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27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64
이 글은 4년 전 (2021/11/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은 과 동기랑 졸업후에 오랜만에 보는데 예전보다 한 20kg 뺐는데 오랜만에 다 같이 모인 술자리에서 걔가 완전 화제의 인물이었음 

남자애들 다 왤케 예뻐졌냐고부터 시작해서 계속 챙겨주고 ㅋㅋ… 예전에도 좀 그러지 그때는 거들떠도 안보더니
대표 사진
둥이2
그것도 얼굴 본판이 어느정도 괜찮을 때 얘기임 물론 살이 빠지면 숨겨진 라인? 이 드러나면서 쪘을 때보다 나아 보이긴 하지만.. 본판이 예쁜데 살에 감춰졌다가 그게 드러나면 ㄹㅇ 드라마틱한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ㅈ그걸 느껴보니까 식단 강박 생겨서 일반식 못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남잔데 유독 살찐여자한테 각박하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33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4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ㄱㄴㄲ 여자들은 맨날 다 빼빼 말라야되나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66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77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88..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99 여자한테 엄격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1010 이성뿐 아니라 동성끼리도 비난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1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12 여기더 자기관리 못한다면서 욕 엄청 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14 이거 팩트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1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1515 살좀 찌고 오랜만에 모임같은거 가면 살쪘다고 한 백번 들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16 ㄹㅇㅋㅋㅋㅋ 살쪄도 자기 관리 잘하면 괜찮은데 유독 여자가 통통하거나 뚱뚱한게 약점으로 잡히는 경우가 많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살쪘던 남익으로서 솔직히 여기서 성별나뉘는건 이해 안감... 살찐 남자한테도 굉장히 박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남자는 과하게 살찐 경우에만 그럼
여자는 걍 통통하기만 해도 이소리저소리 다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22 ㅁㅈ 좀만 통통해도 별소리 다함 남자들한테 오히려 유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33 약간 윗세대 영향같기도 한데 약간 남자애들이 통통하면 다 키로간다 덩치좋다 하면서 칭찬해주면서 여자애들이 통통하면 남자형제 밥 다 뺏어먹었다 이런소리 하고 게으르다 자기관리 못한다 소리 나옴 애초에 마름이 평균인줄 앎
학교다닐때도 개뚱뚱 남자애가 통통한 여자애들 몸평하는거보고 웃기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이거 찐이다 진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와 이거 ㄹㅇ 공감 찐이야 진짜 개빡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비만아닌이상 조금 살쪘다고해서 여자보단 박한거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남자는 덩치가 있는 게 오히려 요즘 사회 미적 기준이랑 일치하는 부분이 있어서 더 유한 것 같음. 남성성 하면 듬직하고 덩치있고 이런걸 다들 좋아하니까 좀 통해서 그런 것 같은데. 사회적 기준이 남자도 빼빼마른거였으면 조금만 통통해도 똑같이 욕먹었을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17개노답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18
여자한테는 외모에관한 잣대가 너무 다름
품평도 심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19 솔직히 ssap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20..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2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아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ㄹㅇ 나 고등학교때 내 남사친들도 그랬음 그게 이상하다고 생각을 안하고 그냥 너무 당연하게 여겨져서 처음 그런 얘기 옆에서 들었을때 당황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진짜 ㅋㅋㅋ 나 중딩 때 164에 51 나가던 시절 비만이었던 남학우가 쟤는 살 좀 빼야된다고 해서 충격이었음
