺼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대로 2년을 시간 더 보낸다? 절대 안된다고 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23년까지 거리두기 하면서 살아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예 종식될때까지라 봐서 10년 20년이 걸려도 기다려야한다고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년 기다리면 자영업자들 다 굶어 죽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방법을 찾아야지 배달같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배달? 지금도 배달은 하고있는데 그게 해결책이면 지금 경제가 왜 이모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생각 어린거봐 ㅋㅋㅋㅋㅋ 자기일 아니라고 쉽게말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배달 알긴 알아..? 배달도 일정 규모 이상 안팔리면 수수료 때문에 오히려 적자인거 알지? 뭘 알고 좀 말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배달같은 이러고 앉았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자영업이 배달만 있어…? 쓰니 수준에 음식점만 자영업이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애초에 한국빼고는 다 위드코로나더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거리두기 의미가 없는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10년 20년...? 말도안되는소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 진짜 하나만 생각하고 둘은 모르는 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컨셉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셉아냐 내말이 좀 과격할순있는데 좀 냉정하게 보면 맞는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냉정하게 봐서 맞는게 하나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는 말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불쌍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컨셉이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슨 말 같지도 않은 ㅜ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수 망하면 책임질거야? 애초에 국가에서 재난지원금을 왜 주겠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무슨 2년..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자영업자분들 죽어나가는게 그분들만 죽어나갈까? 진짜 바보같은 생각이고 멍청한거 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ㅏ....쓰니 대학생이면 경제 교양 하나만 들어라 제발...........충격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학생이래??10살이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린 위드코로나 할게 넌 평생 마스크쓰고 거리두기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인이는 당장 마스크 벗으라하면 벗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건 내가 알아서 할거니깐 넌 평생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정말로 평생쓸생각하고있어 아님 집에그낭 있으면 되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는게 이런말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자기 생각에 대한 확신이 엄청 강하구나 신기하다 무슨 근거로 그러는지도 써주면 더 신뢰가갈거같ㅇ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그래놓고 경제 나빠지면 나라탓할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프랑스보면 잘 하던데 잘하는 나라 참고해서 하면 문제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그래 남들 위드코로나 하는데 365일 방에 있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금도 최선을다해서 안나가고있어 애초에 만날사람도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그거는 히키코모리 왕따아냐? 코로나가 아니었어도....크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ㅇ 넌 만날사람 없을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려운 사안이긴 한데 마스크 못벗는다는게 참 서글프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전에 해외여행 가둘걸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앞으로 해외여행이란건 없어졌다고 봐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음 .. 그건 아닐거 같지만 앞으로 몇년간은 못갈거같긴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기적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글쓴이에게
뭔ㅋㅋ 관광 장려하는 나라들도 있는걸 트래블 버블 요즘 뉴스에 많이 나오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지금도 해외여행 다녀 사람들.. 니가 못가는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별로...해야할때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호... 왜 만날사람 없는지 알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식한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이렇게 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코로나종식되고 하면 그게 위드코로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맞아 맞는 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람한테 맞는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직업 뭔데 마냥 미뤄야 된다고 생각 ?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직업은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경제 활성화 안되면 집값도 나락가고 기업들도 줄줄이 도산이야..