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ㅜㅜ 항상 이런거 땜에 소심해져ㅜ 

혹시 adhd인가 걱정도 되고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입사한 지 얼마 안 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니구ㅜㅜ 공장이나 뭐 지금까지 일할때 느리다거나 말귀못알아먹는다는소리 들었어서ㅜㅜ
참고로 취준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뇌과학적인 부분은 음 내가어제 긍정심리학 책 읽었는데 너 스스로 된다 할수있다 잘한드고 믿으면 능률 향상되고 뇌도 변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욕먹으면서 열심히 하다 보면 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완벽하게 할 생각 하고있으면 또 잘 안 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쪽인건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일머리가 없는편인데 그러면서 또 완벽주의는 있거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 일할때 진짜 조급하고 쓸대없는잡생각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난 이거 마음에 새기고 다닌당
이정도만 생각해도 손느리다는 말은 듣긴하는데 일머리 없다는 말은 안들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속 생각하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뭘 해야하는지, 하기로 한 거 다 완료는 됐는지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 생각할때 조급하고 불안하더라ㅜㅜ트라우마있어서 그런가 고쳐야하는데
그래도 조언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머리가 있다는거는 그 일이 왜 일어나는지 안다는거야(다른 부서와의 관계, 일이 이루어지는 프로세스를 정확히 안다 등등)
첨부터 눈치가 빨라서 일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지만 물론 느린 사람도 있어
꾸준히 항상 노력하는 사람은 일머리가 늘수밖에 없어! 쓰니에게 맞는 시간을 찾을 수 있도록 자신한테 여유를 줘도될것같아ㅎㅎ
너무 조급해하지말구 항상 나는 조금만 더 시간이 지나고 더 노력하면 바뀔거야 라고 생각하다보면
그 시간들이 쌓여서 결국에는 잘 될거야! 넘 걱정마러 열심히 잘하고싶은 마음만 있다면 다 잘 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익이나 너무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항상 조급하고 남눈치만 살폈던 나라서 이글이 너무 위로가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눈치 보는거 나두 잘 알지 나도 그래서 너무 힘들었거든ㅠㅠ
그래두 남 눈치 넘 많이 안봐도 괜찮아 너는 너일 뿐이야
일 잘하는 사람이 있고, 조금 느린 사람도 있고
세상에는 여러 사람들이 있어
항상 쓰니 속도에 맞는 삶을 살길 바래! 자신감을 가져도 괜찮아!!
살아있다는거, 뭔가 하는 일이 있다는거. 그 자체가 이 세상이랑 남들한테 다 도움이 되는 일일거야! 단지 눈에 보이지 않을 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진짜 말이쁘게한다
용기를 가질게ㅜ
취준이 길어져서 더 자신감 상실했는데 너우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닌텐도스위치 닌텐도2 이제 구하기 힘든가?
21:12 l 조회 1
30대면 계약직하면서 이직준비가 나을까?
21:11 l 조회 1
아는척 오지게 하는 어그로한테 뭐 물어보니까 바로 사라짐ㅋㅋㅋ
21:11 l 조회 1
남친 생일선물로 5080 어때??4
21:11 l 조회 7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
21:10 l 조회 10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4
21:10 l 조회 14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4
21:09 l 조회 19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2
21:09 l 조회 9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2
21:09 l 조회 8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17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2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5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2
21:08 l 조회 12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1
21:08 l 조회 19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3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5
21:08 l 조회 32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1
21:08 l 조회 7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3
21:08 l 조회 13
다이어트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7
21: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