그냥 입에 올리는 기준 자체가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윗댓 나랑 비슷하다ㅠ 나도 중딩 때 164에 55키로? 이정도였는데 어떤 남자애랑 싸우는데 걔가 어쩌라고 살이나 빼 돼지야 이래서 남자애들이 단체로 비웃은 적 있음ㅠ 그 땐 내가 뚱뚱한 줄 알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전혀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진짜 초딩, 중딩 때 공학이었는데 가슴 커서 더 뚱뚱해보였단말이야 그것 때문에 엄청 놀림받고 그랬어 지금도 몸무게 재는거 무섭고 살 도려내고싶음
참고로 161에 54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2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2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25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26 진짜 별거 아닌걸로도 조롱당함 나 그때 통통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말.. 다들어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27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28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29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ㅜ친척들^^^^ 아 찌던말던 어쩌라구요 알빠냐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런거보면 통통한 내 모습보면서 자존감 낮아짐...하ㅜㅜ언제 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인정...16키로빼고 인생이 달라졌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스펙 알 수 있을까?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근데 여자 남자 다 똑같아... 그리고 기본적으로 여자들은 다이어트 끝 이게 아니라 새 옷도 입고 화장도 하고 머리도 하고 플러스 요소들을 다 꾸미고 가잖아. 남자들이 살뺐을때의 반응도 물론 똑같지만 내가 아는 한 남자들은 거기서 끝인 사람들이 더 많아서 다이어트한 여자보단 상대적으로 반응이 덜 커서 그리 느끼는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근데 본문 막줄 진짜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근데 이미 댓글내용이 여자 남자가 똑같지 않아버렸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오잉 댓글안에서도 모순있는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여자 남자 똑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ㅇㅈ...ㅋㅋ솔직히 이성입장에서 이성으로 느껴지는 모습이면 호감이 올라가는건 당연하니까 성별 바껴도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제발 남자들한테도 그 잣대, 그 기준 그대로 했으면 좋겠음 남자들은 살집있고 몸 크면 풍채가 좋다는 둥
그러면서 여자는 조롱하기 일수고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여자한테 기준이 더 빡세다는 의미임^^
이건 사회에서도 다들 인정하는 건데
뭔 이성을 보는 기준이야
다이어트하는데 남자를 위해서 하니...?
이유를 되게 이상하게 대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웅 그니까 난 그게 마음에 안 든다고 ㅎㅎㅎ 다이어트에만 보고 말한거임 비교대상이 난 다른거 끌고올 생각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삭제한 댓글에게
뭔소리하는거야ㅠㅠ 익인이가 남자 힘든거는 바꿀필요없고 필요없고 여자가 힘든부분만 바꿔달라고했어?? 그럼 말하기 전에 <물론 남자도 이런부분저런부분 힘든거 잘 알고있지만 저는 여자이니까 그리고 이 글에 나온 내용이 여자에 해당하는 내용이니까 이 경우만 말할게요!> 라고 덧붙여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22에게
아니 너가 익인29 말뜻을 이해 못하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아 무슨 남자한테도 그 기준,잣대 똑같이 적용해
애초에 없애야하고, 이런 기준,잣대 비난하는 게 맞지. 꼭 이렇게 역지사지느끼라고 적용운운하더라
남자여자 모두 이상한 기준은 지양해야 하는 게 맞고, 이런식의 방법은 남녀편가르기임 ㅇㅋ? 무슨 또 그 기준을 없애는 게 더 힘드니까 그렇지!이런식 논리펴지말아라 미리얘기해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내맘임 여자한테만 그렇게 잣대 세우고 남자 본인들은 더 별로면서 여자는 이래야해~ 여자가 앞자리가 5가 넘고 뱃살있는거에 이상하게보는 남자들 아직도 존재함
난 그들 볼 때마다 혐오스러워서 ㅎㅎ 당한건 똑같이 되돌리는게 내 성격이라 똑같이 당해봐야 본인들도 느낄거라 생각해서 난 남자들도 그런 잣대 지향함
제발 여자 살에 대해서 무시하고 막대하는 남자들도 당해봤음 좋겠음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인생 사는 게 그리 편한 삶은 아니었나봐
그정도 성격과 가치관이면.
