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58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4
이 글은 4년 전 (2021/11/10) 게시물이에요
삭제가 안보여..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워 살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한 거 걍 맘편히 있어... 뱅샐에서 비용 다 부담하고 검사시켜줬는디 결과 삭제 안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삭제해준다고되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수집된다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데?
진짜로 궁금해서그래 빅데이터 쌓아서 마케팅할라고 그러는거아닌가
은행정보랑 유전건강정보 결합돼서 어떤 일에..?
이미 여러 은행어플 쓰고있는디
기업측에서는 개인정보 안쓴다고 하고 제공하기만 하겠다고 써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내 유전자 정보로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그거 수집된다고 무슨 일 일어남??
뭔 일 일어나기 전에 여러 사람 유전자 정보 모으고 분석해서 암 같은거 치료 개발에 쓰여지는 게 더 빠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병원이 하지 금융사에서 할일은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를 믿으면 그럴수 있는데
난 사실 이번에 처음 안 회사고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까 좀 무서워서
은행어플 쓰는거랑 은행+유전자랑은 다른거같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은행 연결 안해놔서 유전자 정보로 뭐 어쩌겠나 싶어서 냅둿는디,,, 다들 취소하는 분위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내 침으로 머.. 내 생각을 읽는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무서울수도 있는거 아냐...? 은행이랑 건강 정보 다 가진 게 흔한 것도 아니고 굳이 무섭다는 글에 와서 그게 뭐가 무서워 이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전자 검사 성공했다는 글에도 무섭다 이럼ㅋㅋㅋ쿠ㅜ 그냥 할 사람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댓이 쓰니는 아니잖아 ㄹㅇ 각자 쓰루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한테 뭐라고 하는 거 아니고 익인이랑 똑같은 얘기야 할 사람은 하고 안 할 사람은 안 하면 되는 건데 기싸움하는 것도 아니고 다들 왜 그러는 겨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퓨ㅠ 갑자기 ㅠㅠㅠㅠ
설득하려는거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서운거 맞지
몇십년전부터 나온 영화만 봐도
유전정보로 나중에 취업부터 보험가입까지 모두 다 갈리는데
지금 기술 발전으로 앞으로 어떻게 될줄 어떻게 알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삭제 했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대 자대있는 간호학과 다니면 혹시 공부 못해보여? ㅠ
12:45 l 조회 1
나 솔직히 잘생긴 피티쌤한테 피티 받고 싶은데 남미새냐ㅠㅋㅋㅋㅋ
12:45 l 조회 1
나만 여행 갈 사람 없나?
12:45 l 조회 1
요즘은 여자들이 남자보다
12:45 l 조회 1
공기업 인턴인데 부서 분위기 너무 눈치보인다
12:45 l 조회 1
근데 반도체 비싸다는게 왜 반도체가 내릴 일이야?
12:44 l 조회 4
호주 파라과이 진짜 0:0으로 끝나나...
12:44 l 조회 4
반도체 왜 이렇게까지 내릴까1
12:44 l 조회 4
친구들 단톡 거의 죽은 수준이고 다들 읽씹해서 나 혼자 광대처럼 떠드는 느낌인데
12:44 l 조회 6
소설 절창 어때?
12:44 l 조회 2
투데이택배로 물건 받아본 사람?
12:44 l 조회 3
회사 사람들 진짜 주식이랑 축구 얘기 밖에 안함1
12:43 l 조회 19
금요일에 오후반차쓰는사람 많아?? 다른요일보다??1
12:43 l 조회 8
하 나 이틀 머리 안 감았는데 헬스장1
12:43 l 조회 8
잇티제는 약속 시간 늦는 거 싫어해? 4
12:42 l 조회 10
드디어 17키로 감량했다!!
12:42 l 조회 3
직업은 그냥 돈버는 수단일 뿐인가..?3
12:42 l 조회 15
딤디 요즘 영상마다
12:42 l 조회 22
친구들 단톡 거의 죽은 수준이고 다들 읽씹해서 나 혼자 광대처럼 떠드는 느낌인데
12:42 l 조회 5
아이패드 4년 썼는데 배터리 24였는데 다시 보니까 11됨...
12: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