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59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4년 전 (2021/11/03) 게시물이에요
키 몇이야? 나 여잔데 174거든 엄마가 나 고기 많이 먹고 커서 일케 큰거라 그래서 진짜 연관성이잇나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16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58… 고기뿐 아니라 밥 자체를 엄청 잘 먹엇어! 다만 편식이 좀 심햇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8.. 엄ㄱ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6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유전인갑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확실히 내가 언니들보다 잘먹어서 10센치 정도 차이남ㅋㅋ 유전도 있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뭘 잘 먹었어? 우리집 다 평균키에 나 우유 못먹어서 우유 치즈 이런거 입에도 안댓엇거든 걍 삼겹살 닭고기만 주구장창 먹어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우유도 많이 먹기는 했는데 운동도 해서 밥이든 고기든 가리지 않고 엄청 먹음 간식도 먹고 학원갔다가 늦게오면 야식도 먹었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도 야식 걍 매일먹었어 자다깨서 밥먹고ㅋㅋㅋㅋ 이거 키성장클리닉 이런데선 안좋다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55,,,키클애들은 라면만 먹어도 크더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나 라면 고기만 머것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고기많이 먹엇는데 172
사촌동생도 여자앤데 17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가족분들이 다 크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또 아닌게 사촌 오빠는 160대였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식이 심햇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넌고기말고 또 뭐먹엇어? 갑자기 ‘내가 키크는데에 뭐가 큰역할을 햇을까’연구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나 당근좋아해 생당근도 들고다니면서 먹고 그랫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감자도 좋아해? 나 감자도 옺게먹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감자보단 고구마 좋아했어 옥수수도 많이 먹은거같아 마당에서 옥수수 길렀엇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7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기말고 또 뭐잘먹엇어? 난 운동해서 큰것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음식 안가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운동 엄청 싫어해서 체육시간에도 선생님 보일 때만 하는척하고 애들이랑 수다 떨었어ㅋㅋㅋㅋㅋㅋ근데 이상하게 달리기랑 유연성은 좋아혀 체육대회 때 육상만 나감….구기종목을 특히 싫어했다…오빠는 180 남동생은 185 아빠는 178 엄마는 16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전이네완전!! 아빠키크면 딸 키 크다고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상관없나보네... 나 맨날 고기좀먹을걸ㅜ 하고 후회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전이 크긴한데 그걸 이겨낸 애들은 고기를 싫어하진 않은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
0:02 l 조회 5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
0:01 l 조회 11
올영 세일 또 언제해?1
0:01 l 조회 5
모레 7월이야??2
0:01 l 조회 7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2
0:01 l 조회 15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2
0:01 l 조회 11
160/50인데 뱃살 1도 없을수가 있나
0:00 l 조회 19
아까 마라탕이랑 곱창 둘다 시켰는데 곱창만 먹었어
0:00 l 조회 4
매몰 쌍수하면 눈 비빌때 아픈거 정상이야??1
06.28 23:59 l 조회 5
여름 되니까 지성됨 얼굴 개번들번들1
06.28 23:59 l 조회 8
어학연수 갔을때
06.28 23:59 l 조회 8
공시 초시생들 지금 뭔 공부해???2
06.28 23:59 l 조회 8
고딩인데 우리학교 운동장에 담배꽁초 있는거 신기함......2
06.28 23:59 l 조회 12
워홀 가본 익들아 이불 가져가는 거 ㄹㅇ 짐이야...?2
06.28 23:59 l 조회 11
아니 남자 어디서만나 ?
06.28 23:59 l 조회 9
하 인스타 지울까
06.28 23:59 l 조회 10
다낭성익 또 생리 안 해서 낼 병원가야지 했는데 오늘 터짐 할렐루야....2
06.28 23:59 l 조회 6
동안인사람들아 비법좀15
06.28 23:58 l 조회 30
기립성 저혈압으로 쓰러져서 얼굴에 멍들고 얼굴 찢어짐 ㅠ 1
06.28 23:58 l 조회 14
32~33살쯤 결혼하려면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다녀야할땐가? 28살이야....2
06.28 23: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