뭐 얼마나 당했으면 혐오까지냐

무튼 네맘은 ㅇㅋ인데 모든남자가 다 그럴거라 생각하고, 모든 사람한테 적용은 마라 네 분노가 결국 너 다치게 함
지금 이말하면서도 너 부정적인 감정에 있을걸? 그렇다는건 안좋은방식인거임
무튼 나중이라도 건강한 사고방식 가지길 바란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익인 29 댓글 정독해봐야 할 것 같은데 스루하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ㅇㅈ 여자만 너무 빡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내 주변은 그냥 남자 여자 둘 다 똑같은데 둘 다 살빼서 이쁘거나 잘생겨디면 대우 달라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근데 2kg도 아니고 20kg면 어딜가나 화제의 중심이 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2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3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44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555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66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7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살빼기 전에 무시하고 막대했으면 모르겠지만 외모가 달라져서 호감가지는게 무슨 문제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2222 막대하지만 않았으면 딱히 상관 없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33그니까 원래 사람들 다 그렇지
무시하면 문제지만 더 친절한건 문제가 아니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444 나도 살빼기 전후로 달라진 거 느끼긴 하는데 이전에 막 대했던 거 아니면 당연한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예뻐지면 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아닝 막대했다는게 아니라 그냥 거의 없는사람 취급했어 말도 잘 안걸고
막대한거 X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쉽게 말해서 남자 동기들이 쟤는 너무 헤비(이 단어 직접 씀) 하니까 피해야 되겠다 이러쿵 저러쿵 했음
그래서 과제 도와주는것도 바쁘다고 하고 술자리도 잘 안부르고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저게 좋은 대우는 아닌 것 같아 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내 몸무게 고무질이라서 일년 사이에 20왔다갔다 하는데,
사연은 많지만 결론은 내 몸무게가 50이든 60이든 80이든 난 내 몸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혹시 무슨 사연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이거 ㄹㅇ임 살만 빼도 몸매 좋단 소리 들음..립서비스인진 모르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나두 20kg정도 뺐었는데 대우가 다름 특히 이성한테 받는 대우가 ㄹㅇ.. 좋긴하지만 그것보다 씁쓸하고 불안하고 슬프고 이런 감정이 더 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여자들은...? 남자도 그렇게 확 감량해왔을 때 멋있으면 자연스럽게 인기 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아 샤인머스켓 먹고 있는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남자도 20kg 빠지면 대우 다를 거 같은데....누구든 20kg나 빠지면 완전 다른 사람될텐데 화제의 중심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20kg면 누구나 그렇지 않을까싶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근데 남자 아이돌들 살찐 과사 나열해놓고 주변 남사친들에게 잘해줘야하는 이유 라고 제목 붙이고 글 엄청 돌아다녔던거같은데.. 남녀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어쩔 수 없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남자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 자기관리 못하는 뚱뚱한 사람을 누가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나 어학연수 갔을때 내 인스타 보고 살쪘네 뭐네 동방에서 대놓고 내 얘기했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은 뚱땡이면서 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나는 살만빠진다고 저래 되진 않을듯...기본적인 이목구비는 그대로니깡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그래서 탈조 할꺼임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한국인들따위에게 잘보일려고 빼는 거 아님 나 잘먹고 잘살려고 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근데 20이면 그럴만 하지 않나 남자가 그렇게 살 뺐는데 얼굴도 잘생겨졌으면 없던 호감도 생김 쟤 진짜 노력한게 대단해보이고 존경심도 들고 자기관리 빡쎄게 한거 호감도 생기고.. 그냥 인간이면 너무 당연한 현상 아닌가 남녀 갈 것 없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살이 빠져서 외모가 나아지면 대우가 달라질수밖에 없지 깊은 관계를 맺고 이야기를 나눠본 사람이 아니라면 당연한 일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ㅇㅈ...
난 직접 겪었었어...
15kg빼고 레슨생분들 중에 남자분들이 나 대하는거 완전 달라졌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그러고보니 사회적으로 대우가 그래서 그런건지 몰라도 그렇게 확 빼고 나타나는 경우는 거의 여자밖에 못본듯
청소년기에 남자애들 키로 가서 살빠진거 말고 성인되서 뚱뚱했다가 갑자기 몸짱된 남자는 주위에서 한번도 못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헤비하니 싫니 하다가 태도 확바뀌는건ㅋㅋㅋㅋㅋㅋ 으ㅋㅋㅋㅋ 살쪘다 빠지면 저런 인간들은 거를수 있어서 오히려 좋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아근대 개웃긴게 남자는 살찌기도 어려운 체질이면서 뒤룩뒤룩한 남돼지들한테 뭐라안그러고 여자는 살찌기개쉬운 체질인데 사회적 강박때문에 보통몸무게도 통통으로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여자인 친구들만해도...ㅋㅋㅋ 엄청 달라짐 대우가 내가 어제 겪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피해의식 찌든 사람 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뚱뚱했을 때 괴롭히거나 조롱한거 아니면 그럴 수 있는 거 아닌가? 확 달라졌을텐데 관심가지는 게 당연하지 예전에도 좀 그러지라는 말은 뚱뚱할 때도 똑같이 챙기라는 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과하게 살찐애들이 여자한테만 살 박하다고 하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난 얼굴에 살 안쪄서 그런가 15키로 뺐는데도 다들 모르더라ㅠㅠㅠ(68->53) 대우도 똑같음ㅋㅋㅋ 약간 드라마틱하게 대우 변하는 사람들 특징이 긁지않은 복권이거나 얼굴에 살 많이붙었던 사람들인거같음 난 둘다 해당 안되서 쪘을때나 뺐을때나 인생 똑같드라..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걍 뭐 남자여자 따질 게 아니라 인간의 본성이라 어쩔 수 없는 거 같아 누구나 예쁘고 잘생긴 거에 혹하게 되니까 멸치였던 내동생도 벌크업하고 여자들이 줄을 서더라 그전까진 네 손가락 징그러워 내가 너 이길 거 같아 바람 불면 부러질 거 같아 이런식으로 말해서 동생이 트라우마까지 생겼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으 저런 남자들 거르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살 빼고 이목구비 드러나는 사람이 따로 있는 거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뚱뚱했을때는 나 살찐걸로 낄낄대던 놈이(남자들끼리 뒤에서 이야기하는거 내가 눈치빨라서 눈치챔) 살빼고 꾸미고 다니니까 좋다고 들이대고, 내가 옆에 앉는것도 싫어하던 애는 먼저 자꾸 옆에 와서 앉고, 좋아하는티 내고. 나 좋다던 사람중에 둘이 그 꼴이어서 뼈에 사무치게 느꼈음.
