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0367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욕할수도있겠지만 나 고3인데 임신했어ㅠㅠ
494
4년 전
l
조회
82074
인스티즈앱
이 글은 4년 전 (2021/11/06) 게시물이에요
남친이랑 동갑이구 남친이랑 2년 사겼는데 무서워...나 이거 얘기해야해? 익들 도움이 필요해서 익명이라 왔어ㅠㅠ곧 수능인데 어떡하냐..
64
16
64
1
2
3
익인245
고3인데 지울 돈은 당연히 없을 거라고 생각해 우선 부모님한테 먼저 말하고 부모님이 남자친구한테 말할지 말지 유무 같은거 정하신 후에 따라가는 게 좋다고 생각해
4년 전
익인247
그냥 지우자 내 주변도 그냥 지웠어
4년 전
익인248
일단 부모님한테 먼저 말해서 지우든 말든 해야지... 언제 임신했는지에 따라 낙태 가능한거랑 비용도 다르다 들어서 빨리 확인하는게 좋구
글고 쓰니 덧글 보니까 피임약 하루 안먹었다는데 경구피임약은 몸 안좋다고 쉬는 약이 아니라 정해진 시간에 제때제때 먹는 약이야... 알고 먹어야지 너 몸 지킬 수 있는거고....
4년 전
익인249
수능 별로 안 중요하면 최대한 빨리 병원가서 지워..
4년 전
익인250
부모님 외에 다른 사람들한테는 절대 말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남자친구 포함해서) 소문이 퍼질 수도 있는 거고 아무도 모르는 일인 거니까 조심해서 나쁠 건 없잖아? 그리고 부모님께 빨리 말씀드리고 같이 해결책을 찾는 게 베스트일긋
4년 전
익인253
지우고 20대 시작하자 몇개월만 있으면 스무살인데 앞길 창창한 나이에 힘들게 살지말고 하루라도 빨리 병원 찾아서 ㄱㄱ!!! 부모님이 너 죽이네 살리네 해도 딸이니까 딸 인생이 먼저라 분명 해결해주실거야 아무한테도 말하지말고 부모님한테만 말해서 지워
4년 전
익인254
최대한 빨리 병원 가보는 게 좋을 것 같아..
4년 전
익인256
지우자 무조건 부모님한테 말씀드려 혼자 하지마 나도 너랑 비슷한 일 있었는데 난 부모님한테 말하고 아직까지 그 이야기만 나오면 우시지만, 그래도 후회하지는 않아 부모님께 감추는 거 있으면 네가 모든 걸 다 짊어져야해 일단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말은 험하게 하셔도 어쨌든 딸이니까 네 인생을 가장 우선으로 두실거야 남자친구한테는 일단 말 안했으면 좋겠어 정말 사람 판단하기 어려워 지금은 말 안한다쳐도 이후에는? 물론 너 혼자 아픔을 감내해야 하는게 얼마나 괴롭고 자괴감들고 고통스러운지 알지만 어쩔 수 없어서 슬프다 제발 잘 해결되기를 바래
4년 전
익인257
제발 말씀드려
4년 전
익인261
고3이 발랑까져서 지 여친 피임 콘돔 대신 피임약으로 하게 만들고 으휴 ㅋㅋㅋ진짜 제발 헤어지고 너 인생 끝난 거 아니니까 부모님한테 말씀드리고 해결하면 돼 오히려 남친한테 말하지 마셈 지 때문에 그렇게 된 건데 그걸로 약점 잡고도 남을 놈임
4년 전
익인262
댓글 다봤는데 난 익인136이 제일 잘 말해줬다고 생각해
쓰니야 너 아직 어린데 너만 살인자 되지 말고 남친한테 말해라, 범죄아닌 임신인데 낙태는 반대다, 이런 이상한 애들 다 무시하고 그 무엇보다도 너한테 가장 이득되는 방향으로 행동하도록 해
근데 경험상 남친한테는 말 안하는게 좋을거같은게 남친도 어리고 걔도 자기 부모님한테 말해야되니까... 늦기전에 너희 부모님한테 제일 먼저 털어놓고 죄송하다고 하고 수술해
4년 전
익인260
남친이 알게 되면 남친도 심적으로 너무 힘드니까 자기 제일 친한 친구한테만 (수능친 후) 술마시고 만취해서 얘기하고 또 그친구가 또 다른 친한 친구한테 얘기하고..이렇게 되는거야
아니면 몇 년 지난 이후에 성인돼서 이런 주제 친구들끼리 나오면 낙태 경험 있다고 얘기할 수도 있어..진짜 남자들끼리 이런 얘기해ㅠㅠ
남친이 나쁜 사람이라 일부러 소문 퍼뜨린다는 게 절대 아니라 이게 너무 무거운 일이다보니 자기도 주변에 털어놓고 싶을 때가 오는데 그러다 진짜 소문 다 나 제발 남친한테 말하지 말아줘 쓰니..
