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엄청 하다가 당근마켓에 판매글 올렸는데 거래 희망 채팅만 와도 심장떨어짐 하 사람 만나는 거 무서워하긴 해도 얼굴 마주보는 것도 아니고 채팅 하나 온건데ㅋㅋㅋㅋㅋ..ㅠ 뭐 잘못한 거 마냥 왜이러냐 나 결국 내일 바로 직거래 하기로 했어... 용기가 필요해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고민 엄청 하다가 당근마켓에 판매글 올렸는데 거래 희망 채팅만 와도 심장떨어짐 하 사람 만나는 거 무서워하긴 해도 얼굴 마주보는 것도 아니고 채팅 하나 온건데ㅋㅋㅋㅋㅋ..ㅠ 뭐 잘못한 거 마냥 왜이러냐 나 결국 내일 바로 직거래 하기로 했어... 용기가 필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