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90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2
이 글은 4년 전 (2021/11/18) 게시물이에요
만년 3,4등급 올해 강민철쌤 처음 들었고 1 각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기분 우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다른 쌤들이랑 어떤 차별화된 점이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공부하면서 진짜 느낀게 수능국어 공부에서 닳도록 말하는 기출분석이라는게 뭔지 ㄹㅇ 느꼈어.. 평가원의 글 구조를 파악하고 알게됐어 진심 수능 끝나고 강민철 이 얘기 꼭 해야지 생각도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민펄 강의 제대로 안올린다고 말 많지않았음?? 그거 고려해도 ㄱ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커리를 늦게타서 새기분은 이미 완강된 상태여서 모르지만 우기분은 파이널커리인데 좀 밀렸나봐 난 내가 늦게 타서 잘모르겠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호 땡큐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고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국어 몇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2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써먹었어? 나 현강생인데 체화도 다 하고 항상 1나오다가 이번 수능때 멘탈 나가서 하나도 못쓰고 폭망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 근데 나 n수하면서 나도 맨날 그랬어 근데 이번에 진짜 멘탈관리 미친듯이했어... 이번 국어도 역대급이라 한번 흔들리면 그냥 다 나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같은 민철 다른 점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강민철 들었는데! 나 작년에 5등급이었는데 올해 2등급인거같아 휴 신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수는 강민철쌤 봐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2인데 강민철 상위권 아니면 어려울 수 있다는데 3-4 떠도 충분히 들을 만 해? 내년에 누구 들을지 너무 고민이어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만년 고정 낮3인데 괜찮았어! 근데 들어보고 결정해봐 자기한테 맞는 선생님이 있어 나 국어강사 많이 들었는데 난 강민철이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오 고마워!! 몇명 듣고 결정해야겠다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사실 인강쌤 너무 사바사야 자기한테 맡는쌤울 빨리 찾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민철쌤 인강 찍먹만 했았는데.. 안어려웠암? 난 되게 어렵다고생각했어서 딴 쌤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구조독해로 유명한 강사 들었는데
구조독해로 안 읽히더라ㅎㅎ
수능때는 그읽그풀 하게 된다는게 맞는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베는 김민정쌤 들어라 나 7등급 현역때 찍고 삼수해서 1등급 찍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민정쌤 진짜 좋음 하 근데 난 구조독해 시험장에서 못했다....^^ 하하 작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김민정쌤 무슨 강의 들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 랑 올인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민철쌤이 어디있는 분이셔? 메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민철쌤 엄청 잘가르친다 생각했는데 이번 수능은 그냥 너무 어려웠음…시간 때문인지 제대로 풀지도 멋했어ㅋㅋㅋㅋㅋㅋㅠ 채점 안했는데 무섭다 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강민철은 어느정도 공부(?)가 되어있는 애들한테 맞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김승리쌤 조아써.. 17학번이지만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0:35 l 조회 1
리뉴에서 침냄새 나
0:35 l 조회 1
영어는 어케해야 잘할수 있는 거임....1
0:34 l 조회 11
맵슐랭 ㅁ먼맛이야 ? 2
0:34 l 조회 5
나 먼가 프로듀서랑 적성 잘 맞을거 같은데
0:34 l 조회 11
나이대별 주식 수익율을 보면 답이 나온다
0:34 l 조회 15
흰티에 살색브라 걍 베이지계열이면 대부분 안 비쳐??3
0:34 l 조회 6
26살 친구 딱 한 명있는데 현타 옴
0:34 l 조회 18
11년만에 17번의 도전만에 롤드컵격 대회 우승
0:34 l 조회 1
브랜드페이 (충전)으로 돈빠져나간건 뭘까?
0:33 l 조회 2
이거 무슨벌레인지 봐줄 익 있어? 사진 좀 가려서 볼만할거야..1
0:33 l 조회 14
퇴근하고 와서 잠자는거 어케 고침.......2
0:33 l 조회 14
우리집고양이 아깽이 시절…2
0:33 l 조회 15 l 추천 1
오빠있을 것 같은 이미지가 뭐야?4
0:33 l 조회 20
솔직히 셋중 둘째포지션 조은거같음ㅋㅋㅋ
0:33 l 조회 5
싸다김밥 김볶밥 맛있는거같음1
0:33 l 조회 7
생리 규칙적인데 이노시톨 먹어도 돼?
0:33 l 조회 2
하닉 살 돈으로 삼전 사는게 낫지2
0:32 l 조회 18
면접때 열심히 준비한 거 티난다며..
0:32 l 조회 5
소신인데 난 남자중에서 결혼할때 집 해오라는 거 짜증나는 남자 이해 못하겠어3
0:3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