4년 전
익인263
지금은 남친한테 말 안 하고 너 혼자 안고 가는 게 너무 힘들고 외롭고 무섭고 불안할 수 있어도 진짜 먼 미래를 생각하자...
그냥 너만 알고 너만 안고 가면 되는 거야, 아직 열아홉이고 걔랑 결혼을 할지 뭐 어떻게 될지 아무 것도 모르는 건데 무턱대고 말하지 말자
물론 너무 사랑하는 사이이고, 그 나이 치고 오래 만난 것도 맞고 관계까지 가질 정도면 서로 너무 사랑하는 사이라는 건 알지만
지금 멘탈도 흔들리고 기댈 곳도 필요할텐데 그럴 때마다 차라리 인티 와서 털어놓고 우리랑 얘기하자
남자한테 얘기하지마 제발 절대... 학생 때 소문 무섭지? 곧 수능 쳐서 어차피 학교 졸업하니까 괜찮을 것 같아도 20대 초중반 까지도 건너건너 소문 퍼질 건 다 퍼지더라
너 남친을 욕하고 싶거나 막 이상한 사람이다, 믿지 말아라 라고 말하는 게 아니라 나중의 너를 생각해서 조금만 더 독하게 맘 먹고 혼자 안고 가자는 말이야
그리고 그냥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지내자.. 남자한테 말해봐야 어차피 남자한텐 너의 임신이 없었던 일이 되기 쉬우니까.. 너도 그냥 그렇게 살아.
4년 전
익인264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지워 말하는 당장은 무섭겠지만 니 편 들어줄 사람 부모님밖에 없어
4년 전
익인265
쓰니 몸 잘 챙기고... 부모님께 꼭 말씀드리고..
4년 전
익인268
부모님께는 꼭 말씀 드려야지.. 남친한테는 웬만하면 일단 말 하지 말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 곧 수능도 끝나고 성인돼서 술 마시고 취해서 말 한 번 잘못하면 소문 나는 거 순식간이라서.. 힘들겠지만 쓰니 몸부터 챙겨!! 쓰니가 제일 중요해
4년 전
익인269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혼나거나 뭐 그런 거에 겁 먹고 있다면 그건 잠깐 뿐이야 쓰니야 너를 제일 소중하게 지켜주실 분들이 너의 부모님이니까 너무 겁 먹지 말고 잘 말씀드리고 병원 가서 지우자 남친한테는 말하지말고 헤어지는 게 좋을 거 같아...
4년 전
익인270
근데 확실히... 말 안 하는게 좋긴 한 것 같다 나 고딩때 사귄 전남친 중3때 중1짜리 여친 임신하고 낙태했었는데 그거 내가 알게된거 보면...... 나 알게된 경로가 전남친->전남친의친구(남자)->그 친구의 여자친구이자 내 친구->나 이렇게임...... 대신 그때 돈은 내 전남친이 다 냈다고는 하지만...