뚱뚱한 여자한테 상처주는거 아무렇지않아함. 그리고 지들은 그거 다 잊어버렸겠지. 상처받은 사람은 다 기억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인정임ㅋㅋㅋㅋㅋㅋ 살 빼고 예쁘게 화장하고 옷도 세련되게 입으면 못생겨도 예쁜 사람이 엄청 뚱뚱한거보다 훨씬 인기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이거 인정 나 86키로에서 죽어라 운동하고 식단조절해서 49-50까지 뺐는데 대우가 틀려짐..아는 사람도 대우가 틀려지지만 세상 모든 사람들이 나한테 친절해짐.. 정말 그리고 팩트는 살빠진 내 자신을 엄청 사랑하게 됌.. ㅜㅜ 그래서 다시 살찔까봐 무서워서 독하게 유지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나 1년 7개월 걸렸오…..^0^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뭐야 살 쪘다고 괴롭히고 은근 꼽준 거네 동기 화날 거 같다 쟤도 저런 애들은 거르겠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근데 나도 진짜 핵뚱뚱에서 통통정도로만 뺐는데도 대우 완전 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기존에 있는 사람들 중에 그런 사람들은 걍 만나지도 않지만 진짜 빼고나서 새로 만난 사람들은 확실히 다르더라,,,,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살빼고 남자친구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난 다 평범하게 대하는데 살 20키로 빼고오면 대단하다 생각해서 말 걸어보긴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그런경우 거의 못봄 대부분은 홀쭉해진 자기 자신이 되는거임
걍 그 분은 예뻐질 사람이었던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나도20키로 살뺐는데 어디서 상처주는말은 안 듣고다니게 됨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살만 뺏겠냐 거기다 꾸몄겠지 그건 남자도 마찬가지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근데 외모로 평가하면 안되지만 날씬하고 이쁜여자들이 착하고 말도 이쁘게하고 예의있음 뚱뚱하고 못생기고 멧돼지년들은 자격지심때문인가...싸가지가...어휴... 여자가 뚱뚱하고 못생기면 평소받은 차별이라든지 시선때문에 인성도 쓰래기에 열등감에 열폭에 성격도 이상해지드라, 성격이 이상해서 차별이나 시선을 그렇게 받는건지는 모르겠는데... 70kg이면... 이미 성격도 망가질대로 망가졌다고 봄.
