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만 써가지구 사용법 같은거 보려고 유툽보는데 다 가로로 해서 쓰넹... 난 세로가 더 이쁜거같은데 8ㅅ8 필기도 세로가 더 편하지않아?(아직 안해봄 혹시 가로로 쓰면 뭐가 더 편한게 있어?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안드로이드만 써가지구 사용법 같은거 보려고 유툽보는데 다 가로로 해서 쓰넹... 난 세로가 더 이쁜거같은데 8ㅅ8 필기도 세로가 더 편하지않아?(아직 안해봄 혹시 가로로 쓰면 뭐가 더 편한게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