4년 전
익인271
남친한테 절대 말하지마 절대 절대 걔가 아무리 괜찮은 애여도 아무리 좋아해도 절대 말하면 안됨
4년 전
익인272
지우는게 낫겠다
4년 전
익인273
난 말 안 하는 게 낫다고 봐... 그냥 부모님께만 말씀드리고 지우는 게 나을 것 같아
4년 전
익인274
지워야지...
4년 전
익인277
남자보고 돈 보태달라해 둘다 잘못이니 너도 돈내야지.. 부모님아시면 기겁하신다
4년 전
익인278
쓰니 너무 어려서 마음이 아프네 쓰니야 당장은 혼나는 게 무서워도 결국 마지막에 네 편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부모님이야 친한친구들, 남친 믿고 말 하지 말고 부모님께 꼭 말씀 드리고 도움 받아
4년 전
익인279
가족이 아닌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마 쓰나 제발 절대 남친이랑 평생 사귀고 결혼할것도 아닌데 말하면 진짜 순수 나만 100% 손해야 할 돈도 없을거고
부모님한테 빠른 시일내에 말 씀 드리고 학교엔 정시공부한다고 빠진다 하고 체험 학습 내서
그기간 동안 수술 받고 몸 조리 해..
4년 전
익인279
당장 돈 때문에 남친 한테 말했다간
나중에 소문나는건 결국 ㅇㅇㅇ낙태했대 이거야 타격 입는건 쓰니고.. 아무리 무섭대도 남 보단 가족이 낫지 ㅠㅠ 진짜 윗 댓들 처럼 죽이니 살리니 해도 결국 부모님은 내 가족이고 내허물도 가족 허물이니 평생 묻고 갈 수 있지만 한명이라도 남한ㅋ테 알려지는 순간 그건 비밀이 아님 .. 평생 알음 알음 어딘가에서 떠다닐수도 있는 문제야
그리고 부모님한테 말씀 안드리면 누구 보호자로 데리고 가서 지울거야..
정 부모님께 말씀 못 드리겠고 형제자매있음 차라리 그렇게라도 부탁해 남친은 진짜 아니야..
4년 전
익인280
부모님한테는 말하지않는게 좋을거같다ㅠㅠ 아직 고등학생인데ㅠㅠ 빨리지우눈게...
4년 전
익인286
22
4년 전
익인281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고 빨리 애 지워
4년 전
익인282
가족한테 말해
너 지우고 나면 티가 안날 수가 없어 몸 힘들어서
무조건 말하고 부모님 간섭이 좀 심해지긴 해도 어쩔 수 없을 거야......
4년 전
익인282
남친한텐 말하지말구
아님 엄마한테만 말해...
4년 전
익인283
피임약을 그날 하루 몸안좋아서 안먹었다는 말이 뭐지??
4년 전
익인284
절대 절대 절대 말하지마 아무한테도
수술비용 있으면 아~~~~무한테도 말하지마
진짜 제발 말하지마
외롭고 무섭겠지만 남은 니 인생을 위해서 혼자 해결해보자 진짜 얄팍한 소문이라도 그거 진짜 사람 인생 조지게 하더라 비밀로 하자
4년 전
익인286
부모도 친구도 남친도 믿지마 제발 다 숨겨야해
4년 전
익인289
애들아...혼내지좀말고 조언이나 하자..이미 벌어진일인데
4년 전
익인291
빨리 지워. 네 인생 지켜. 지금은 아니야..... 부모님한테 말하자 이런 상황에서 널 1순위로 생각해줄 사람은 부모님이야 돈도 필요하니까 빨리 최대한 빨리. 그리고 남자친구한테 절대 말하지마 걔가 나쁜맘 먹으면(네 발목 잡고 싶다던가 널 사랑한다 어쩌구 라던가) 너 큰일나. 부모님한테만 말하고 친구들한테도 말하지마 가족만 믿어
4년 전
익인292
부모님한테 말씀드리고 지우러가자 ….
