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39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키 158인데 

1100대야 

 

낮은거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엄청 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피티중인제 나도 그전도거든 피티쌤이 많이 낮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00인가 그랬던거같은데 초록창에 치면 나온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155인데 1234에 보통이라 달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록창에 치면 나도 키 155에 1250정도로 나오는데 헬스장 인바디로 재면 1150정듀나와! 초록창이나 가정용 인바디는 100정도 높게나오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68 과체중에 운동 1도 안한 체력그 .지 인데 1400대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고난 근질...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1070 정도인데 진~~~~짜 낮다는 소리 들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58 헬스장서잰거 1100정도엿서..
근력있는편은아니긴해 49키로였을때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통 1200대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53에 1188 나름 근육있는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학교에서 쟀던거라 헬스장이나 보건소보다 수치가 이상할 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병원 인바디에서 119xx였는데 .....검색한거랑 다르긴 하더라고 키는 1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 1200대? 나도 헬스하기 전에 1100대 였는데 지금은 1360임 헬스장 인바디 기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 나 체력 너무 거지라.. 혹시 루틴좀 알려줄수있오? 어떤 운동하야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앗 나는 피티 받다가 지금은 혼자 하는데 처음부터 근력 막 시작하진 않았고 기초 체력 기르는 걸로 했던 거 같아 런닝머신도 강도 낮게..? 근데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 나고,, 운동은 3분할로 해 등 / 어깨 가슴 / 하체 순으로! 운동 초반엔 운동 하기 전에 런닝으로 몸 풀고 시작했는데 지금은 시작 전에 폼롤러 -> 근력운동 -> 유산소 -> 폼롤러 순으로 해! 혹시나 부위별로 어떤 운동 하는지 궁금하면 그것도 알려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3 여 1310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위고비 아직도 비쌈?
14:00 l 조회 1
요기요 포장주문 할때 브레이크 타임 확인해라
14:00 l 조회 1
퍼즐~
13:59 l 조회 7
아 가방 왜케 귀여운게 많아
13:59 l 조회 5
오늘 날 왤케 시원행
13:59 l 조회 4
그래도 주식 지켜주는건 우리 개미들밖에없다
13:59 l 조회 21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1
13:58 l 조회 10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1
13:58 l 조회 9
점심 추천 좀~ㅠㅠ1
13:58 l 조회 5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1
13:58 l 조회 33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1
13:58 l 조회 12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6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1
13:58 l 조회 10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5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6
13:57 l 조회 16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2
13:57 l 조회 8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2
13:57 l 조회 12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16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6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1
13:5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