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39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1
이 글은 4년 전 (2021/11/15) 게시물이에요

그냥 공부를 안함

야자 안하거나 도망감

억지로 잡히면 야자 시간에 딴짓하거나 소설책 보거나 함

수학 집합과 명제 부분만 엄청 열심히 풀려 있음

팔랑귀라 이런 책이 노베한테 좋다하면 사봄 (그래서 문제집은 많음) 

근데 앞부분만 좀 보다가 안품

이상하게 공부 잘하는애들이랑은 또 친함


..... 허나 공부 못하더라도

고3때 그래도 대학은 가야하나? 싶은 애들은 그래도 공부를 하긴 함

근데 가장 만만한 사탐만............... ㅋㅋㅋ

국영수는 X망했는데 사탐만 1~2나오는 괴상한 성적이 나오는 친구들

100% 그 전까지 공부 손도 안대다가 고3때 공부 시작한거임 

ㅋㅋㅋㅋㅋ


사실 내 고딩시절 적어봤어......... ^ㅁ^

대표 사진
익인2
현고딩 순살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마지막 나인줄.. 사탐만 맨날 만점 맞는데 애들이 헐 너 대단하다 ㅠㅠ 하면 내가 진짜 공부 잘하는 줄 알고 뿌듯해함; 국영수는 수능 전까지 올리면 돼~ 이러다가 지금 현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나 동아시아사 맨날 50점이었는데
애들이 멋지다고 하면 괜히 뿌듯해함 ;
사실 그거밖에 공부 안한건디........ㅋㅋㅋㅋㅋ
국영수 쳐다도 안보다가 결국 두과목만 보는 전문대 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사탐개못했음 그냥 탐구랑 나랑 안맞나봄 사탐망해서 원하는학교 못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뼈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고딩은 아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사탐에 부심 오지게 부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사탐 공부할 시간에 국어 할껄 싶음.....
사탐은 파이널 강의까지 꼭곡 챙겨들으면서 국어는... 김동욱 쌤 ㅈ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성태님 인티도하시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천원 비싸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레알 찐이지 난 수업시간에 자려고 노력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고 자고 또 자고 잠이 안 올땐 눈을 감고 딴 생각하면 어느샌가 종 쳐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잘하는애랑 친한거 진짴ㅋㅋㅋㅋㅋ 어휴 너나 공부해라 너나 공부해 과거의 나..^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합과 명제 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고딩때 그랬는뎈ㅋㅋㅋㅋ 삼수하고 대학왔어용 히히 그래도 고등학교때 ㅈㅐ밌게 논거 후회는 안해... 아마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나다ㅋㅋㅋ 대학 안 간다고 수업도 안듣고 야자도 아예 안했는데 모의고사보면 국어,영어는 항상 2-3등급 나와서 쌤들이 맘잡고 공부 열심히 해보라고 했었다..쿄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딩이지만 순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공부 자체를 안하는거 완전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
15:36 l 조회 1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
15:35 l 조회 4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3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
15:35 l 조회 6
블로그 이런 제목 어때?
15:35 l 조회 6 l 추천 1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5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8
15:34 l 조회 22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6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3
15:33 l 조회 23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6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6
15:33 l 조회 14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2
15:33 l 조회 18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8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3
15:33 l 조회 11
뿌링클은 까르보불닭이랑 그냥불닭 중에 머랑 더 잘어울릴까4
15:32 l 조회 14
양파절임소스나 장아찌소스나 그게 그거겠지?
15:32 l 조회 7
26일 나를 남겨봤어
15:32 l 조회 4
밀리의서재 잘때 ㄱㅊ아?3
15:32 l 조회 28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3
15:3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