직원들 가족들은 어쩔거고..너희집 재산이 전부 미국주식이나 부동산에 몰빵돼있는거 아니면 너네집 가계에도 큰 타격이 간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쓰나 어그로같은데 찐이면 사회부적응자같다 아니다 어그로여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아니고 오래고민하고 쓴글이야 지금 다들 좀 과격해졌는데 좀 냉정하게 생각하면 내말이 틀린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다 틀렸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미 밖에 나가면 위드코로나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위드 코로나라고 해도 걍 내일부터 2년 전처럼 자유!!가 아니라 단계별 일상회복이라... 2년 더 이러고 살면 소상공인만 죽는 게 아니라 지금 영유아부터 기초교육 체계랑 기업 체제도 비상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어ㄱㄹ일수도 있는데
찐 사회성 없는거같아서 불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책 읽고 있는데 사람은 무슨 일이든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하는 습관이 있다의 딱 표본이네 쓰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밥도 먹지 마 은행 가지 마 카페 가지 마 책 사지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상공인들이 만들고 해주는거 다 누리지 말아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상공인들 덕분에 너가 조금 더 편하게 사는거임 제발 컨셉이길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니 ㅋㅋㅋㅋ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냥 쓰니가 리스크 감수하고 기다려 위드코로나 해도 쓰니만 지금처럼 지내면 뭐 달라질거 있나~ 애초에 잘 안나간다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닌데 해야되는데~ 이러다 다~~죽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니 왤케 극단적임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되게 냉정하고 냉철한 자신한테 취해있는 것 같아 헤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지금은 너무 이르긴 한 거 같아 갑작스럽게 위드코로나로 전환하는 거 같아 거리두기 단계 점진적으로 완화하면서 추이를 봐야될 것 같은데 갑자기 강화된 거리두기하다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나는 그게 2년 후라고 보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너만 평생쓰면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2년?? 경제 다 망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라 망할일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어차피 위드코로나=마스크 벗는다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거리두기 하면 뭐해 이제 의미없는데 더 효율적으로 바꿔서 경제 활성화 시키는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보니깐 해외여행같은거 원활하게 다니려면 24~25년즘일거라고 예상하던데, 그쯤되야 마스크 벗을 수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윗댓들 개웃겨 ㅋㄱ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오 걍 나라 망하라고 글 쓰는게 더 낫겠는데... 배달이라고 말하는데 배달앱들 수수료 얼마나 떼는지는 알고 다른 방법을 배달이라고 말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러다가 평생쓸거야? 지금도 우울증으로 난리났는데 2년을 어케 더 이러고사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딴식으로 경제상황파악 못하면 초중딩 아니면 국평오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킼ㅋㅋㅋ킼ㅋ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다들 댓글 많이 달리겠지? .....자영업...토독..리스크...토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쓰니는 집에만 있을거라 이런 글 올렸나봐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직장인 아닌거같은데 2년동안 더 이러고살면 너네부모님이 멀쩡히 직장다닐수있을거란..착각을하나본데ㅋㅋㅋ 이이상 경제 침체되면 구조조정 필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세게말한거같지? 팩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어케 집에만 있어?? 돈 안 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본인이 친구가 없어서 못나가는걸 ✨나는 사회적거리두기 잘하면서 집에만 있는 모범시민✨이라고 포장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쓰니 무슨 일 하길래 집에만 있을 수 있어? 학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2년뒤에 소상공인만 죽어나갈까…? 과연….?ㅋㅋㅋㅋ 너무 하나만 본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부해야되는데 화장품 쇼핑하고 막 찾아보느라 하루 다 썼다…
0:06 l 조회 1
12시 반에
0:06 l 조회 1
책/독서 나의 이번 도서전 1픽!!
0:05 l 조회 1
꼴지 표준어 된 거 같아
0:05 l 조회 1
그 보송보송 기분 좋은 아기냄새 내려면 어케 해야 됨?
0:05 l 조회 4
70C면 큰거야 보통이야 작은거야?
0:05 l 조회 2
대1 방학에 할거 추천해줄사람..
0:05 l 조회 5
istp도 울어?2
0:05 l 조회 5
걍 고집부릴게여..
0:04 l 조회 10
푸라닭 냉동실에 보관해도돼???
0:04 l 조회 4
마라 돈주고 사먹은적 거의 없는데 이번에 하이디라오 팝업 알바중이거든?1
0:03 l 조회 20
삿포로 JR or 리무진 공항버스
0:03 l 조회 7
대전익들아 신세계 평일에도 사람 많아?
0:03 l 조회 7
나 뚱뚱이었는데 위고비랑 러닝으로 살뺐거든
0:03 l 조회 31
눈 낮춰서 연애하라는 말이 객관화하라는 말이잖아3
0:02 l 조회 27
내 최애 커피 찾음
0:02 l 조회 5
춘천 신혼집 알아보는 중인데
0:02 l 조회 8
인스타에 10년 전 친구 뜨면 팔로우 건ㄷㅏ vs 만다 2
0:02 l 조회 8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6
0:02 l 조회 40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3
0:01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