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화장 했을땐 아아 ㄱㅊ다! 이러고 나가는데 밖에서 친구들이 사진찍어주면 전체적으로 메이크업이 답답해보인다 해야하나??
내 눈 특징이 눈이랑 눈썹 가깝고, 눈썹이 진하고 짧다해야하나? 일단 진해...
사진 보면 답답해 보이는 이유가 눈보다 커보이고 진한 눈썹 + 왜인지 모르게 더 꽉 막혀보이는 눈 인데
이런 경우는 어떤 화장을 해야할까??
피부가 건성이라 한번씩 퍼석?해보이는 것도 답답해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일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집에서 화장 했을땐 아아 ㄱㅊ다! 이러고 나가는데 밖에서 친구들이 사진찍어주면 전체적으로 메이크업이 답답해보인다 해야하나?? 내 눈 특징이 눈이랑 눈썹 가깝고, 눈썹이 진하고 짧다해야하나? 일단 진해... 사진 보면 답답해 보이는 이유가 눈보다 커보이고 진한 눈썹 + 왜인지 모르게 더 꽉 막혀보이는 눈 인데 이런 경우는 어떤 화장을 해야할까?? 피부가 건성이라 한번씩 퍼석?해보이는 것도 답답해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