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87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5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원래 남자들 집에 ㅋㄷ하나씩 다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쓴거 안쓴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언제쓸지 모르니까 예비로 하나정도는 구비하고 있을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있는 사람들 많음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이 묘햐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쓴거는 애인있으면 있는경우 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커플이니까 준비했겧지
오히려 준비성 철저하고 칭찬 받을 일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여친이랑 쓰다 남은 걸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다.. 나두그랬거든 내남친도그랬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다 아님 있을 수 없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두개는 나올수있음 근데 박스채면 전애인이랑 산걸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원래 다 가지고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 초창기시절 애인이면 언제 어떤 상황이 올지몰라서 미리 사두고 가방이나 지갑에 넣고다니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침대 옆 서랍에 넣어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헤어졌다고 콘돔까진 버리지않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내 남친 집에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전에 사둔 콘돔 남은 거일 수도!
애인이랑 헤어져서 물품은 정리하겠지만 콘돔은 안 버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콘돔은 죄가 없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이거 왜 웃기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쓰니 기분도 이해됨 ㅠㅠ묘한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돔 껍질도 아니고 안 뜯은 콘돔이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뜯은거면 있을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새거면 있는게 난 더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비용으로 사두ㄹ수있지 준비성 철저하잠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남친 없는데 있어…남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전에 쓰던 거 남는 걸 수도 있고 선물 받은 걸 수도… 내 전남친도 그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집에 굴러다니는데 남친없다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다가 남은거, 준비성, 어떤 상황 이런 말 나와서 마방가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상황 유추가능하면 길잃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웅 있지…!! 그리고 있는게 난 좋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 가지고 있을걸? 친구들끼리도 선물로 주고 받고 하던데 이상한 일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새거 아니면 예전에 썼던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있는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쓴거면 있을법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친있으면 예비용으로 사뒀을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쓴거면 있을수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쓴 거면 상관없다 생각…! 솔직히 모태솔로 만나지 않는 이상 어쩔 수 없다구 상각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전여친이랑 썼다한들 포장 안 뜯은걸 이건 전 여친이랑 썼던거니까 현 여친을 위해 버려야해. 라고 생각하는 남자 아니 사람이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ㄱㄴㄲ....전여친이 선물해준거 아니고서야 굳이 버릴생각을 못할거같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간에 난 여드름같은거 ㄹㅇ 어째야함...
0:15 l 조회 1
아 늦잠 자야징
0:15 l 조회 1
밖에 운동시설에서 떠드는 사람들 경비실에 민원 넣어도 되나..?
0:14 l 조회 1
분리수거 너무 어려워
0:14 l 조회 1
존잘 만나고 싶어
0:14 l 조회 2
더픟랫펌처럼 몰입감쩌는 네ㅛ플추천좀
0:14 l 조회 2
엄마 나른데 이거 못고쳐?
0:13 l 조회 8
이상형 없다가 생긴 사람 있어?
0:13 l 조회 3
뭐햇다고 벌써 일요일이냐..
0:13 l 조회 2
나랑 사귈때 단둘이 담타 나가고 인생네컷 찍더니 새여친 됐네1
0:13 l 조회 9
나이 차이 나도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다는게3
0:13 l 조회 15
문어랑 고양이 외계인설 앎?1
0:13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미쳤다…
0:13 l 조회 18
다들 렌즈 뭐 껴?1
0:13 l 조회 5
독립시기놓쳐서 걱정이다
0:12 l 조회 4
돈도없고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 계란 두개 먹었더니 몸무게가 아침이랑 그대로다
0:12 l 조회 6
연하 연하 역겹다
0:12 l 조회 12
같은 여자가 싫어하는 스타일은 뭐야?3
0:12 l 조회 19
초콜릿에서 매운맛? 나만 나나??1
0:12 l 조회 7
서울상경하고 살아보고싶은데 걱정임
0:1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