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한분이 병가내셔서
내가 그분꺼 업무 맡았는데
내가 하던 업무가 아니라서 하나도 모르겠는거야..
어찌어찌 마무리 했는데
개판이라고 욕먹고
6시퇴근인데 8시퇴근함.. 물론 돈도 안줌..
억울하다 진짜 뭘 알려주던가..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아침에 한분이 병가내셔서 내가 그분꺼 업무 맡았는데 내가 하던 업무가 아니라서 하나도 모르겠는거야.. 어찌어찌 마무리 했는데 개판이라고 욕먹고 6시퇴근인데 8시퇴근함.. 물론 돈도 안줌.. 억울하다 진짜 뭘 알려주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