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59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4년 전 (2021/11/03) 게시물이에요
키 몇이야? 나 여잔데 174거든 엄마가 나 고기 많이 먹고 커서 일케 큰거라 그래서 진짜 연관성이잇나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16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58… 고기뿐 아니라 밥 자체를 엄청 잘 먹엇어! 다만 편식이 좀 심햇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8.. 엄ㄱ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6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유전인갑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확실히 내가 언니들보다 잘먹어서 10센치 정도 차이남ㅋㅋ 유전도 있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뭘 잘 먹었어? 우리집 다 평균키에 나 우유 못먹어서 우유 치즈 이런거 입에도 안댓엇거든 걍 삼겹살 닭고기만 주구장창 먹어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우유도 많이 먹기는 했는데 운동도 해서 밥이든 고기든 가리지 않고 엄청 먹음 간식도 먹고 학원갔다가 늦게오면 야식도 먹었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도 야식 걍 매일먹었어 자다깨서 밥먹고ㅋㅋㅋㅋ 이거 키성장클리닉 이런데선 안좋다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55,,,키클애들은 라면만 먹어도 크더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나 라면 고기만 머것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고기많이 먹엇는데 172
사촌동생도 여자앤데 17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가족분들이 다 크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또 아닌게 사촌 오빠는 160대였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식이 심햇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넌고기말고 또 뭐먹엇어? 갑자기 ‘내가 키크는데에 뭐가 큰역할을 햇을까’연구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나 당근좋아해 생당근도 들고다니면서 먹고 그랫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감자도 좋아해? 나 감자도 옺게먹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감자보단 고구마 좋아했어 옥수수도 많이 먹은거같아 마당에서 옥수수 길렀엇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7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기말고 또 뭐잘먹엇어? 난 운동해서 큰것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음식 안가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운동 엄청 싫어해서 체육시간에도 선생님 보일 때만 하는척하고 애들이랑 수다 떨었어ㅋㅋㅋㅋㅋㅋ근데 이상하게 달리기랑 유연성은 좋아혀 체육대회 때 육상만 나감….구기종목을 특히 싫어했다…오빠는 180 남동생은 185 아빠는 178 엄마는 16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전이네완전!! 아빠키크면 딸 키 크다고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상관없나보네... 나 맨날 고기좀먹을걸ㅜ 하고 후회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전이 크긴한데 그걸 이겨낸 애들은 고기를 싫어하진 않은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윤곽주사 맞았는데 세안해도 되나,,
18:13 l 조회 3
잇프피남이 약속 잡으면 호감인건가?
18:12 l 조회 3
나 도깨비 볼거야 1
18:12 l 조회 10
양말 좀 오바얌..? 2
18:12 l 조회 14
주식 마이너스 천만원이라 손절하려는데 무조건 팔려??
18:12 l 조회 8
호감있는 여자한테 대쉬할때는 보통 어떻게 헤?1
18:12 l 조회 5
나 롯데월드다니는데 같이 일하는 친한 남자애가 중고딩사이에서 잘 생긴걸로 유명한가봐
18:12 l 조회 5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이 물토너인가 ??? 수부지인데 여름에 그거 여러번 레이어링해도 돼??
18:11 l 조회 4
약간 머리묶어서 이뻐야
18:11 l 조회 12
요즘은 워치 스트랩 뭐 써?
18:11 l 조회 4
누가 너네 욕하는데 네 얘기인지 몰라 그럼 괜찮아?
18:11 l 조회 8
롯데리아 소프트콘 가격 아는 사람?
18:11 l 조회 4
본인이 하고싶은 직업하는건 진짜 행복한일인듯
18:11 l 조회 8
치킨이랑 탕짜중에 뭐먹을까!!!!1
18:11 l 조회 4
쿠팡 단기로 1년째 일하는 중인데 궁금한 거 있나?
18:11 l 조회 6
밤티=촌티 로 생각하는 사람들 많은 듯3
18:11 l 조회 15
배곱프다
18:10 l 조회 8
갤러리에 있는 연애기간동안 사진 다 삭제하는 거 너무 극단적인가2
18:10 l 조회 11
난 너무 대단한 사람들과 친구여서 좋아2
18:10 l 조회 19 l 추천 1
지금 글램팜 공구하는 인플 있나???!
18:1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