4년 전
익인293
일단 여기저기 알아보자 미프진 같은 낙태약 부작용 있는지 없는지도 보고 병원도 알아보고 혼자 해결 못 할 것 같으면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대신 주변 친구들이나 남자친구한텐 말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4년 전
익인296
22 일단 혼자 최대한 빨리 알아보고 정안되겠다 싶으면 엄마한테만 말하자 검색 좀만 해봐도 찾을 수는 있을 거야... 부모님한테도 말하는 거 솔직히 좋지는 않은 거 같아 가능한 혼자 알아야 해
4년 전
익인295
남친한테도 남친부모님 쓰니부모님께도 얘기하고 현실적인 방안을 상의해보는 게 현실적이지않나..
4년 전
익인297
약으로만으로도 가능한 시기라면 혼자나 남자친구랑 병원가서 상담받아봐 최대한 빨리.. 부모님께 말씀드리는건 더 생각해봐..
4년 전
익인298
남친한테 얘기 하지말고 부모님께만 말씀 드려서는 낙태 못하나..??내주변에 남친이 소문 내고 다니는 경우도 봤어서
4년 전
익인299
부모님한텐 말씀드려ㅠㅠㅜ 의지할데는 있어야지..
4년 전
익인300
부모님이랑 남친 부모한테 다 말해서 양쪽집안에서 같이 해결해야지
4년 전
익인301
ㅌㅋㅋㅋㅋ제발 정신차려ㅌ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이 중요했으면 책임 못질 짓 안했겠지
4년 전
익인302
부모님한테 말을 하지말라니,, 아직 미성년자고 당연히 말해야지 그래야 도움을 받지 그리고 남친 부모님한테도 말해 지울거면 빨리 지워야지
4년 전
익인303
부모님한테 꼭! 말씀드리고 남친이랑 헤어지고 지우자
4년 전
익인303
지우는 거 아무함테도 얘기하지말고.. 하
4년 전
익인305
부모님한테는 당연히 말씀 드려야지,,, 꼭 말씀드리고 남친한테도 말하지말고 제발 애 지우고 남친이랑 헤어지고 담부터는 정신차려
4년 전
익인307
부모님한테만 말하고 수술 받아
4년 전
익인309
남친한테 말하지말고 지워..말하는 순간 남친입에서 다 퍼진다..
4년 전
익인311
남친한테는 말하지말고 믿을건 부모님 뿐이야
4년 전
익인312
부모님한테는 말해야지...
4년 전
익인313
아 쓰니 너무 안타깝다 진짜.. 내가 뭐라고 조언해줄수 있는 입장이 아니라서 해결책은 못내주겠지만 제발 잘풀리고 좋게 해결되길 바래.... 몸잘챙기고ㅠㅠ
4년 전
익인314
아 주작이길 바란다
4년 전
익인315
부모님한테 말하고 무조건 병원가서 지워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332
일정 주수 이하만 허용이고 의사랑 여성만 낙태죄를 뒤집어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위헌 결정난건 잘했다고 봐도 되지않을까 싶어
4년 전
익인317
오엠쥐 나랑 동갑…
4년 전
익인318
부모님한테 말하는게 좋을듯.. 2년이나 마음맞게 사귀었으면 좀 일찍 결혼할수도 있는거고, 상황이 안되면 수술하는거고
4년 전
익인319
어쩌자고 조심성 없이...
4년 전
익인320
무서울거 없이 너의 행동에 따른 지극히 자연스런 결과임
4년 전
익인320
부모님한테 말하거 본인이 선택하셈
4년 전
익인321
어떻게 됐어?? 부모님께 말씀 드렸어?
