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06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8
이 글은 4년 전 (2021/11/0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와 나 여잔데 보통 게이를 짝사랑하거든? 레즈냐는 오해도 종종 받고 | 인스티즈 

게이인 거 알고도 게이친구한테 호감 느낀 적이 몇 번 있고 이성은 먼저 날 좋아해주지 않는 이상 먼저 호감 느낀 적 없는데 

이게 스콜리오/세테로 로맨틱????? 이라고 부른다는 거지? 맞나? 

 

아무리 잘생겨도 특별히 감흥없이 굴고 철벽쳐서 무리에서 레즈 아니냐는 농담이나 뒷담도 몇 번 있었는데 그 사람들한테 내가 이상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나봐

와 나 여잔데 보통 게이를 짝사랑하거든? 레즈냐는 오해도 종종 받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머리맞은기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지금 양성애자가 이상형인것같다는 말 햇는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게잇다고??? 너무많다..복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두가지이상의 성별끌림이란건 트렌스 말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범성애자 얘기하는 거 같은데 양성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와 본인은 이성애자인데 양성애자한테 끌리는거야??내가 양성애자라서 너무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난 데미로맨틱인가 친한 사이 아니면 아무 감정도 안느껴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ㅜ신기하네 이런 건 누가 정한 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난 정확하게 이성애자네ㅋㅋㅋㅋ그것도 남성성에만 끌리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우 복잡해...그냥 이성 동성 양성애로 구분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2 머리 아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66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까지 살아온 걸로만 보면 에이로맨틱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 프레이 로맨틱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넌 스콜리오는 아님 저건 말그대로 논바이너리한테 끌림을 느끼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논 바이너리는 사회적으로 성별 규정하지 않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난머지ㅠㅡ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논바이너리가 뭔가 해서 찾아봤는데 논바이너리는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하는 기존의 이분법적인 성별 구분에서 벗어난 것이면 저거랑 다른거 아냐? 게이가 논바이너리가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나냐나!' 나도 비슷해 짝사랑했는데 알고봤더니 게이인 적도 많았고 헤테로 남자 대부분한테 뱔로 성적으로 안 끌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처음봐 나도 딱 그랰ㅋㅋㅋ 근데 이 단어 아니라니까 그냥 특별해보이고 달라보여서 좋아할 뿐인가 싶기도 하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차피 저 구분도 그냥 현상을 쉽게 분류해보려는 하나의 시도인 거지 끌림은 역시 스펙트럼이니까 ㅋㅋㅋ 사람 수 만큼 다양한 끌림의 종류가 있는 것 같고 그 중에서도 나는 전형적인 헤테로 남자보다는 좀 덜 그런 사람들에게 끌리나보다 하고 생각하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대체 어디섴ㅋㅋㅋㅋ 사랑하는 사람 찾냐 난 나 좋다는 사람한테 호감까진 가질 수 읶는데 성적으로 안끌ㄹㅕ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앜ㅋㅋㅋ마저... 난 근데 게이 말고도 약간 연하에 수동적인st남자한테 끌리기도 해서 그런 쪽으로,,, 남자 중에서는 중성적(?)인 사람들한테 끌리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양한 취향을 탐색(?)하는 중이야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막상 현실에서 잘 맞는 사람 찾기가 진짜 어렵긴 해... 지금은 현실 취향은 포기하고 연예인이나 좋아하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에이로맨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데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Wtf 은 머냥.. ㅋㄱㅋㄱㅋㅋㅋ 신기하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로랑 제트 뭔 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레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케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랑 엮일 수 없는 관계에 끌리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 같기도 햌ㅋㅋㅋㅋ 알려고 드니까 더 혼란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고 엄청 많네 나는 그냥 헤테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되게 복잡하네ㅋㅋㅋㅋㅋㅋ난 단순하게 그냥 헤테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무성애자!∠( ᐛ 」∠)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바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성한테 끌린적 없었으면 헤테로라고 보는게 맞을듯 끌리고 보니 게이인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마음 편하긴 하다 틀린 것도 아닌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게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실제로 저렇게 느끼고 정체화하는 사람들이 있다는데 자기들 이해 못하겠다고 없는사람 취급하겠다는건 뭐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헤테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분류할 필요 없이 그냥.. 취향이 너한테 끌리지 않는 남자인 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용어가 필요한 거면 모를까 세상에 별 취향 다 있잖아.. 굳이 말하자면 오히려 무성애자 같기도 함 사귀고 싶은 맘도 없고 그냥 좋기만 한 거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내 취향이 정립이 될 수 있고 나같은 사람이 나말고도 더 있다는 데서 안정감이 느껴지더라구! 무성애자일까라는 생각도 학생 땐 해봤어 연애를 해보고 게이친구 짝사랑도 해보니까 설렘이 없진 않아서 취향 좀 특이한 이성애자인가보다 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금 그레이네...돈 버느라 바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렵다 어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음 저런 표가 낯선 사람이 볼 때는 이름을 굳이 붙여야 하는 건가 싶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되게 머가 많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걍 일반적이지 않은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마음가는대로 사는거지
단 본인선택에 후회는 없게.
책임질 사이만.
굳이 나눌필요가 있나싶다.
뭘 나누고 정한다는게 그것역시 틀안에 나눈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두가지 이상의 성별은 뭐인거지..
남자 여자 말고 또 성별이 있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트렌스 젠더나 자기는 어떤 성별도 아니라고 규정한 사람들 아닐까......물론 여기서 말하는 성별은 생물학적인 성별은 아닐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6가지인가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그때도 많다고 느꼈는데...진짜 많네...역시 사바사는 진리야...사실 정체성이란건 사람 수만큼 존재하는거 아닐까...싶기도하고...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호모플렉시블! 바이라는 단어보다 잘 설명돼서 좋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오 복잡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띠용....무슨 아이스크림도 아니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나 종종 여자같은 남자한테 끌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헤테로 플렉시블...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뭐야 소름 나 안 보고 댓글 달았는데
익47나랑 거의 비슷하게 썼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헤테로플렉시블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나도야... 남자로 태어나도 남자 좋아했겠다라는 생각도 종종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게이들중에 잘생긴사람이 많아서 그런거 아녀?? 잘생겼는데 너(여자니까)한텐 관심이 없으깐 더 관심이 가는거일수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
13:24 l 조회 1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3:24 l 조회 5
나 변비일까..?🥹
13:24 l 조회 7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4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1
13:23 l 조회 9
홍콩 vs 마카오2
13:23 l 조회 10
골반 있?없? (봐쥴랭🥺🥺👉🏻👈🏻) 7
13:23 l 조회 24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3:22 l 조회 1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6
13:21 l 조회 15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13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8
13:21 l 조회 22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1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6
13:20 l 조회 16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3
13:20 l 조회 18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2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1
13:20 l 조회 7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9
13:20 l 조회 67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