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한테 너네 00여성병원 알아? 하니까 뻥 안치고 애들 3분의 2가 그 병원에서 태어났다고 함 우리 엄마 그 병원에서 18년째 일하는데 걔네는 다 초딩임 태아때 우리 엄마 한번쯤은 봤을거야 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
|
애들한테 너네 00여성병원 알아? 하니까 뻥 안치고 애들 3분의 2가 그 병원에서 태어났다고 함 우리 엄마 그 병원에서 18년째 일하는데 걔네는 다 초딩임 태아때 우리 엄마 한번쯤은 봤을거야 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