4년 전
익인322
오바다 지워 돈도 없이 애도 불행해진다
4년 전
익인323
진짜 친구나 남친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고 딱 한번만 감고 엄마한테만 말씀드려 부모님이고 같은 여자로서 너 도와줄수있는분이야.. 친구나 남친같은 또래한테 말하면 소문 안날거같아도 애들 다 알아 내 주변 친구들이 다 말해주드라.. 제발제발 비밀로 하고 엄마랑 병원 다녀와
4년 전
익인324
지워야지 멀 어케
4년 전
익인325
솔직히 나였으면 수능이고 뭐고 최대한 빨리 병원가서 지울생각부터함
4년 전
익인326
남친이랑 친구들 아무리 믿는 사람이라고 해도 절대 말하지마 절대절대 부모님한테만 말씀드려 물론 집안 뒤집히고 엄청 혼나겠지 근데 혼나는 거 그때뿐이고 널 지켜 줄 수 있는 사람은 부모님 밖에 없어 그냥 머리채 뽑히더라도 혼나고 얼른 지워
4년 전
익인327
아 ... 수능 직전에 .... 아득하다 ... 너무 절망스러운데 아무한테도 말하지말고 당연히 금전적인 여유 없을테니까 그냥 부모님께 말하자
4년 전
익인330
짧게 사귄건 아니네 비용반씩 부담해서 정리해야지
4년 전
익인331
일단 둘이 돈 반반해서 무조건 지워야지 주변 사람들한테는 절대 말하지 말고
4년 전
익인332
2년 사귀었으면 학생치고 많이 사귀었네...둘이 상의해봐
4년 전
익인334
지우고 솔직히 나라먄 말 안 할듯 ㅠ 걔가 소문내면 어떡해
4년 전
익인335
제발 무조건 부모님이랑 상의해 여기에 부모님보다 너 생각하는 사람없어.
4년 전
익인354
22
4년 전
익인336
엄마한테 말해서 병원 다녀오고
남친한테는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그냥 바로 헤어져
4년 전
익인341
남친한테 말하지마...부모님한테 조용히 말씀드리고 지우자ㅠㅠ
4년 전
익인341
절대 티내지말고 헤어지자
4년 전
익인343
근데 수능 12일 남았는데 지금 말하면 부모님 진짜 화나실거같은데 또 나중에 말하면 늦을수록 안좋아지니까 진퇴양난이다 .. ㅠ
4년 전
익인343
남친 2년이나 사귀었는데도 말 안하는게 나으려나
돈 조금 드는것도 아닌데 ㅜㅜ
4년 전
익인344
수능까지 얼마 안 남았으니까 일단 수능 보고 바로 지우자
4년 전
익인345
글쎄..수능보다 이게 더 중요한 문제 같은데.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는게 나아..수능이야 내년에도 볼 수 잇지만......ㅎㅎ
4년 전
익인346
절대 말하지말고 지우자ㅠㅠㅠ 쓰나 많이 힘들지ㅠㅠㅠ....
4년 전
익인347
말하지말고 지우자
4년 전
익인349
난 2년 사귄거면 남친한테 무조건 말함
4년 전
익인350
와 부모님한테 말하라는거 나만 넷사세같나.. 난죽어도 말 못할거같아.. 그냥 비용 어떻게든 마련해서 혼자 낙태할 거 같다..
4년 전
익인352
남친한테도 말하지 마
4년 전
익인353
영끌해서라도 낙태해 혼자 비용부담하는ㄴ거 억울하겠지만 소문도는거 생각하면 .. 혼자서라도 부담하는게 나아 내남친은 아니겠지 이거 소용없어
4년 전
익인354
부모님한테만 말해 그리고 아무에게도 말하지마 이거 부모님한테도 말씀 안 드리는 건 진짜 불효나 마찬가지야......
