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87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9
이 글은 4년 전 (2021/10/29) 게시물이에요

눈썹칼에 베였는데 이거 꼬매야해..? | 인스티즈 

ㅠㅠㅠㅠ 새칼인데 파상풍 주사도 맞아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그냥 후시딘만 발라도 되겠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는 안 꼬매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낫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벌어지면 안꼬매도돼ㅋㅋㅋㅋㅋ 머 이정도로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저거보다 그 안에 보일정도러 더 깊게 패였는데 성형테이프?로 붙여서 그냥 자연스럽게 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놔두면 나ㅏ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정도는 괜찮아! 나 전에 눈썹칼 새거 열다가 중지 저거보다 더 깊게 베였는데도 괜찮았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너무나 괜찮아 그정도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차나유 걍 후시딘발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 바르고 세균 안 들어가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ㅊㄱㅊ 나 많이 베여봤는데 약 바르고 밴드 며칠 붙이면 나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꿰메로 가는 사이 다 아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긴장하고 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 후시딘 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데카솔 같은 항생 연고 바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후시딘 바르면 금방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정도는 그냥 내일되면 낫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쓰니 응갑처치는 했니 얼른 심장위로 손 올리고 응급실 가야 하지 않을듯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그저께 더 깊게 베였는데 그냥 나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놬ㅋㅋㅋ 주사 안맞아두돼!! 병원 안가두돼!! 그냥 두면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꿰매도 돼
내친구 눈썹칼에 더 심하게 베었는데 응급실갔는데 안꿰매도 된다고 생체본드인가 뭔가만 해주고 항생제만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시리어스걸 걱정안해도 된다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복치쓰니야.. 괜찬아 그정도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꿰매면서 저 정도ㅠ상처 또 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꿰매는 게 더 상처 생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앝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파상풍 주사는 근데 맞아서 손해볼건 없어 파상풍균은 잠입기간이 길어서 발병이 5년~10년에도 하는 사례가 많고 파상풍은 일단 발병하면 치료 불가능한 불치병이고 파상풍은 환자가 끔찍하게 죽어가서 의사가 환자에게 안락사를 권하고 싶을 정도임 전신이 뒤틀리면서 몸이 굳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꿰매는건 리얼 손이 덜렁덜렁한 기분 들더라 ㅋㅋㅋㅋ 손이 막 벌어져 ㅋㅋㅋㅋ 그래도 혹시 파상풍 주사 맞은지 오래됐으면 한번 맞고 집에서 약바르고 밴드 붙여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 엄살이 심한거 아니니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게 사진으로 보면 조금 베였지만 면도류칼은 예리해서 깊게 살이 베여서 쓰니가 놀란듯 상처 부위 벌리면 안이 다 보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가 본문글 다시 읽어봐도 걍 드립같은뎅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아까 피가 엄청 나긴 했는데..ㅎㅎ 괜찮은거구나! 다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알바하다가 쓰니처럼 빵칼에 깊게 베였는데 피 계속 나면 병원 가! 그래도 좀 괜찮으면 후시딘 바르고 밴드 계속 갈아주고 하면 괜찮아져! 밴드 무조건 자주 갈아줘ㅠㅠㅠㅠㅠ 소독이나 후시딘도 듬뿍 바르고! 나 피가 밴드에서 넘쳐서 병원 갔었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 친구들이 후시딘 엄청 발라줘서 어느정도 아물었다고 꼬맬 필욘 없다고 밴드 테이핑만 해줬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신 다들 캐디어떰?! 호호호도 있고 약간 불호도 있음
14:08 l 조회 3
학자금대출하고 하이닉스에 몰빵할까?1
14:08 l 조회 8
하닉사서 이제 현금없음
14:08 l 조회 16
일자리사업 됐다 ㅎㅎ
14:08 l 조회 9
안 착한 사람한테만 끌리는 거 어떻게 고치지
14:08 l 조회 10
세무사사무실 다니는 익? 1
14:07 l 조회 16
내취향으로 잘생겼으면 노잼이어도 만족도 높음
14:07 l 조회 12
뉴스에서 분명 24일 절정이랬는데 1
14:07 l 조회 14
파견직이면 파견회사가 직접 뽑는 거야?3
14:07 l 조회 13
오늘 삼닉 들어감 월요일에 오르겠지??2
14:06 l 조회 62
갑자기 코 전체에 하얀색 날치알? 처럼 우다다닥 올라왔는데
14:06 l 조회 13
브샤 스튜디오 골라줄 천사찾아 ㅠㅠ!!
14:06 l 조회 13
근데 진짜 애낳으면 평생 키우는데 5억 이상들어감?2
14:06 l 조회 21
젠슨 황 "주식시장 급락해도 기뻐해야…지금은 할인 가격"
14:06 l 조회 33
이번 아반떼 신형… 진짜 별로다..
14:06 l 조회 5
주린이 하닉주식3
14:06 l 조회 51
근데 인티보면 잘생긴 사람이 그렇게 많나 싶음14
14:05 l 조회 45
충치 잘 생기는 치아 미백치료 받아도 될까??
14:05 l 조회 4
근데 진짜 누가 뚫어져라 쳐다보는거 다 느껴지지않아??
14:05 l 조회 13
익들 동거하는데 내가 너무 깔끔떠는건지 봐줄수있니,,,,,5
14:0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