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52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4
이 글은 4년 전 (2021/11/09) 게시물이에요
지하철역에 있는 스벅에서 사서 버스 한 5분 타고 학교 가서 마실건데 ㅠㅠㅠㅠ 음료 못 들고 타게 하니까..씰링 되나?? 아님 텀블러 가져갈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벅 실링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들고 타고 뭐라 안하시던데 애초에 보지도 않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 걱정되면 텀블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옛날에 버스 기사님이 들고 타는 사람한테 뭐라하는 거 봐가지고 !!! 그냥 맘 편하게 텀브럴 가져가야겟다 ㅎㅎ 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이가방에 넣어서 안보이게 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수도 잇고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보이게 타는게 최선일듯ㅠ 텀블러에 담아서 가방에 넣거나.. 나도 기사님이 들고타는 사람한테 못타게 하는거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텀블러!! 나는 커피 다음엔 들고타면 안된다고 하시는거 들었어ㅠㅠ 서울 한복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텀블러! 나는 못타게 하는 기사님들 많이 봤어! 공차는 실링하면 뭐라 안하던데 스벅은 위험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텀블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방에 안보이게 넣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타벅스 파트너라 퇴근할 때마다 음료 하나씩 들고 가는데 안된다고 내리라 한적도 많음 ㅜㅎ 텀블러가 젤 좋은거같아 난 텀블러 안 가지고 온 날엔 그냥 캐리어에 들구 간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실링 안해줌
완전 밀폐되는 개인텀블러에 받아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대 꽂지말고 캐리어에 고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확인하시는분은 다 확인함 구냥 최대한 종이가방같은거에 잘 보관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텀블러에 담아서 500원 할인 받으세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00원 아닌가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백원 아녀요,,,,? 사실 충전 금액으로 결제해서 얼만지 몰라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스벅 텀블러 할인있어...? 나 오늘 텀블러에 받았는데 그런 말 없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인 아니면 별하나 더쥼
앱에서 설정햇던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할인 아니면 별추가 적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적립같은거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0에게
그럼 300원 할인 됐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스벅은 아닌데 공차 비닐봉투에 담아서 자주 탔는데 제지한적 없었어..! 텀블러 있으면 텀블러 쓰고 없으면 윗댓들 말대로 종이가방에 넣으면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텀블러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텀블러에 넣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텀블러에 넣어용 된다고 했던 기사님들이 융통성있게 넘어가주신 거지 원래 음료 들고 타면 안되는게 맞긴 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스벅은 배달을 안 해서 실링 안 해주는 건가?? 처음 알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맨날 가방에 넣어탔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가방같은거에 숨겨서 탐 아니면 종이봉투 젤 작은어 부탁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얘드라 버스 원래 실링안된 테이크아웃 커피는 반입 금지가 맞아!!!
승차거부당하는사람 많이 봤어
그거 쏟으면 다 기사님이 치워야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이게맞는거지 숨겨서 타는것도 뭔자랑이라구ㅠㅠㅠ 그러라하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방안에넣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종이봉투에 담거나 가방에 숨겨야함..근데 쏟거나 흘리면 너가 다 닦고 내릴정도의 책임감 있어야해 불법인데 행한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이면 거부하시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캐리어도 뭐라하셨옹 기억이 잘못되지 않았다믄
난 ㄹㅇ 급할때는 가방에 잘 세워서 넣고 가방 잘 잡고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손에 들고 겉옷 벗어서 팔에 걸쳐가지고 음료수 가리면서 숨기기
근데 어차피 잘 안 보고 봐도 뭐라고 안하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텀블러가 제일 괜찮아 서울은 절대 못타게 하던데? 그래서 버정에 일회용컵 너무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카페 종이 캐리어 준비해서 한 잔이면 넣고 옆칸도 무게 비슷한 걸로 채우고 그걸 또 종이가방에 넣어서 쇼핑한 물건인 척 해서 타본 적은 있음 당연히 테이프 덕지덕지 붙여서ㅋㅋ 그리고 타서는 안 넘어지게 잘 잡고 있었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역이 어딘진 모르겠지만 대구도 절대 못 타게 하시는 경우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부산은 뭐라안하ㅛㅣ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혼잡한 시간대 아니면 걍 냅두시던데 나 한 몇개월동안 버스 타고 도서관 갈 때마다 음료 테이크아웃 해갔는데(도서관 주변에 카페가 없어서...ㅠ) 기사님들이 뭐라고 한 적 한 번도 없어 대신 사람 막 5명도 안 타있는 한산한 시간대이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정 뭐하면 씰링해서 종이가방 같은데 넣으면 아무도 뭐라안함 뭔지도 모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큰데 예뻐진다하명 바꿀꺼야?
13:26 l 조회 1
2찍들은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짓는게 배아파 죽겠구나?
13:26 l 조회 1
진비빔면 맛있긴한데 절반정도 먹다보면 너무 매워....
13:26 l 조회 1
부모들 애들 데려왔으면 좀 챙겨라....
13:26 l 조회 2
헬스장가서 유산소만 할 것 같으면 피티가 낫지?
13:26 l 조회 2
우히히 시험 끝나서 나혼자 혼놀 해야징
13:26 l 조회 2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4
13:24 l 조회 3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
13:24 l 조회 7
나 변비일까..?🥹3
13:24 l 조회 10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8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3
13:23 l 조회 12
홍콩 vs 마카오3
13:23 l 조회 11
골반 있?없? (봐쥴랭🥺🥺👉🏻👈🏻) 9
13:23 l 조회 30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2
13:22 l 조회 17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8
13:21 l 조회 20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3
13:21 l 조회 14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9
13:21 l 조회 26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