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8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4년 전 (2021/11/18) 게시물이에요
회사에 사람이 12명정도 있는데 내가 기저질환때문에 맨날 먹어야하는 약이 있어. 근데 빈속에 먹으면 속이 너무 아파서 아침을 이렇게 떼우는데 먹을때마다 자꾸 나보고 나만 먹냐고 나만 입이냐는거야.. 

회의실에서 몰래 먹는데도 꼭 굳이 문열고 들어와서 저러는데 왜저러는거야? 

처음엔 저말듣고 다 돌렸거든?? 근데도 저래...ㅠ 

그럼 내가 맨날 바나나랑 프로틴바를 13개 챙겨와서 매일 뿌리라는거야?? 난 뭐 땅파서 돈버냐 

장난으로 그런거 아니야?? 응 아니야.... 저러고 옆에 사람이랑 쟤 또 혼자서 먹는다고 뒷담깜... 아 스트레스
대표 사진
익인1
너 약먹는거 알고도저래?? 먹고싶음 지네들이 싸오든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픈거 얘기하기 싫어서 약때문에 먹는거라곤 안하고 원래 아침 챙겨먹는 ㄴ스타일이라서요~ 라고는 했어...ㅠㅠ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내가 뭔 500 600만원 버는거도 아니고.. 신입인데...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긎이도 아니고... 걸신들렸나 왜저래 사람 무안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치겠어... 진짜... 아니... 내가 회사에서 혼자 뭐 스테이크 구워먹냐...ㅠㅠ 바나나 한개랑 프로틴바가지고 왜그래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신병자여.....? 어휴 드러워서 피한다 집에서 먹고 오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방법도 해봤는데 내가 아침에 뭘 먹으면 바로 신호가 오는 타입이라서..... 전철안에서 지옥을 경험하더라구....ㅠㅠ 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날 저러면 진짜 스트레스 받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탕비실에 간식 빵빵하게 채워놓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들도 아침 먹은거 내 몫까지 싸오던가 그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라 블랙쿠션 젤 싸게사면 얼마였어??
14:06 l 조회 1
솔직히 미성년자한테 끌릴수 있는건 아닌가
14:06 l 조회 1
어제 먹다남긴 국밥에서 약간 시큼한 맛 나는데 먹어도 돼?
14:06 l 조회 2
22살 성형 시술 무물 받아용
14:05 l 조회 6
현대차 또라이냐 주식얘기임 1
14:05 l 조회 7
주식 잘 정리한 듯 40 1
14:05 l 조회 30
하닉 어디까지떨어지는거야
14:05 l 조회 9
주식 계속 보면 스트레스받고 본다고 안올라
14:05 l 조회 7
지금 하닉 추매 기다리는 사람들도 어차피
14:05 l 조회 19
하닉 평단 120인데 걍 놔둬야겟지
14:05 l 조회 10
엘지전자 미친거아니야
14:05 l 조회 14
카드 갱신 발급은 내가 따로 뭘 안 해도 오는건가?2
14:05 l 조회 6
재벌가 며느리같이 생겼다 이간1
14:04 l 조회 17
위고비 비싸서 걍 쌩으로 식욕참아서 다이어트중ㅋㅋ1
14:04 l 조회 11
다이어트 한지 얼마나 됐냐1
14:04 l 조회 6
생리기간동안 주로 생리대 얼마나 써?
14:04 l 조회 4
퇴근 하고 싶다
14:04 l 조회 2
흰바지 있는 익들아1
14:04 l 조회 10
아파트 새로 지으면 몇백세대가 다 언제 입주해???? 3
14:04 l 조회 10
자라나라 닉스닉스
14:0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