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39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1
이 글은 4년 전 (2021/11/15) 게시물이에요

그냥 공부를 안함

야자 안하거나 도망감

억지로 잡히면 야자 시간에 딴짓하거나 소설책 보거나 함

수학 집합과 명제 부분만 엄청 열심히 풀려 있음

팔랑귀라 이런 책이 노베한테 좋다하면 사봄 (그래서 문제집은 많음) 

근데 앞부분만 좀 보다가 안품

이상하게 공부 잘하는애들이랑은 또 친함


..... 허나 공부 못하더라도

고3때 그래도 대학은 가야하나? 싶은 애들은 그래도 공부를 하긴 함

근데 가장 만만한 사탐만............... ㅋㅋㅋ

국영수는 X망했는데 사탐만 1~2나오는 괴상한 성적이 나오는 친구들

100% 그 전까지 공부 손도 안대다가 고3때 공부 시작한거임 

ㅋㅋㅋㅋㅋ


사실 내 고딩시절 적어봤어......... ^ㅁ^

대표 사진
익인2
현고딩 순살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마지막 나인줄.. 사탐만 맨날 만점 맞는데 애들이 헐 너 대단하다 ㅠㅠ 하면 내가 진짜 공부 잘하는 줄 알고 뿌듯해함; 국영수는 수능 전까지 올리면 돼~ 이러다가 지금 현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나 동아시아사 맨날 50점이었는데
애들이 멋지다고 하면 괜히 뿌듯해함 ;
사실 그거밖에 공부 안한건디........ㅋㅋㅋㅋㅋ
국영수 쳐다도 안보다가 결국 두과목만 보는 전문대 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사탐개못했음 그냥 탐구랑 나랑 안맞나봄 사탐망해서 원하는학교 못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뼈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고딩은 아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사탐에 부심 오지게 부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사탐 공부할 시간에 국어 할껄 싶음.....
사탐은 파이널 강의까지 꼭곡 챙겨들으면서 국어는... 김동욱 쌤 ㅈ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성태님 인티도하시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천원 비싸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레알 찐이지 난 수업시간에 자려고 노력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고 자고 또 자고 잠이 안 올땐 눈을 감고 딴 생각하면 어느샌가 종 쳐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잘하는애랑 친한거 진짴ㅋㅋㅋㅋㅋ 어휴 너나 공부해라 너나 공부해 과거의 나..^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합과 명제 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고딩때 그랬는뎈ㅋㅋㅋㅋ 삼수하고 대학왔어용 히히 그래도 고등학교때 ㅈㅐ밌게 논거 후회는 안해... 아마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나다ㅋㅋㅋ 대학 안 간다고 수업도 안듣고 야자도 아예 안했는데 모의고사보면 국어,영어는 항상 2-3등급 나와서 쌤들이 맘잡고 공부 열심히 해보라고 했었다..쿄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딩이지만 순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공부 자체를 안하는거 완전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옛날사람 기준은 싸이월드 버디버디 카카오스토리 지토 투지폰 써본 사람이래
17:08 l 조회 1
대학생인데 2개월만 근무가능하거든 6개월 알바 지원해서
17:08 l 조회 1
공휴일이랑 일요일에 일하는 직장 어때 ㅠ..?
17:08 l 조회 1
43살 30살 커플도 말 나오니
17:08 l 조회 2
불법으로 돈번사람 만날 수 있어?
17:08 l 조회 3
연프 여출 중에 실물 본 사람 2먕인ㄷㅔ
17:08 l 조회 4
어딜 가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들 특징이 뭔 것 같아?
17:07 l 조회 9
노트북 새거사려면 쿠팡이 젤 싼가?
17:07 l 조회 4
혹시 집에 다이슨 드라이기 있는사람??
17:07 l 조회 14
키큰남자는 키작은여자 좋아하는것보다는
17:07 l 조회 14
여자 32살 결혼 어때? 7
17:06 l 조회 21
알바 지원문자해놨는데 바빠서 못보고 하루뒤에 답장한게 잘못임??
17:06 l 조회 5
이시기에 컴퓨터 죽었어..
17:06 l 조회 2
나는 이제 아빠랑 안싸움
17:06 l 조회 6
요즘 코인장 다시 이제 활성화될까4
17:06 l 조회 12
밤에 잠 나흘씩이나 안자면
17:06 l 조회 4
수험생이면 화장하고 렌즈 사면 안돼?2
17:05 l 조회 11
어우 5년전 사진 모니까 탱탱하네
17:05 l 조회 6
여자 얼굴은 평범한데 키 170이고 비율좋은편이면8
17:05 l 조회 16
취미학원 추천해주라4
17: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