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안정감 있는 사람이고, 나는 감정굴곡이 있는 사람이야. 근데 이 사람이랑 있으면 나도 안정감 느껴져서 거의 잘 안 싸윘거든. 근데 갑자기 한달 전쯤 자기가 우울해지고 감정이 맘대로 날뛰는데 이 상태로는 연애를 못하겠다면서 나한테 헤어지자고 했어. 그래서 알겠다고 했는데, 5시간쯤 후에 후회한다면서 다시 붙잡았고, 이후에 내 생일이라 만나서 데이트하고 그때의 일들을 서로 잘 풀었어! 그러고나서 애인이 시험기간이라 원래 다음주에 만나기로 했었는데 오늘 갑자기 이번주에 만나자고 하더라고? 설마 다시 헤어지자는 건 아닐지 불안해...다시 만나고 오히려 사이가 더 좋아졌긴한데 애인이 시험기간이다보니까 연락은 예전보다 못하긴했거든. 해맑게 이번주에 보자하긴 했는데 그냥 데이트 하자는 거겠지? 트라우마인가...ㅠㅠ 아니겠지?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