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20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4년 전 (2021/10/24) 게시물이에요
옷 브랜드인데 내가 잘 모르거든... 

지고트 어느정도야?? 막 명품 브랜드는 아닌걸루 알고있는데 어느정도인지 몰라서..알려줄 수 있을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비싸지 않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싸드라ㅠㅠ 이번에 형부한테 옷 선물 받았는데 지고트여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백화점 브랜드 비싸넹 하나에 몇십망원하네 코트는 백단위도 넘네 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피스 하나 사줬는데 70이더라고.....이번에 결혼하시는데 따로 선물드릴때 돈봉투 조금 드릴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30~40까지 생각하셨다는데 생각보다 더 많이 나가셔서 개인적으러 내가 결혼선물로 웨딩사진중 하나 이뿐거 일러스트화해서 액자 만들구 상자로 포장하구 그밑에 30정도 드릴껀데 괜찮은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 살 정도 차이 나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언니랑 7살차이나! 지금 나는 24살이고 언니는 31 형부는 32야 지금 직장 다니고 있고 30정도 빠져도 생활에 지장없는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저 정도 차이면 30은 안 줘도 될 거 같은데 ㅠㅠ 원래 결혼하기 전에 선물 주는 거니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대학생활하면서 언니한테 많이 받아먹구 실습나가서 많이 챙김받구 그랬거든 그래서 해주고 싶은마음이 커서 30이었는데 부담될려나.. 20은 괜찮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브랜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백화점 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질 좋은 편!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름들어봤는데 은근 비싸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싸더라...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캐나다 서부여행 5박 8일 패키지 470만원 많이 비싼편이지
21:34 l 조회 2
하 다들 결혼할 나이라니 현타옴
21:34 l 조회 8
알바면접 고생했다고 말하는거 떨어진거같지? ㅋㅋㅋ
21:34 l 조회 4
오빠나 남동생 있는 익들 다들 남자형제랑 엄마 서로 사이 좋아?? 1
21:34 l 조회 3
플라이밀 요거트 어때?
21:34 l 조회 3
카톡에 새로운 친추 떴는데 누굴까? ㅜㅜㅜㅜㅡ
21:33 l 조회 7
엘베 저멀리서 잡아줬는데 암말없이 힐끔 쳐다보는거
21:33 l 조회 6
29일 이후부터 월드컵 중계 끊길 수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
21:33 l 조회 8
우리 자매 둘다 정상은 아니지?
21:33 l 조회 12
공시 저거 글 보니까 생각나는게1
21:33 l 조회 10
쉬고있는 30대 초반들 있니2
21:33 l 조회 15
남친 생일 선물로 베이프 반팔 어때...?1
21:33 l 조회 2
새폰 산 익들아 너네들은 이전기기 설정 그대로 복사해?7
21:33 l 조회 8
투썸 금귤생 먹어본사람 맛잇서?2
21:33 l 조회 9
삼전닉스 주가그래프 만약에 이렇게되면1
21:32 l 조회 29
야 진짜 삼재맞나 어깨빠지고 열나고
21:32 l 조회 4
인스타에서 상상번따 릴스 봤는데 진짜 웃기다 …
21:32 l 조회 7
두피 열 먾아서 쿨링 괄사 샀는데
21:32 l 조회 4
맨날 비 가능성 있다고 떠서 우산가지고다니는데2
21:32 l 조회 8
국제도서전 가서 굿즈만 사도 돼??2
21:3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