4년 전
익인355
아니 이런경우에 남자 진짜 이해 안가는게 본인 살짝 거슬리는거 싫어서 여자보고 몸 망가지고 부작용올수있는 피임약 먹게하는게 ㄹㅇ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355
일단 수능은 치고 엄마한테 말하는게 좋을듯 조심하지 ㅠㅠ..
4년 전
익인356
하이고..
4년 전
익인357
하 노콘노섹했어야지....수험생인데 대체 왜...ㅜ
미자때는 성관계 하지말자 제발...
4년 전
익인357
그리고 2년이나 사귄거면 나라면 남친한테 말할거같음
4년 전
익인359
하 진짜 끔찍하다 여자 혼자서 모든걸 책임져야하는 현실이
미루지 말고 하루 빨리 병원 찾아서 수술하고 없던것처럼 지내자
수술 후유증은 사바사겠지만 하혈이랑 복통정도 있고 내 주변은 수술 후 하루 쉬고 다시 일 다니더라 물론 쉴 수 있는 한 많이 쉬는게 좋겠지만...
성인이면 수술 비용 반반 내는데 학생은 아무래도 소문 안낼거란 믿음이 안가서; 억울하겠지만 혼자 돈 어케든 모아서 해결하는게 제일 안전할 것 같아
4년 전
익인362
지금은 남친이 정말 좋은 사람이니까 공유해도 되겠다 싶겠지만 남친한텐 절대 말하지말고 친구들도 가족같은 나이겠지만 부모님 외엔 아무한테도 말하지말고 부모님과 상의해서 언제 중절수술할건지 정해ㅠㅠ
4년 전
익인363
진짜 이게 현실이다.. 막상 일 생기면 여자 혼자 책임져야 돼
쓰니야 낙태 비용 있어도 지금 미성년자라 혼자 일처리 하기 힘들거야 부모님께 혼날 각오하고 말씀드려야 돼
낙태 여자 몸에 무리 많이 가는 수술이니까 몸 간수 잘하고 성인 돼서 다시 시작하자
남친한테는 임신사실 절대 말하지 말고 그냥 헤어지자고만 하는게 좋을 것 같아 특히 10대 20대때는 다들 어려서 내 가족 아닌 사람 믿으면 안 돼
내가 다 속상하다 얼마나 무서울까
4년 전
익인365
주수가 중요해서 부모님께 하루 빨리 말하고, 남친한테는 말하지마 애닣을거아니면. 우선 빨리 당장 월요일이라도 병원가서 검사받고 어떻게 할건지 상담받아
4년 전
익인368
부모님께 꼭 말하고 얼른 해결했으면 좋겠다 쓰니야 다음부터는 제발 조심해서 해
4년 전
익인370
콘돔없이 하지마 진짜 겁도 없다 미성년자가... 부모님한테 말씀드려
4년 전
익인371
고딩이 왜 성관계를 해..
4년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응원봉 세 번 바꼈는데 이유를 알겠음
이슈 · 3명 보는 중
오늘 회사 출근한 사람들 상태
이슈 · 2명 보는 중
100억 받고 평생 중국에서 살 수 있어?
이슈
현재 여시 터트린 엄마 샤넬백 사준 새언니..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부모 직업 중 아이 입장에선 최악인 직업
이슈 · 1명 보는 중
월 50만원 3년 넣으면 2255만원… 청년미래적금 '연 19% 효과'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재용 얼굴 점점 변하는거 너무 신기해..JPG
이슈 · 2명 보는 중
설리 친오빠, 김수현에 경고 "기어 나오는 순간 2차전”
이슈 · 4명 보는 중
염증폭탄에 당첨됐다는 신호 9가지
이슈 · 5명 보는 중
돈까스집 제가 진상인지 알고싶습니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주식 때문에 정말 자산 많이 늘어나긴 했나보다 ㄹㅇ...
