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인 거 알고도 게이친구한테 호감 느낀 적이 몇 번 있고 이성은 먼저 날 좋아해주지 않는 이상 먼저 호감 느낀 적 없는데 이게 스콜리오/세테로 로맨틱????? 이라고 부른다는 거지? 맞나? 아무리 잘생겨도 특별히 감흥없이 굴고 철벽쳐서 무리에서 레즈 아니냐는 농담이나 뒷담도 몇 번 있었는데 그 사람들한테 내가 이상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