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날에는 생리 양이 적단 말야? 그래서 넣을때 개아픔 성경험은 있어 근데 이게 성경험이랑은 무관한 것 같은게 질에 애액이라던지 피가 좀 있어야 미끄럽게 잘 들어가지는거 아냐? 피는 나오는데 피의 양이 적어서 아파 첫날에는 안하는게 맞는건가??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첫째날에는 생리 양이 적단 말야? 그래서 넣을때 개아픔 성경험은 있어 근데 이게 성경험이랑은 무관한 것 같은게 질에 애액이라던지 피가 좀 있어야 미끄럽게 잘 들어가지는거 아냐? 피는 나오는데 피의 양이 적어서 아파 첫날에는 안하는게 맞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