일상 · 1명 보는 중
희대의 컨셉병을 유발했던 그 시절 해외 드라마.jpg
이슈 · 7명 보는 중
작년 하반기부터 폼 올라온 한국영화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업소 일했던 친구가 시집을 너무 잘가요
이슈 · 6명 보는 중
AD
기안84 쿨탠다드 화보
이슈 · 3명 보는 중
일찍 온 알바생에게 수당 챙겨줬는데 그만둠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
247
일상
l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
162
일상
l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77
야구
l
아까 박건우 손성빈
106
롯데
l
내일 연승 끊기느니 오늘 끊겼으니까
30
이성 사랑방
l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40
한화
l
와 ..
30
KIA
l
무지네 해저씨들도 공격만 봐??
27
삼성
l
이기고 있어도 기분 별루야
16
주식
l
담주 월욜 하닉 하락세 갈 거 같은데
17
키움
l
OnAir
임시달글🥵🥵
72
두산
l
순꾸 안하는 도리 바~보🙄
137
LG
l
나 미쳐서 역전할 수 있을 거 같음
12
BL웹툰/웹소설
l
웹툰
ㅂㅎ) 시떫 하
11
NC
l
쎄리 굿즈나온다ㅠㅠㅠ
16
사람인은 왜이렇게 이력서 열람을 안하냐…
12:34
l
조회 1
이거 좀 그렇지 않아..?
12:33
l
조회 1
그래도 울집 잘살아서 너무 다행이다
12:33
l
조회 1
점심 머먹어?
12:33
l
조회 1
요즘 ai 무섭다 트위터에 알티타던건데
12:33
l
조회 7
엘지전자 나한테 엿먹임
12:32
l
조회 6
재미있는 소설책 추천해주라ㅠㅠ
12:32
l
조회 3
메모리 주식이 근데 왜 내려가? 애플이 손해지
12:32
l
조회 8
재택 주6일 최저면 어때?
1
12:32
l
조회 6
이번년도 목표 3천 모으기
12:32
l
조회 7
나 이거 김칫국 원샷인거야...?????ㅠㅠㅋㅋ ㅠㅠㅠㅠㅠ
12:32
l
조회 12
회식 진짜 양날의 검같음...
12:32
l
조회 10
남자들 비율보다 외모를 더볼수도 있어?
7
12:30
l
조회 17
6월 30일까지 연기금 리밸런싱 아녀?
2
12:30
l
조회 35
케이윌
추가하기
더보기
콘서트 한다ㅠㅠ
1
형들 콘서트 자리 남아 있어?ㅠ
1
형나잇들 덕질 대체 어디서해...?
1
팬미팅까지 너무 시간이 안가는거 같아
1
케엠핑 7시 타임 두개 있어서 하나 풀려는데 2층인데
10
팬미팅ㅠㅠ
1
처진가슴은 반컵브라를 입어야돼??
12:30
l
조회 8
친구랑 1박2일 여름여행 가는데 어디갈까?
1
12:30
l
조회 8
대학생이라 돈 없어서 포모 너무 온다
12:30
l
조회 19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
5
12:29
l
조회 48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25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
1
하이닉스 왜 거래중지로 떠?
10
2
전문가들 하이닉스 400간다 삼전 60간다 믿지마
9
3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
8
4
아는 사람은 안다는 프랜차이즈 초코케이크 goat…
10
5
오늘 주식 산사람?? 살말?
10
6
하닉 또 망한거니
2
7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
6
8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
1
9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
4
10
6월 30일까지 연기금 리밸런싱 아녀?
2
11
하이닉스 진짜 사고 싶은데 260이 없다
5
12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
5
13
나 이거 김칫국 원샷인거야...?????ㅠㅠㅋㅋ ㅠㅠㅠㅠㅠ
14
Sk스퀘어 주주 잇나용
3
15
주식시대끝난듯 이제 비트코인이 시작할 차례다
3
16
회식 진짜 양날의 검같음...
