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8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월수토 초등수학+영어 4시간씩 

화목토 학원 3시간씩 

일요일 국어+영어 각 4시간씩 

 

ㅎ 벌어야하는 사정이 있어서 몸을 갈아넣는다…. 

얘들아 우리 수능 내신 1등급 꼭 받아오자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오 채력 ㄱㅊ아? 미리 과외 내용 준비하는시간은 어느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력은 뭐 괜찮은것같아!!
고등학생은 내가 한시간 가르친다면 1-2시간 이상 내가 공부하고 가고 초등학생은 30분! 영어는 한 40분 정도 미리 보고 가 그냥 온종일 같이 공부한다고 생각하면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은 그나마 조교라 준비할건 없어서 다행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그래도 돈버는거 외에도 경험적으로 좋을것 같아. ㅍ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뭔가 내공부도 하는 기분? 어차피 영어 국어라 리트랑 토익에도 도움되는 것 같앟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야 부럽다 난 패푸 알바하는데 사회성 도움되라고 하고있진 하지만 내 진로 관련 알바할수 있엇음 어떨까 생각 많이 하거덩, 학생들 많이 좋겠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이고ㅜㅜ 전공살리기가 힘들지 특히 알바는.. ㅠㅜ 나도 처음에는 체육학원에서도 일했었어ㅜㅜㅜ 우리 증말 고생이 많다 앞으로 좋은일 있으려고 그런가봐🥰 힘내보자 화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끼리 파타야는 진짜 빼박이야?
16:47 l 조회 1
서울 사는 애들 지금 '시원'함?
16:47 l 조회 1
바람막이랑 윈드브레이커? 둘이 걍 똑같은거맞지?
16:47 l 조회 1
수영하는 익들 탐폰 어떤 거 써??
16:46 l 조회 1
부모님이랑 다니는 여행은 초등학교 5학년짜리 딸이랑 가는 여행같음
16:46 l 조회 1
크림빵 4일 정도 됐는데 먹어도될까
16:46 l 조회 1
얼굴 평범하다는 가정 하에 가슴 크면 인기 많아? f컵정도
16:46 l 조회 7
사촌 남이라 생각하는거 이상함…?
16:46 l 조회 6
누군지 맞쳐봐
16:46 l 조회 7
출근하는게 무섭다
16:45 l 조회 7
친구가 소개팅 시켜주고 싶다는 남자 있었는데 사진 봤을 때 미남은 아닌데1
16:45 l 조회 5
틴트 바꿨더니 입술 각질 쩔고 건조한데1
16:45 l 조회 3
요즘 선크림은 다 톤업밖에없어?3
16:45 l 조회 7
하닉 285 올까요1
16:45 l 조회 4
회사 레크레이션 게임 추천 쫌... ㅠㅠ
16:45 l 조회 5
축구 아겜 와카 누구 예상함??
16:44 l 조회 2
친구랑 게하 가기로 함
16:44 l 조회 7
남자들 눈치 진짜없지않음??5
16:44 l 조회 40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8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2
16: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