그리고 뚱뚱하고 못생긴 애들이 지 주제파악도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첨부 사진보통 뚱뚱하고 못생긴 애들이 굉장히 예민하고 피해의식있고 시기질투 심하고 피해망상 있고 열등감 진짜 심하고 완전 열폭에 열등감 덩어리임 열등감이 이렇게 무섭다. 원래 뚱뚱하고 못생긴 애들이 열등감 심하고 열폭하고 인성이 안좋음. 그리고 뚱뚱하고 못생긴 애들이 지 주제파악도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GIF
첨부 사진뚱뚱하고 못생긴 존못 오크족장 돼지는 보기흉하긴해... 초고도 비만은 육체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정신적인것도 글러먹은 경우가 대부분임... 나는 외형적인 모습이 곧 실질적인 내면의 모습이 형상화 된거라고 생각함. 뚱뚱한 사람치고 인성 바르고 성실하고 뭘 열심히 하는 사람 한 명도 못 봤음 노력하려고 시도조차 안 하고 쉽게 포기하고 남탓만 해대고 나태하고 정신력이 너무나도 나약함 그냥 민폐덩어리.. 흠.. 제가 선입견이 있다고하시겠지만.. 남자든 여자든 과체중 비만은 자기관리자체를 하지않는것이고 엄청나게 게으른것이다 라고 생각합니다.. 외모지상주의는 잘못된게 맞음 외모는 태생부터 성형전까지는 바꿀 수 없는건데 외모만으로 무차별적 비난 비판은 옳지않다고봄. 근데 비만? 그건 그냥 자기관리 부족이니 외모지상주의로 같이 엮여서 묻어가려는건 이해안감 특별한 병으로 인한게 아니라면 비만은 그냥 나태,자기관리 부족임 ㅇㅇ
그리고 뚱뚱하고 못생긴 애들이 지 주제파악도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첨부 사진남자가 볼때 뚱뚱하고 못생긴 여자 보면 욕부터나옴 얼마나 게으르고 운동도 안하고 먹기만했을까라고 이게 현실임 여자가 뚱뚱하고 못생기면 평소받은 차별이라든지 시선때문에 인성도 쓰래기에 열등감에 열폭에 성격도 이상해지드라, 성격이 이상해서 차별이나 시선을 그렇게 받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뚱뚱하면 ... 이미 성격도 망가질대로 망가졌다고 봄. 80키로에 진짜 뚱뚱하고 못생겼으면 누가봐도 땀내나고 더러워 보이는 외형이지 상식적으로 여자가 80키로가 말이돼냐? 어후 상상만해도 역겹다 누가봐도 80키로면 진짜 뚱뚱하고 못생겨서 땀내나고 더러워 보이지. 그리고 뚱뚱하고 못생긴 애들이 지 주제파악도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살 빼도 못생긴거면 자존감이 땅끝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첨부 사진아직도 뚱뚱하고 못생기셨나요? 이제는 못생기기만 하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첨부 사진살 빼는것도 본판이 되야지 본판이 못생겼으면 살 빼도 똑같이 못생겼음 김신영봐봐 살 뺐는데 이쁘냐? 똑같이 못생겼잖아 ㅋㅋ 뚱뚱하고 못생긴 이국주, 배리나, 장미란, 정종철, 김제동이 살 뺀다고 잘생기고 예뻐지냐? 아니잖아 ㅋㅋㅋㅋ 결론은 살 빼는것도 본판이 중요함. 본판불변의 법칙이 괜히 있는게 아니야 ㅋㅋㅋ. 니들은 살빼도 안돼니깐 오바 좀 떨지마 ㅋㅋㅋㅋ 자기합리화하고 정신승리하고 망상하지마라 주제파악 좀 해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난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
11:09 l 조회 3
이별 진짜 내 자신 너무 기특해
11:09 l 조회 7
인스타 계정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면 1
11:04 l 조회 10
결혼 준비하려다가 헤어진 익들 있어?3
11:02 l 조회 17
우연이고 별 것도 아닌데 나혼자 기분좋음
10:58 l 조회 14
이별 미워하는 것도
10:55 l 조회 12
헤어지고 스토리로 티내는 전애인 있었어…??
10:52 l 조회 15
isfp 썸 맞는거겠지? 3
10:47 l 조회 27
애인이랑 싸웠더니 일에 집중이안돼ㅠㅠ7
10:45 l 조회 41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7
10:44 l 조회 67
ESTJ들아 도와줘1
10:43 l 조회 11
애인이랑 헤어지면 부모님이 관심많아? 9
10:43 l 조회 31
예민한애들 연애 어떻게 해?3
10:43 l 조회 42
기타 내 동생 연애하면서 공무원 공부했는데 붙은 게 신기해4
10:36 l 조회 34
모솔아닌 남자라도 손잡는거에도 떨려? 4
10:28 l 조회 49
연애중 와 취뽀하니까 연애에 여유가 생기네..2
10:27 l 조회 68
엣티제 등들아 얀락 텀 어때? 1
10:27 l 조회 10
외모만 보는게 찐 테토에 순수한 사랑 1
10:22 l 조회 31
연애 처음으로 해봤고 대차게 차였는데 3
10:21 l 조회 51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7
10:17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