17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
13
18
대학생이라 돈 없어서 포모 너무 온다
19
메모리 주식이 근데 왜 내려가? 애플이 손해지
20
엘지전자 나한테 엿먹임
1
섭종 예정이였던 넥슨 '카트라이더' 근황
12
2
요즘 산부인과 다 망해가는 와중에 10년째 24시간 풀가동 중인 병원 근황.jpg
15
3
39개월 동안 카트라이더 켜놓은 유저
1
4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
12
5
피 빨다가 배 터지는 모기
5
6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
2
7
서촌에 있다는 흑백 요리사 박준우 카페 시그니처 디저트…jpg
6
8
한국 = GTA6 출시 가격 가장 저렴한 나라! ㅋㅋㅋ.jpg
6
9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당황" 감독도 원인 모른다는 '남아공 졸전' [2026 월드컵 홍명보..
10
실제로 발생하기도 하는 '물타다 대주주'
4
11
[네이트판] 개가 너무 짖어서 찾아갔는데 아들이 맡긴거였네요
3
12
데뷔하자마자 콜라보 폼 미친 그룹.jpg
1
Q: "이강인이 커트해서 나가려고 할 때 선수들이 열심히 안한다는 느낌을 받기도 한다.”
8
2
어뜩하냐 강인이 아직도 속상해함..
17
3
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
3
4
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
6
5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
4
6
선수들 입국 어케 하냐 …
3
7
홍명보호 훈련 근황
7
8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
3
9
애 아빠가 진짜 많이 화났어요 < 이 말 공감된 거 처음임ㅋㅋㅋ
10
10
이거 무슨 벌레야? (혐오주의)
4
11
방탄 오레오 호떡맛 맛있네
9
12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뜨면 짐 반정도는 싸놔야해?
5
13
미국은 축구 못함?
8
14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
9
15
호주 파라과이 둘다 열심히 안뛰어?
3
16
우선 내일 스페인이 이기는거만큼은 정배잖아?
17
남미나 유럽은 대체적으로 축구를 잘하는 나라가 많은거지?
1
18
근데 손흥민 아버지는 진심 안 늙으시네
10
19
우리 32강 갈만해?
3
20
탈락 확정 전까지는 훈련도 하고 뭐 감독 미팅도 하고 그럴 거 아냐
1
1
멋진신세계
허남준이 할아버지랑 차세계 관계 해석한 것도 좋음
2
2
정보/소식
[단독] 송혜교, 14년만 UAA 떠난다박현정 대표와 결별
6
3
정보/소식
유부녀킬러 1차 포스터
7
4
취사병 쓴맛관철 아이돌 데뷔조에 들어갈 뻔한 적 있대
1
5
카사마츠쇼 한글로 글씨 잘쓴다
6
6
멋진신세계
문도 처리가 딥하지 않아서 얼레벌레라고 느낄 수 있는데
3
7
앵 채종협 일드 여주 하시모토 칸나네 ㄴㅇㄱ
16
8
멋진신세계
난 이제 현생 살 줄 알았지..
3
9
드라마 주인공 이름으로 세계라는 이름 너무 예쁜거 같아
3
10
연출 안짜치고 안유치한 로코드 없나
16
11
정보/소식
카사마츠 쇼 나왔던 전범드라마
12
멋진신세계
몇 화 봤을 때 제일 늦게 잠들었음?
7
13
해리포터 말포이 서양에서도 잘생겼다 하지?
9
14
정보/소식
카사마츠 쇼(모택3 굿뉴스나온배우) 가 출연했던 전범드라마
17
15
오늘 맨끝줄소년 드디어 오픈이다
6
16
요번에 멋세계 보면 임지연 허남준 팬되었는데
3
17
멋진신세계
와 진짜 없다고,,,,,?
5
18
김지원
2년전 어제 전설의 고유명사 디올 김지원
1
19
멋진신세계
신서리 돌아와 = 차세계의 초혼
18
20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극과극 다 가능한게 개좋음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