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02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난 해외익인데 여기도 당연히 그렇게 뽑고 그렇다고 여경 여경 거리면서 난리치지도 않음  

옛날에는 그랬는데 지금은 그런말하면 완전 성차별주의자 취급받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쓰니 의견에 동의하는데 이런 글쓰면 안전 앞에 성별있냐는 댓만 달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는 필기 점수 높으니까 ㄱㅊ음 공정함 < 이것부터가 차별인데 필기는 뭐 노력없이 얻어지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체력기준올리는건 동의하는데 타고난게 너무 큰데 기준을 어떻게 100프로같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는 경찰 권력이 세서 그런게 아닐까 한국은 경찰권력 약한데 거기다가 여경체력이 최대문제인거마냥 난리치니 좀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보다 사고방식이 큰거 같음 경찰권력 미국처럼 안쎄 여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란 뭐가 문젤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 해외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럽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달라야되는건 맞는데 어느정도 체력은 있어야 한다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해도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여경 남경 잘하는 직군이 다른데 똑같이 뽑는게 차별이라고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같이 뽑는다는게 어떤 의미로 하는 말이야? 인원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기준점. 체력은 남성 우세. 필기는 여성 우세잖아. 근데 체력에서만 갈리면 오히려 차별이지. 경찰이 강력계 현장직만 있는것도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 체력이 더 좋은가 ..??뭐가 다르지 우리나라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에 뼈 걸려서 대학병원 응급실 왔거든..여긴 정말 올곳이 아니네예…..
19:18 l 조회 6
원신 Pv캐중에 멘딜 몇명일까
19:18 l 조회 2
한국 나이 정병 심하다는데 외국은 안그래?
19:18 l 조회 7
다들 배달 한 달에 몇 번 시켜먹어??2
19:18 l 조회 7
성심당.. 어떻게 보내줘야할까ㅠ2
19:18 l 조회 13
우리엄마 입주민한테 욕들었는데 이거 신고 할 수 있어?
19:18 l 조회 10
암막커튼 하면 잠이 잘 온다는데2
19:18 l 조회 8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2
19:17 l 조회 15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5
짝사랑 4년째인데1
19:17 l 조회 8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6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5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9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2
19:16 l 조회 16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2
19:16 l 조회 15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2
19:16 l 조회 9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5
19:15 l 조회 26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13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11
그 피부에 검은 점 같은데 짜면 깨 같은게 뿅 안 나오고1
19: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